[시경Today-뷰티]마몽드, ‘펜트하우스’ 조수민 모델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마몽드, ‘펜트하우스’ 조수민 모델 발탁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2.1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몽드
사진=마몽드

마몽드, ‘펜트하우스’ 조수민 모델 발탁

아모레퍼시픽의 꽃 성분 화장품 마몽드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민설아 역으로 주목 받은데 이어 최근 KBS 2TV ‘암행어사’로 눈길을 끌고 있는 배우 조수민을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또한 마몽드는 조수민 전속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첫 화보를 공개했다. 마몽드 대표 상품 중 하나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화보 속 조수민은 투명하고 맑은 피부, 은은한 미소와 특유의 청초한 분위기로 비주얼을 완성했다.

마몽드 관계자는 "'꽃이 주는 사랑과 행복의 정서'를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에 조수민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부합해 마몽드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면서 "국내외에서 마몽드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할 조수민과 함께 더 넓은 고객층에게 브랜드의 매력을 전할 계획"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사진=레페리
사진=레페리

아이오페 5세대 에어쿠션, 론칭 방송 1시간만에 3000개 완판

세계 최초로 쿠션 화장품을 선보인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가 2017년 이후 5년여만에 선보인 4세대 쿠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5세대 에어쿠션을 라이브 커머스로 선론칭해 1시간만에 초도 매진을 기록했다.

국내 대표 뷰티 인플루언서 그룹 레페리가 아이오페의 5세대 에어쿠션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뷰티 크리에이터 ‘데이지(DAISY)’와의 콜라보레이션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준비된 물량 3,000개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힌 것.

이번 콜라보레이션 마켓은 아이오페 5세대 에어쿠션 단독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출시 당일인 15일 오후 8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됐다. 판매상품은 에어쿠션 커버/내추럴 2가지 유형으로, 파우치 및 립세럼 등의 추가 혜택과 함께 구성되었다.

‘배운 신여성’으로 불리는 뷰티 크리에이터 ‘데이지’가 아이오페 5세대 에어쿠션의 뮤즈로 나서며 완판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약 54만 구독자를 보유한 그는 평소 솔직한 입담과 소탈한 매력과 더불어 꼼꼼한 현실고증 콘텐츠로 특히 30대 여성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데이지가 반한 NEW 에어쿠션’의 타이틀과 함께 시작된 방송에서 데이지는 김해나 쇼호스트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댓글로 올라오는 다양한 질문들에 유쾌하게 응대, 26만 시청자수를 기록했다.

사진=유리아쥬
사진=유리아쥬

유리아쥬,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라인 2종 올리브영 단독 출시

유리아쥬(URIAGE)가 1년여간 이어진 마스크 착용과 미세먼지, 건조함 등 다양한 원인으로 매일, 매순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라인 2종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

20년 이상 이어진 유리아쥬만의 정통 더모 코스메틱 기술을 담아 가볍지만 확실한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텍스처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평소 묵직한 시카 제품에 답답함을 느낀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진정 아이템들로 ‘배리이덤 시카 데일리 세럼’과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젤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리아쥬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세럼’은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진정 세럼으로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마스크 마찰 자극 진정효과 및 속보습 개선 등 즉각적으로 진정되는데 도움을 준다. 한 병 사용 시 피부개선지수 147%에 달하는 등 임상을 통해 진정 및 손상 케어 효과를 입증했다.

‘유리아쥬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젤 크림’은 매순간 민감해지는 피부를 자극 없이 빠르게 진정시키고 보호하는 진정 데일리 크림이다.

외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보호 만족도 90%, 하루 종일 편안한 피부 만족도 90%를 보유하는 등 가볍고 촉촉한 젤 텍스처가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2개 제품 모두 병풀잎추출물과 비타민B5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고농축으로 함유했으며 피부의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끌어올려주는 온천수바이옴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조해진 피부의 속부터 겉까지 촉촉하게 채워주고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준다.

사진=연작
사진=연작

연작, 중국 시장 겨냥 ‘밤 파운데이션’ 쿠션 2종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중국 시장을 겨냥한 베이스메이크업 라인 확대에 나섰다. 쉽게 묻어나지 않고 가볍게 밀착되는 밤 타입의 쿠션 파운데이션 2종을 새롭게 출시한 것.

연작은 이미 중국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스킨케어 제품에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을 추가해 중국 내 시장 점유율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연작의 ‘에어리 크림 커버 밤 파운데이션’은 깃털 같은 가벼운 발림성과 촉촉한 크림 제형이 특징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색상이 칙칙해지는 현상인 다크닝을 효과적으로 방지했으며, 외출 시 필수가 된 마스크 착용에도 화장이 무너지거나 묻어나지 않아 편리하다. 청정 고산 지대에서 피어나는 희귀한 꽃인 바늘꽃 추출물을 담아 수분 유지력을 강화했다.

‘스무딩 커버 컴팩트 파운데이션’은 피부의 굴곡과 요철을 매끄럽게 채워 주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돕는 제품이다. 피부 톤, 붉은기, 잡티, 모공 등의 피부고민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은은한 광택을 부여해 준다.

연작의 독자적인 성분인 홀 플랜트 이펙트(전초 콤플렉스) 성분과 향을 담아 청량하고 기분 좋은 사용감을 준다.

용기는 각각 세련된 블랙과 블루 색상을 입혀 고급스러움을 가미했으며, 골드 장식과 금박 로고로 포인트를 더했다.

물방울 모양의 쿠션 퍼프는 디자인적 요소로는 물론 콧망울 주변이나 눈가 등의 굴곡진 곳까지 섬세하고 꼼꼼하게 펴 바를 수 있도록 기능적인 측면까지 고려했다.

사진=동성제약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 탈모 제품 라인업 강화

동성제약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동성 모텍 샴푸액’을 리뉴얼 출시하고 탈모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새롭게 출시된 ‘동성 모텍 샴푸액’은 멘톨 성분을 함유해 사용 즉시 청량감이 느껴지며 두피열을 낮춰 두피를 편안하게 해준다. 또한 카페인을 1% 함유해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준다.

더불어 ‘징크피리치온’과 ‘덱스판테놀’ 등 2가지 핵심 성분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징크피리치온은 두피 각질과 피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덱스판테놀 성분은 과도한 피지를 완화하고, 샴푸의 영양 성분이 모근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한다. 파라벤은 빼고 4가지 한방성분은 더해 자극 없는 데일리 탈모 케어가 가능하다.

이미 진행된 탈모가 고민이라면 탈모증 치료제를 병행해 사용하는 것이 좋다. 동성제약은 탈모증 치료제 ‘동성 미녹시딜’을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 ‘동성 모텍 샴푸액’ 리뉴얼을 통해 탈모 제품 라인업을 강화할 방침이다.

한편 ‘동성 모텍 샴푸’는 두피에 쌓여있는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을 깨끗하게 해주며, ‘동성 미녹시딜’은 두피의 혈류량을 증가시켜 발모효과를 주는 탈모증 치료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