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히든 BF' 직원 깜짝 공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히든 BF' 직원 깜짝 공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2.18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든 BF'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히든 BF'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히든 BF' 직원 깜짝 공개

바디프랜드가 10일 '히든 BF' 선정 직원의 부모님 댁에 직접 방문한 영상을 사내 식당 스크린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깜짝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히든 BF는 매년 명절마다 회사의 발전에 기여한 우수 직원을 선정, 직원 몰래 부모님 댁에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등 자사 제품을 선물하는 행사다. 수상자는 행사 당일까지 철저하게 비밀로 부쳐지기에 '히든 BF(Hidden Best Friend)'라고 불린다.

이번 설 히든 BF는 품질관리팀 김광천 대리, 전시장채널팀 백재욱 지점장, 온라인팀 조숙현 차장에게 영광이 돌아갔다.

당일 공개된 영상에는 자녀들에 대한 부모님의 따뜻한 사랑이 가득 담겨있어 많은 직원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중국 현지에서 근무하고 있는 품질관리팀 김광천 대리의 어머님이 아들과의 영상 통화 시 "한국 귀국할 때까지 건강만 하면 엄마는 더 바랄 게 없다. 사랑한다"고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사내 결혼을 앞둔 전시장채널팀 백재욱 지점장은 예비 신부와 방문한 부모님 댁에서 서프라이즈 선물을 발견했다. 어버이날 선물했던 부모님 댁 안마의자가 '파라오Ⅱ' 모델로 바뀐 것. 백 지점장은 "앞으로 능력을 더 보여줄 수 있을 때까지 바디프랜드에 뼈를 묻도록 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점심 식사 중 히든 BF 수상자로 선정된 것을 알게 된 온라인팀 조숙현 팀장은 축하를 건네는 동료들에게 일일이 인사하며 기쁨을 함께 나눴다. 영상을 보는 중에도 감동의 눈물을 흘리던 조 팀장은 "명절에 이렇게 큰 선물을 받게 되어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 앞으로 맡은 업무에 더욱 정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거래처 등 회사로 들어온 선물을 모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추첨하는 '언택트 설 명절 선물 추첨 행사'도 진행됐다. 전 직원에게 증정하는 일반 설 선물과는 별개로 마련되는 행사로, 본사근무 직원뿐만 아니라 전시장, 배송, 서비스직 임직원도 함께 할 수 있도록 언택트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됐다. 추첨 행사를 통해 107명의 임직원들이 고기, 수산물, 와인 및 양주류, 홍삼, 칡즙, 과일세트 등 추가 설 선물 당첨의 행운을 안았다.

사진= 휴테크
사진= 휴테크

휴테크, 롯데百 노원·마산·센텀시티점 오픈

휴테크가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입점해있던 레스툴(restool) 카페 개편을 시작으로 마산점, 센텀시티점에 브랜드관을 연이어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휴테크는 기존 롯데백화점 노원점 7층에 있던 레스툴 카페를 브랜드관으로 변경한다. 휴테크는 안마의자 체험에 최적화된 공간을 구성하고, 동시에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더 제고하겠다는 방침이다.

24일, 26일 연이어 신규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마산점과 부산 센텀시티점 브랜드관은 각각 3층 여성 패션층, 7층 가전층에 입점해 백화점 쇼핑 고객의 편의를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실내 생활이 길어지며 급증한 홈퍼니싱 수요를 반영, 휴테크는 가구와 안마의자를 접목한 '힐링 퍼니처' 컨셉의 레스툴(restool) 라인의 스윙 마사지 체어와 발 마사지기, 마사지 쿠션도 준비했다.

휴테크 관계자는 "휴테크 측은 서울 외에도 지역 거점 영업망을 확대해 고객 체험 기회를 늘리며 신규 고객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시몬스 광고 영상 캡처. 사진= 시몬스침대
시몬스 광고 영상 캡처. 사진= 시몬스침대

시몬스, 새 광고 열흘 만에 1100만 뷰 돌파

시몬스가 8일 시몬스 공식 유튜브 계정에 선보인 신규 TV광고 두 편이 각각 659만, 467만 조회수(17일 기준)를 기록, 누적 조회수 1126만 뷰를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침대 및 가구 브랜드 통틀어 최단기간 최대 조회수다. 또 시몬스 침대의 새 광고는 론칭과 동시에 2월 둘째 주 TV광고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광고는 옆 사람이 하품을 하면 본인도 모르게 하품을 따라 하는 상황 속, 숙면을 취한 주인공 프릭 아이벤은 이들과 다른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표정을 짓는다. 숙면은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점을 떠올리게 해 수면의 질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은유적으로 나타냈다.

'칠(chill) 버전'과 '디스코(disco) 버전' 두 편으로 만들어진 이번 광고는 '숙면이 선사하는 일상 속 에너지'라는 하나의 메시지를 각기 다른 매력으로 표현했다. 

칠 버전은 낮은 채도와 차가운 컬러 톤의 영상에 몽환적인 멜로디인 이란계 네덜란드 뮤지션 '세브달리자'의 '마릴린 먼로'를 더하며 잠을 설쳐 피곤한 사람들의 무기력함을 극대화했다. 반면 디스코 버전은 화려한 컬러감에 빠르고 펑키한 사운드인 '어슬라 원싸우전'의 '일렉트릭 부기'로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주인공의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사진= 다이소
사진= 다이소

다이소, '신학기용품 기획전' 진행

다이소가 곧 시작되는 신학기를 맞아 '신학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과 원격수업 및 재택근무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 문구·사무용품, 수납용품, 컴퓨터용품 등 총 200여 종으로 상품이 구성됐다. 2,000원 이하 상품 비중이 50% 이상으로 가성비 높게 선보였고,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새롭게 사무실 생활을 시작하는 직장인들까지 새로운 출발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초등생 신학기 상품은 문구용품부터 위생용품까지 준비됐다. 필기구는 연필, 펜 등,노트는 국어, 영어, 받아쓰기 노트 등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판매한다. 마블 캐릭터가 들어가 '마블 입체백팩'은 남자아이들에게 적당하고, 겨울왕국 캐릭터가 들어간 '겨울왕국2 아동용 가방'은 여자아이들에게 잘 어울린다. 코로나로 위생이 더 중요해진 요즘, 다이소는 초등생 신학기 준비물로 칫솔, 치약, 양치컵 등 위생용품을 같이 챙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에 관련 상품을 준비했다.

중·고등학생 신학기 상품 디자인은 대학생, 직장인 모두가 사용할 수 있도록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디자인 멀티꽂이'는 다양한 사무용 가위, 테이프 등 사무용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고, '디자인 펜꽂이'는 펜꽂이 옆에 작은 사무용품이나 파일을 정리할 수 있도록 수납함이 있어 편리함을 높였다. 책상 정리용품이 같은 톤의 디자인으로 출시돼 세트로 구매를 하면 내 책상 위를 더 깔끔하게 보기 좋게 정리할 수 있다.

코로나로 원격수업이나 재택근무를 하게 되는 경우, 이를 준비할 수 있도록 관련상품을 구성했다. 화상회의나 원격수업에 사용되는 '스탠드 마이크', '핀 마이크(PC용)', 여러 장비를 연결해 주는 'usb 4구 허브' 등을 가성비 높은 가격에 준비됐다. '오피스 엑셀 마우스패드'는 마우스 패드에 엑셀 단축키가 인쇄되 있어, 문서작업을 편리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