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강부자​​​​​​​, 리더스코스메틱 바이럴 영상 광고 모델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강부자​​​​​​​, 리더스코스메틱 바이럴 영상 광고 모델 발탁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2.1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사진=리더스코스메틱

강부자, 리더스코스메틱 바이럴 영상 광고 모델 발탁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의 바이럴 영상 광고 모델로 국민배우 ‘강부자’를 발탁하고, 바이럴 영상 ‘BUZA-버스안에서’ 뮤직비디오를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 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유익균으로 외부 자극에 무너지지 않는 강한 피부 자생력으로 개선시켜주는 ‘카밍 바이오틱스 3종-에센스워터, 앰플, 크림마스크’를 출시했다.

리더스가 공개한 카밍 바이오틱스의 광고 영상 <BUZA-버스안에서> 뮤직비디오에서는 배우 ‘강부자’가 깜짝 등장한다. 또한 자자의 버스안에서를 리메이크한 음악에 맞춰 노래와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강부자는 해당 뮤직비디오에서 버스기사로 등장해 미세먼지, 마스크 착용, 건조한 바람 등으로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고민하는 버스 승객들에게 ‘강한 피부 자생력’으로 만들어주는 ‘강부자 에센스워터’를 재치 있게 권해준다.

해당 영상은 3중 장벽 케어로 피부 장벽의 힘을 키워주는 리더스의 카밍 바이오틱스의 특장점을 ‘강한 피부 자생력’의 줄임말인 ‘강부자’로 네이밍하여 쉽고 재미있게 소개한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제품 효능의 핵심인 ‘강한 피부 자생력’에서 착안해 ‘강부자’라는 제품 애칭을 만들게 됐다”며 “평소 대중들에게 국민 엄마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던 강부자 선생님이 피부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고민 해결책을 제시해주고 위로해주는 피부 대모로 등장하기에 적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사진=JW중외생활건강
사진=JW중외생활건강

JW생활건강, 체지방 감소 ‘마이 리즈 다이어트’ 출시

JW생활건강이 체지방 감소 기능성 제품을 선보인다. JW중외제약의 계열사인 JW생활건강은 ‘마이 리즈 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이 리즈 다이어트’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함으로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식약처가 효과를 인정한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녹차추출물을 비롯해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전잎추출물을 주원료로 한국인 식습관에 맞춰 설계됐다.

주성분 외에도 유산균혼합분말, L-카르니틴, 생선콜라겐 등 15가지 엄선된 부원료를 꼼꼼하게 배합했다.

또한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하루 2포씩 식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마이 리즈 다이어트는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병행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시장 점유율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 5종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펫 케어(Pet Care) 브랜드 ‘휘슬(WHISTLE)’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특산물로 만든 반려동물 간식 ‘프레시한(韓) 스틱’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신선한 원료를 담았다’라는 의미를 가진 액상형 간식이다.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완도, 대관령, 횡성, 울진, 제주 지역의 대표 특산물을 활용해 영양은 물론 기호성까지 높였다.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은 나트륨 섭취에 취약한 반려동물의 건강을 고려해 저염(抵鹽) 레시피를 활용했다. 기호성을 높이기 위해 인위적으로 나트륨 함량을 높이지 않았으며 일일권장량 대비 나트륨 함량을 낮춰 반려동물이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은 스틱 1개당 비타민 A부터 Z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고급 비타민 복합제와 약 5억 마리의 반려동물 유익 유산균을 함유해 반려동물의 영양 케어가 가능하다.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은 휴먼 그레이드(HUMAN GRADE) 원료를 사용했으며 인공색소, 방부제 등 반려동물에게 걱정되는 5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지정한 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을 갖춘 위생적인 제조시설에서 생산해 반려동물에게 보다 부담 없이 급여가 가능하다.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은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에 따라 선택해 급여할 수 있도록 △면역력 강화와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되는 ‘완도 전복’ △눈과 피모 건강에 효과적인 ‘대관령 황태’ △스테미나 증진에 도움을 주는 ‘횡성 한우’ △소화 및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울진 홍게’ △뼈 및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주 흑돼지’ 등 5종으로 출시됐다.

휘슬 관계자는 “최근 반려동물을 자신처럼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는 ‘펫미(Pet+Me)족’이 늘어남에 따라 반려동물 건강에 각별히 신경을 쓰는 반려인들이 많아졌다”며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은 늘 건강한 간식을 선물하고 싶은 반려인의 마음을 담아 전국 팔도의 특산물을 활용한 신토불이 레시피로 개발돼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