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다이소, '2021 봄봄시리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다이소, '2021 봄봄시리즈'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2.1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석 십자수. 사진= 아성다이소
보석 십자수. 사진= 아성다이소

다이소, '2021 봄봄시리즈' 출시

다이소가 벚꽃을 테마로 상품을 기획한 '2021 봄봄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봄봄시리즈는 2017년 처음 출시한 다이소의 시그니쳐 시리즈다. 벚꽃을 테마로 디자인해 매년 봄이되면 출시하는 시리즈 상품이다. 

다이소는 이번 봄봄시리즈 출시 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소비자 조사를 했다. 조사결과를 보면 주로 20·30세대의 여성고객의 구매율이 높았고, 봄봄 시리즈의 색감과 벚꽃을 테마로 한 디자인 등에 대한 선호도와 주방용품과 문구 등 팬시용품, 인테리어 용품 등에 대한 카테고리 구매 선호도가 높았다.

다이소는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제작업체와 디자인 컨셉과 상품 카테고리 비중을 정해 '봄봄시리즈'를 완성했다. 

이번 봄봄시리즈는 파트1과 파트2로 나눠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파트1은 '꿈결같은 벚꽃'을 주제로 코로나 속에서 봄을 느낄 수 있는 위생용품, 취미용품, 방향용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문구·팬시용품, 주방·리빙용품 등 총 60여 종을 구성했다.

코로나로 실내에서 지내는 시간이 길어진 집콕족을 위해 '봄봄 보석십자수'와 '봄봄 그림그리기 세트'가 준비됐다. '봄봄 개별포장 필터마스크'는 필터마스크 겉면에 알록달록한 벚꽃이 디자인돼 있고, '꽃 마스크 목걸이 줄'과 함께 출시했다.

뉴발란스 쇼핑라이브 방송 이미지. 사진= 현대홈쇼핑
뉴발란스 쇼핑라이브 방송 이미지. 사진=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뉴발란스 327' 판매

현대홈쇼핑이 라이브 커머스와 TV홈쇼핑을 통해 남성 스니커즈 '뉴발란스 327 시리즈'를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뉴발란스 327 시리즈는 1970년대 뉴발란스의 디자인을 재해석한 게 상품으로, 최근 SNS 상에서 젊은층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상품은 '현대H몰' 모바일앱의 라이브커머스 코너 '쇼핑라이브'와 2030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TV홈쇼핑 고정 프로그램인 '영스타그램'에서 15일과 18일 각각 선보여 진다.

특히, 15일 오후 9시에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쇼핑라이브)에는 구독자가 36만명에 달하는 유튜브 채널 '이스타TV'의 인플루언서 '이스타(이주헌)'와 '번개맨(박종윤)'이 직접 출연해 스포츠 분야의 전문가로서 뉴발란스 327의 특징과 장점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 날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이스타TV'에서도 동시에 방송된다.

또한, 18일 밤 11시 55분부터 19일 오전 1시까지 '영스타그램' 방송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장 미쉘 바스키아 2021 봄 시즌 모델 컷. 사진= CJ오쇼핑
장 미쉘 바스키아 2021 봄 시즌 모델 컷. 사진= CJ오쇼핑

CJ 오쇼핑 장 미쉘 바스키아, 봄 시즌 론칭

CJ 오쇼핑 단독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젊은 층을 공략한 봄 시즌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기존 브랜드 고객층 외에 MZ세대까지 어필할 수 있는 신규 제품을 출시한다. 코로나로 야외 골프 트렌드가 확산되며 급증한 2030세대 '골린이(골프+어린이)' 취향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연령별 다변화된 고객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3월 초에 장 미쉘 바스키아 팬 층의 지속적 요청으로 개발한 아노락과 윈드 브레이커를 출시한다. 아노락은 반짚업형태의 상의인데 디자인이 트렌디하고 활용도가 높아, 많은 MZ세대 패션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아이템이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아노락과 골프 이너웨어를 포함해 실전 라운딩용 '봄 골프 라운딩웨어 세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방풍용 윈드 브레이커도 패션성과 활동성 모두 뛰어나 운동할 때 자주 입는 스포츠웨어 기본 아이템인데 장 미쉘 바스키아에서는 이번 시즌 첫 출시한다. 고가의 초경량 '퍼텍스' 소재를 활용한 '고급 가성비' 제품이다.

작년 첫 출시한 슈즈라인은 브랜드 오리지널리티와 일상 활용도를 높인 젊은 감각의 스니커즈로 라인업을 확대한다. 지난 해 휠라와 콜라보를 통해 기능성을 강조한 스포츠 신발을 출시했는데, 이번엔 장 미쉘 바스키아 만의 고유 디자인과 기술력을 적용한 제품을 개발했다. 젊은 고객이 선호하는 가볍고 편한 슬립온 스타일에 장 미쉘 바스키아 오리지널 작품 디자인을 입힌 젊은 캐주얼 스니커즈를 3월 말 출시할 예정이다. 트레킹·러닝·골프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스포츠 스니커즈는 3월 말에 출시한다. 통기성과 쿠션감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다.

코트ㆍ니트ㆍ팬츠 등의 기존 골프웨어 제품군은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를 업그레이드 해 새롭게 선보인다. 2월 중순에 선보이는 '반델덴 코튼 스트레치 팬츠'는 100년 역사의 유럽 직수입 소재 '반델덴'사(社)의 원단을 사용했다. 실내·야외에서 모두 입기 좋고, 남성용으로 한정 수량만 제작해 판매한다. 

14일 오후 6시 20분에 웨더코트와 16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하는 트렌치코트는 장 미쉘 바스키아의 대표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트렌디한 신상 컬러를 적용한 트렌치코트는 소매·카라 등 세부 디자인 디테일까지 강화했다.

N32토퍼 이미지. 사진= 시몬스
N32토퍼 이미지. 사진= 시몬스

시몬스 침대, 'N32 토퍼 매트리스' 첫 선

시몬스가 프리미엄 토퍼 매트리스인 'N32 토퍼 매트리스(N32 Topper Mattress)'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가 선보이는 첫 번째 토퍼 제품이다.

시몬스 침대는 길어지는 집콕 생활에 자녀를 위한 패밀리 침대 수요가 늘어나는 점과 차박, 캠핑과 같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이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점 등을 반영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시몬스를 경험할 수 있는 N32 토퍼 매트리스를 개발했다.

N32 토퍼 매트리스는 시몬스의 컨템퍼러리 매트리스 컬렉션인 'N32' 라인으로, 시몬스 고유의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그대로 적용했다.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밀도, 강도, 성질, 촉감의 미세한 차이에 따라 섬세하게 조합하는 이 기술을 통해 토퍼에서도 눕는 순간 고유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겉면에는 식물성 소재인 린넨 자가드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과 산뜻한 감촉을 살렸으며, 커버 스펀지는 콩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성 소재를 사용해 고탄력을 자랑한다. 

그간 소비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온 시몬스는 이번 신제품에도 엄격한 안전기준을 준수했다. N32 토퍼 매트리스는 국내 토퍼 제품 가운데 유일하게 환경부의 국가공인 친환경 인증과 라돈 안전제품 인증 등 두 가지 안전 인증을 모두 획득했다.

시몬스 침대는 기존 프리미엄 이미지를 N32 토퍼 매트리스에도 계승해 중저가 위주의 기존 토퍼 시장과는 다른 고품질 프리미엄 토퍼 시장을 개척한다는 계획이다. 동시에 일반 매트리스 브랜드의 엔트리 모델과 경쟁을 펼치며 기존 침대시장에서의 영역 확장을 계속해서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온라인 가구·침구 박람회 이미지. 사진= 롯데온
온라인 가구·침구 박람회 이미지. 사진= 롯데온

롯데온, '2021 온라인 가구·침구' 박람회

롯데온이 15일부터 21일까지 '2021 롯데온 온라인 가구·침구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디즈, 리바트, 한샘 등 약 80여개 유명 가구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카드사별 최대 7%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행사 상품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 할인이 가능한 쿠폰도 제공한다. 

먼저, 재택근무와 비대면 수업에 필요한 사무용 가구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두닷 콰트로 데스 ▲시디즈 화이트쉘 메쉬 의자 ▲피랙 누보 선반장 2단 덴버오크 등을 마련했다. 

집에 머무르는 동안 편안함을 더해주는 상품도 함께 준비했다. 최근 가장 인기있는 상품인 '벨리에르 향균 피그먼트 토퍼 침구 풀세트(퀸 사이즈)', '소프트피치 면 100수 헝가리 구스다운 '에몬스 파티오 4인 천연 면피 가죽소파'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JTBC스튜디오 드라마하우스 김하늘 PD. 사진= 이랜드
JTBC스튜디오 드라마하우스 김하늘 PD. 사진=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유튜브 예능 '왜냐맨 하우스' 론칭

올리브스튜디오가 19일 JTBC스튜디오 드라마하우스의 김하늘 PD와 신규 유튜브 채널 '왜냐맨 하우스'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올리브스튜디오와 손을 잡은 JTBC스튜디오 드라마하우스의 김하늘 PD는 유튜브 예능계의 황금손으로 불리며 수많은 스타들을 발굴해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왜냐맨 하우스'에서 출연진들이 일정 기간 동안 함께 생활하며 겪는 일상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JTBC스튜디오 드라마하우스 김하늘 PD는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올리브스튜디오와의 협업은 첫 기획 회의 때부터 설레고 재밌는 아이디어가 많이 나왔다"면서 "앞으로 ‘왜냐맨 하우스’를 시작으로 양사가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콘텐츠들을 계속해서 만들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올리브스튜디오 관계자는"새롭게 만들어지는 콘텐츠들은 고객의 삶 전반의 콘텐츠를 영위하고 있는 그룹 내 브랜드들 간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방향으로 설계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