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설 선물 키워드 'H.A.N.D'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설 선물 키워드 'H.A.N.D'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2.0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바디프랜드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설 선물 키워드 'H.A.N.D'

바디프랜드가 금년 설 선물 트렌드로 키워드 'H.A.N.D'를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건강(Health)을 고려하고 나를 대신한 가족(Alt-family)처럼 마음을 전달(Delivery)하는 뜻 깊은 선물을 합리적(N+1)으로 선택하고자 하는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다"며 "코로나19로 귀성길에 오르는 대신 안마의자를 비롯한 H.A.N.D형 제품이 설 선물 트렌드를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먼저 올 설에는 '건강(H: Health)'에 관련된 선물 수요가 뚜렷하다. 설 선물 수요가 반영된 바디프랜드의 1월 안마의자 판매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5%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홈플러스, 롯데마트는 올해 설 선물세트 예약 수요 중 건강기능식품 매출이 각각 61%, 78.7% 증가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바디프랜드는 또 '대안 가족(A: Alt-family)' 역할을 하는 선물이 각광받을 것으로 전망했다. 바디프랜드의 '파라오Ⅱ', '팬텀Ⅱ' 등 주요 안마의자에는 메디컬R&D센터의 전문 인력들이 개발한 멘탈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다. 

이와 함께 명절 '추가 혜택(N: N+1)'을 적극 활용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설을 맞아 '소굿 소핫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파라오Ⅱ', '팬텀Ⅱ'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또는 렌탈 시 '파라오Ⅱ COOL', '팬텀Ⅱ COOL' 등 온풍시스템을 갖춘 제품으로 무상 업그레이드해 준다. 거기에 더해 프리미엄 3종 BF 건강 굿즈도 추가혜택으로 제공한다. 

마지막 키워드는 '배송(D: Delivery)'이다. 코로나 사태 이후로는 명절에 손에 선물 꾸러미를 들고 가는 대신 비대면 배송을 통해 선물을 전하는 것이 당연한 일이 됐다. 각 백화점, 마트에서도 원활한 설선물 배송에 총력을 기울이는 분위기다. 바디프랜드는 250여명의 배송인력이 총동원돼 설 선물용 안마의자 배송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신세계 경기점 리뉴얼 매장 전경. 사진= 시몬스침대
신세계 경기점 리뉴얼 매장 전경. 사진= 시몬스침대

시몬스 침대, '신세계 경기점' 리뉴얼 오픈

시몬스가 경기도 용인의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시몬스 신세계 경기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시몬스 신세계 경기점은 기존 지하 2층에서 6층 생활전문관으로 이동해 보다 편리한 쇼핑과 브랜드 경험이 가능한 새 체험형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신세계 경기점은 생활전문관을 '오감 자극' 생활 매장으로 재단장하며, 숙면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수면 체험존'을 조성했다.

매장에서는 한국 시몬스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과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를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의 퍼니처·베딩까지 다채로운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매트리스 사이즈 역시 신혼부부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라지 킹(LK)ᆞ킹 오브 킹(KK)부터 1인 가구와 자녀를 위한 슈퍼싱글(SS)ᆞ퀸(QE)까지 다양하다.

이 가운데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고유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포스코사의 삼중 나선 구조의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으로 제작된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Advanced – Pocket Spring)'으로 섬세하고도 세련된 지지력을 구현한다. 수면 도중 0.0001m/s²의 미세한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해 수면 내내 최상의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 

시몬스 신세계 경기점에서는 현재 진행 중인 '시몬스 리빙페어'를 통해 대형 사이즈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최대 15%,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는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싱글 및 슈퍼싱글 사이즈 구매 고객은 '싱글 프로모션'에 '시몬스 리빙페어' 혜택까지 더해져 최대 13% 할인율이 적용된다. 구매액 별 사은품도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증정하고 있다

박서준 신규 광고 영상 컷. 사진= SK매직
박서준 신규 광고 영상 컷. 사진= SK매직

SK매직, 박서준 신규 광고 첫 선...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

SK매직이 8일, 말레이시아에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한 신규광고를 선보이고,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방침이라고 9일 밝혔다.

SK매직은 배우 박서준을 홍보 모델로 앞세워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아시아 현지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박서준은 현재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큰 인기를 모으며 한류의 새로운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높은 인지도와 호감을 얻고 있다.

SK매직은 이번 광고에 신규 모델과 함께 해외시장 공략 속도를 높이기 위한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 'Goodbye Old, Hello Magic'도 선보였다. 국내 최초 선보인 직수 정수기 '올인원 직수 정수기'와 CES혁신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은 '모션 공기청정기'로 앞선 기술력을 강조하는 한편, SK매직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철학을 캠페인 슬로건에 담아 전달했다.

SK매직 김경원 말레이시아법인장은 "올해를 기점으로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사업 확장을 본격화하기 위해 해외 현지 대행사와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한편, 빅모델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광고와 마케팅을 보다 공격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노우볼 메이커 제품 이미지. 사진= 못된고양이
스노우볼 메이커 제품 이미지. 사진= 못된고양이

못된고양이, '스노우볼 메이커' 출시

못된고양이가 최근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 '스노우볼 메이커'를 출시했다.

스노우볼 메이커는 눈을 뭉쳐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어주는 틀로, 최근 방탄소년단(BTS) 등의 유명인들이 오리 모양 눈사람을 만들어 SNS에 올리면서 수요가 급증한 상품이다.

못된고양이의 신상품 스노우볼 메이커는 오리, 하트는 물론 눈사람, 공 모양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겨울철 눈놀이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겨울 시즌 외에 모래놀이를 할 때나, 위생랩과 함께 사용 시 다양한 모양의 주먹밥을 만들 수도 있어 사계절 내내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