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CJ오쇼핑 '앳센셜', 상품 다변화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CJ오쇼핑 '앳센셜', 상품 다변화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2.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셔블 단모 카페트. 사진= CJ오쇼핑
워셔블 단모 카페트. 사진= CJ오쇼핑

CJ오쇼핑 '앳센셜', 상품 다변화

CJ오쇼핑 리빙 PB '앳센셜'이 집 꾸미기와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대응해 상품 다변화를 꾀한다고 16일 밝혔다. 앳센셜은 올 한해 온라인 시장 특성에 맞춰 고객 취향을 저격하는 실속 있고 활용도 높은 포인트 아이템을 지속 발굴할 예정이다.

CJmall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앳센셜 신규 아이템은 '롤업 메모리폼 포터블 베개'다. 캠핑장에서 잠을 잘 때 혹은 출퇴근길 차 안 등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꺼내 사용할 수 있는 메모리폼 베개다. 내장된 파우치에 돌돌 말아 쏙 넣을 수 있는 크기라 보관이 용이하고, 약 320g에 불과한 무게로 휴대에 부담도 없다. 100% 국내 생산을 거쳐 제조됐으며 베개 커버는 분리 세탁도 가능해 위생적이다. 

공간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바꿔주는 포인트 인테리어 소품 카페트도 준비했다. '워셔블 단모 카페트'는 6mm 극세사 소재로 제조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카페트 뒷면은 논슬립 가공으로 마감해 미끄럼을 방지했고 기계 세탁이 가능하다. 아이보리, 그린, 베이지, 챠콜 컬러를 준비했으며 100cm(가로) 150cm(세로) 사이즈부터 200cm 350cm까지 여섯 가지 사이즈를 만나볼 수 있다. '소프트 장모 카페트'는 30mm 길이 원사로 조직돼 푹신하고 도톰함을 자랑한다. 유해물질 테스트를 완료한 100% 국내생산 제품으로 아이보리, 그레이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보라카이 헤난가든 리조트 전경. 사진= 롯데홈쇼핑
보라카이 헤난가든 리조트 전경.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보라카이·보홀 리조트 숙박권 판매

롯데홈쇼핑이 21일 필리핀의 인기 휴양지인 보라카이, 보홀 지역 5성급 리조트 숙박권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1월 '다시, 설렘'이라는 주제로 코로나 이후 업계 최초로 해외여행 상품을 재개한 데 이어 한 달여 만에 두 번째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 1월 방송된 '베트남 노보텔 호텔 숙박권'은 70분간 주문건수 약 5000건, 주문금액 15억 원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21일 오후 6시 35분부터 55분 동안 필리핀 보라카이, 보홀 지역에 위치한 5성급 '헤난 리조트' 3박 숙박권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필리핀 대표 해수욕장 '화이트비치'와 인접해 있고, 헤난 리조트 중 가장 넓은 풀사이드 바를 보유한 '보라카이 헤난가든 리조트'와 스파, 피트니스 센터 등 각종 휴양시설을 갖춘 '보홀 헤난 알로나비치 리조트'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다. 코로나 격리 해제일 이후 1년간 사용 가능하며, '그랜드 조선 부산', '위 호텔 제주' 등 국내 호텔 숙박권으로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생방송 후 한달 내 100% 환불도 가능하다. 생방송 중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호핑투어(보라카이), 돌핀투어(보홀) 등 액티비티 이용권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면세점 이용 시 구매금액의 최대 20%까지 할인 가능한 VIP 등급 업그레이드 이벤트와 최대 120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향후 롯데홈쇼핑은 '베트남 빈펄 리조트' 등 해외 인기 여행지 숙박권을 비롯해 국내 글램핑 이용권 등 차별화된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아드리안 서 작가 작품. 사진= 페르노리카
아드리안 서 작가 작품. 사진= 페르노리카

로얄살루트, '컨템포러리 아트 디지털 페스티벌'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 국내 컨템포러리 아티스트 5인이 위스키의 왕 로얄살루트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컨템포러리 아트 작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감상할 수 있는 팝업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로얄살루트는 지난 달부터 국내 아티스트 5인, 서울옥션과의 협업을 통해 로얄살루트의 예술적인 브랜드 스토리와 현대적인 예술 작품을 함께 즐기는 '로얄살루트 컨템포러리 아트 디지털 페스티벌'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팝업 전시회는 16일부터 23일까지 서울옥션 강남센터 1층에서 진행되며, 현재까지 공개된 작품과 로얄살루트의 럭셔리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시되는 작품들은 로얄살루트의 21년 라인업 등에서 영감을 얻은 총 5개의 작품이다. ▲로얄살루트의 새로운 브랜드 세계의 모티브가 된 로얄 메나쥬리를 오마주한 김선우 작가의 'Royal Mauritius(로얄 모리셔스)' ▲'로얄살루트 21년 몰트'의 개성 있는 스타일과 풍미를 패션 감성과 화려한 컬러로 표현한 아드리안 서 작가의 'The King of Style' ▲스포츠의 왕 '폴로'와 획기적인 46.5도의 럭셔리 그레인 위스키 '로얄살루트 21년 스노우 폴로 에디션'을 유니크하고 역동적으로 표현한 275c 작가의 'The King of Sports'이다. 

또한 ▲동양적인 화려함을 컨템포러리 아트로 탄생시킨 설 한정판 '로얄살루트 21년 댄싱 드래곤 에디션'에서 영감을 얻어 2021년에 대한 희망과 경의를 표현한 콰야 작가의 'Salute 2021 The Light of Day' ▲'로얄살루트 29년 페드로 히메네즈 셰리 캐스크 피니시 에디션'의 예술성과 풍미를 스타일리시하고 안목 높은 여행자의 모습으로 재해석한 성낙진 작가의 'Royal Traveler 2021_유산을 찾아 떠나는 풍미 가득한 여행자'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팝업 전시회에서는 5개의 작품들과 함께 각 작품의 영감의 원천이 된 21년 라인업과 리미티드 에디션, 29년 페드로 히메네즈 에디션 등 로얄살루트 제품들도 전시된다. 또한 ▲38년 스톤 오브 데스티니 ▲62건 살루트 ▲52년 타임 시리즈 ▲더 에이지 컬렉션 등 로얄살루트 하이엔드 컬렉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쇼핑라이브X발뮤다.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쇼핑라이브X발뮤다.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쇼핑라이브, 신학기·인기가전 라방

카오커머스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가 봄 신학기, 이사 철을 맞이해 인기 가전들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준비한 라이브 커머스 상품은 총 3가지로, LG전자의 노트북과 가정용 빔프로젝터 시네빔 그리고 인기 주방 가전인 '발뮤다'이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봄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신학기·이사 등으로 가전 상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해당 상품들을 선보이게 됐다.

우선, 19일 오후 19시 30분부터 21시까지 LG전자의 대표 노트북인 '2021년형 Gram 신제품' 10종을 판매한다. 해당 상품들은 카카오쇼핑라이브만의 특별한 혜택이 더해진 단독 구성으로 선보여지는 것이 특징이다.

방송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해 14인치와 17인치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UFS 카드(128gb)', '스마트폰 그립톡' 등을 증정하며, 16인치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UFS 카드 ▲스마트폰 그립톡 ▲카네이테이X그램 콜라보 노트북 파우치 등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해 ▲샘소나이트 willo 백팩(2명) ▲블루투스 스피커(LG 엑스붐고 PK7, 3명) ▲MS Office H&S 2019(10명) ▲왓챠 3개월 구독권(30명)을 증정한다.

20일 오후 19시 30분부터 21시까지는 대화면 시청 기기인 '시네빔' 상품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언제 어디서나 고화질 대화면으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시네빔'은 최근 코로나로 인해 집콕족이 늘어나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총 3가지로, 방송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전 제품 8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17일 오후 19시 30분부터 21시까지는 다가오는 봄 이사 철을 맞이해 발뮤다 인기 주방 가전을 활용한 방송을 진행해 발뮤다의 가전 상품들을 최대 42% 할인 판매한다. 발뮤다 토스터 구매 고객에게는 7만 원 상당의 사은품(트레이·마그넷 컵)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