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펜트하우스' 김소연, 셀큐어 전속모델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펜트하우스' 김소연, 셀큐어 전속모델 발탁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2.1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셀큐어
사진=셀큐어

배우 김소연,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 모델 발탁

최근 시즌 2 개막을 알리며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악녀 ‘천서진’으로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김소연이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트리온 스킨큐어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셀큐어는 2021년 새로운 뮤즈 김소연과 함께 브랜드의 대표 라인인 ‘팔알지디’와 ‘펩타링크’, ‘듀오비타펩’ 등 다양한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방침이다.

셀큐어 관계즈는 “김소연은 현재 가장 트렌디한 뷰티 아이콘이자, 철저한 자기관리를 하는 이미지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배우”라며 “더 나은 피부를 위해 항상 연구하는 셀큐어의 브랜드 철학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2021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한편 셀큐어는 김소연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셀큐어 x 팔알지디 욕망 앰플 특별방송’을 오는 20일 저녁 21시 30분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창업주 공개 모집

아모레퍼시픽은 아름다운재단과 한부모 여성 창업대출 지원사업 ‘희망가게’의 창업주를 3월 5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25세 이하 자녀(1997년 출생자 까지)의 부양을 책임지며, 구체적 창업계획을 가진 중위소득 70%이하 한부모 여성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별도의 담보나 보증은 필요치 않으며 신용등급 역시 무관하다.

희망가게는 여성과 아동 복지 증진에 힘쓴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서성환 선대회장의 뜻을 기리기 위해 2003년 창업주의 유산을 기부하며 시작했다. 2004년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총 438개의 희망가게가 문을 열었으며 한부모 가족 구성원 1200여명의 자립을 도왔다.

희망가게는 심사를 통해 선정된 희망가게 창업 대상자에게 최대 4000만원의 창업자금을 제공한다. 또한 업종별 전문가들의 맞춤형 컨설팅과 교육 프로그램, 개인기술교육비(최대 200만원)를 제공하며 심리·정서·법률지원과 긴급의료비도 지원한다. 창업자금의 상환금리는 연 1%이며 상환기간은 8년이다. 상환금은 또 다른 한부모 여성의 창업 지원금으로 쓰인다.

지원신청서는 아름다운재단 희망가게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하며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할 수 있다. 올해는 두 차례(2차 모집: 5월1일~6월4일, 3차 모집: 8월1일~9월3일) 더 희망가게 창업주 공모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록시땅
사진=록시땅

록시땅, 탈플라스틱 캠페인 ‘고고챌린지 이벤트’ 동참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생활 속 탈(脫)플라스틱을 위한 소셜 네트워크(SNS) 캠페인 ‘고고챌린지(Go Go Challenge)’에 동참한다고 16일 밝혔다.

고고챌린지는 올해 초 환경부가 시작한 생활 속 탈플라스틱 실천 운동이다.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근본적으로 줄이기 위해 생활 속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 1가지와 할 수 있는 1가지를 약속하는 SNS 릴레이 캠페인이다. 총 2가지 약속을 한 후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풀무원샘물 조현근 대표에게 지목 받은 록시땅은 “일회용품 사용은 줄이고, 에코 리필제품 출시 및 공병 수거 캠페인 등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착한 소비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실천을 다짐했다. 다음 릴레이 주자로는 ‘하트-하트재단’과 ‘세이브더칠드런 동부지부’를 지목했다.

한편 록시땅은 이번 탈플라스틱 캠페인 외에도 지구를 존중하고 지키는 것이 진정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RETHINK BEAUTY’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2018년부터 시작한 이 캠페인은 새로운 플라스틱 발생을 줄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 나가고 있다.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일 수 있는 에코 리필제품 판매부터 다 쓴 화장품 용기를 수거해 공병으로 얼쓰백을 제작하고, 판매 수익금 기부 등 새로운 플라스틱 발생을 줄이기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 중이다.

사진=헤라
사진=헤라

헤라, 베스트셀러 ‘란제리’ 컬러의 새로운 라인업 공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럭셔리 브랜드 헤라가 작년 한 해 큰 사랑을 받았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 중 가장 인기가 좋았던 ‘란제리’ 컬러를 중심으로 ‘란제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헤라만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테일을 누드톤으로 담아 다양한 ‘란제리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제품은 하이라이터, 섀도, 브론저, 블러셔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페이스 팔레트 ’란제리’와 헤라의 뮤즈 제니 쿠션으로도 화제가 되었던 ‘글로우 래스팅 쿠션’, 작년 가장 큰 사랑을 받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누드 글로스 ‘란제리’, 그리고 마지막으로 누드 글로스 ‘란제리’를 밤의 제형으로 재해석한 ‘란제리 골드‘ 립밤 총 4종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