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화장품 제조 과정 게임 속에 녹였다
상태바
한율, 화장품 제조 과정 게임 속에 녹였다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2.1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농장 게임 '레알팜'과 콜라보 게임 론칭
원료 수확부터 화장품 제조 과정까지 구현
콜라보 한 달빛유자 수면팩 기획세트도 출시
사진=한율
사진=한율

지난해 7월,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뷰티 브랜드 최초로 닌텐도 스위치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하 동물의 숲)’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 메이크업 룩을 공개해 화제가 된데 이어 아모레퍼시픽의 한율도 게임과 콜라보해 눈길을 끈다.

한율은 모바일 게임 ‘레알팜’과 함께 특별한 달빛유자 게임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한율과 레알팜은 인기 제품 달빛유자 수면팩을 포함한 달빛유자 라인의 스토리를 게임으로 풀어냈다. 특히 제품 원료로 사용한 전남 고흥의 유자를 수확하는 일부터 화장품 제조 과정까지 게임 환경에서 그대로 구현했다. 게임 이용자가 화장품 제조 미션을 달성하면 한율의 인기 캐릭터 ‘달자’를 형상화한 조경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재미도 더했다.

또한 한율은 랜덤 추첨 이벤트를 통해 달빛유자 수면팩과 달빛유자 오일토너 등 게임을 통해 만든 제품의 실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한율
사진=한율

한편 한율은 이번 콜라보 게임 론칭을 기념해 ‘한율X레알팜 콜라보레이션 달빛유자 수면팩 기획세트’도 출시했다. 기획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레알팜 게임 머니를 같이 증정한다.

이 외에도 한율은 한국 자연을 지키기 위해 자연 소재가 나고 자라는 산지와 재배자를 위한 후원도 이어간다. 한율X레알팜 콜라보레이션 달빛유자 수면팩 기획세트 판매 수익금 전액을 한국 자연의 미래를 책임질 농부 지원에 활용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