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니들리, 뷰티 크리에이터와 소셜 마켓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니들리, 뷰티 크리에이터와 소셜 마켓 진행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2.1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니들리
사진=니들리

니들리, 뷰티 크리에이터 아랑과 소셜 마켓 진행

미니멀 홈 에스테틱 브랜드 니들리가 뷰티 크리에이터 아랑과 함께 니들리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보이는 소셜 마켓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소셜 마켓은 코로나로 인한 마스크 착용 장기화로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소비자를 위해 니들리 베스트 스킨케어 제품 두 가지를 손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구독자 18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아랑은 뷰티 인플루언서 그룹 레페리 소속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신으로 그동안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해 왔다.

니들리가 아랑과 함께하는 소셜 마켓은 18일 오후 6시부터 19일 자정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너랑나랑아랑’ 계정을 통해 2일간 진행된다.

이번 소셜 마켓에서는 니들리의 판매 1등 공신인 ‘데일리 토너 패드’ 2개로 구성된 더블업 상품부터 ‘데일리 토너 패드’와 ‘마일드 클렌징 젤’ 세트, ‘마일드 클렌징 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최대 할인 혜택과 무료 배송, 미출시 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8종 샘플까지 제공된다.

한편 니들리 데일리 토너 패드는 네이버쇼핑과 랄라블라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한 적이 있을 정도로 SNS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패드 한 장으로 각질제거, 모공개선, 피부진정까지 관리할 수 있는 저자극 약산성 토너 패드로 BHA 성분 살리실릭애씨드와 PHA 성분 글루코노락톤이 함유되어 있어 부드럽게 피부결을 정돈하고 보습 효과를 높여준다. 마일드 클렌징 젤 또한 약산성 클렌저로 여드름성 피부 완화 및 초미세먼지 모사체 세정에 도움을 준다.

사진=아이스프레이
사진=아이스프레이

강다니엘 미스트, 봄 한정 판매 진행

대세 강다니엘을 모델로 발탁하며 화제가 된 아이스프레이(Icepray)가 봄철을 맞이하여 2종의 신제품 프리 컬렉션을 공개해 화제다.

아이스프레이는 피부 진정, 보습에 특화된 피부소화기 컨셉의 ‘열케어’ 미스트 브랜드로 패션위크 총괄 뷰티 디렉터 오민 대표와 손잡고 엑스퍼트 라인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프리 컬렉션은 기존의 아이스 넘버 시리즈(ICE No. Series)와 함께 보완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서플먼트 넘버 시리즈(Supplement No. Series)의 첫 라인업이다.

제품은 레티놀이 함유된 미스트와 단백질이 함유된 미스트 2종으로 출시됐다. 레티놀 미스트 ‘스프링 나이트(Spring Knight)’는 기존 아이스프레이가 가지고 있는 피부진정, 보습의 장점에 더해 미백개선에 도움을 주고 단백질 미스트 ‘하이 프로틴(Hi Protein)’은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아이스프레이는 2종의 프리 컬렉션 공개와 함께 브랜드 공식모델 강다니엘의 미공개 컷과 함께 아이스프레이의 다양한 활용법이 담긴 룩북, CD 등 다양한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또한 한정 수량에 한하여 강다니엘의 로고가 새겨진 보틀백을 제공할 예정이어서 큰 인기가 예상된다.

사진=아크네스
사진=아크네스

아크네스, ‘아크네스 포맨라인’ 롭스 단독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아크네스(Acnes)가 롭스 단독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1월 29일부터 2월 25일까지 롭스 온오프라인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겨울철 피지 분비량이 많은 남자들의 민감한 피부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아크네스 포맨 3종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피부 문제의 원인이 되는 피부 노폐물은 풍성한 거품으로 닦아내고 피지는 조절해주는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폼 클렌저’를 1+1, 하얗게 뜬 각질과 피부결 케어는 물론 주름개선과 미백까지 개선해 주는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스킨’과 이것저것 바르기 귀찮은 예민한 남성 피부에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올인원’을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뉴스킨 코리아
사진=뉴스킨 코리아

뉴스킨,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부스트’ 예약 접수 이벤트

뉴스킨 코리아가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부스트’ 예약 접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에이지락 부스트는 홈 뷰티 디바이스의 명가 뉴스킨에서 2020년 출시한 신제품이다. 뉴스킨에서 독창적으로 개발한 불규칙한 변동주기 미세전류가 피부 본연의 기능을 끌어올려 타고난 듯 좋은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지락 부스트 디바이스’ 1대와 미백 기능성 전용 제품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3개로 구성된 ‘에이지락 부스트 250 SV 키트’를 2월에 사전 예약 주문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모든 예약 접수 고객들에겐 피부 환경 적응력을 강화하는 스킨케어 신제품 ‘뉴트리센셜즈’의 트리오 샘플 키트와 파우치가 증정된다. 트리오 샘플 키트는 △데이 어웨이 미셀라 뷰티 워터 △인 밸런스 pH 밸런스 토너 △서스트 픽스 하이트레이팅 젤 크림으로 구성됐다.

또한 2월 신규 고객이 에이지락 부스트 250 SV 키트를 예약 주문할 시엔 3월 결제 시점에 2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예약 접수는 오는 25일까지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진행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