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바이럴 영상 '캐치 미 이프 유 캔'... 유튜브 100만뷰 돌파
상태바
KB금융 바이럴 영상 '캐치 미 이프 유 캔'... 유튜브 100만뷰 돌파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0.05.1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기·오정세·김광규 주연 고퀄리티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로 이목 집중
사진=KB금융그룹 제공
사진=KB금융그룹 제공

KB금융그룹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바이럴 영상 '캐치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you can)'편이 론칭 5일 만에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영상은 2019년 KB금융그룹이 선포한 그룹 미션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알리는 내용을 다뤘다.

지난 14일 공개된 바이럴 영상은 KB의 비밀요원 이승기가 KB국민은행 등 KB금융 계열사들의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해 반대 세력을 따돌린다는 내용이다. '첩보 영화' 컨셉으로 추격, 액션 등 지금까지 금융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볼거리들이 담겨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반대 세력으로 등장하는 대세 배우 오정세, 씬스틸러 김광규의 명품 연기와 숨은 조력자인 투머치토커 에이전트61(agent61)의 등장까지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제공한다.

누리꾼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바이럴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와…이 영화 언제 개봉하나요? 너무 재미있어요, 초호화 캐스팅에 스토리까지 완벽", "대박, 이게 광고인가요 영화인가요", "와 정말 영화인줄 ㅋㅋㅋㅋ 5분 순삭", "TV에서 보고 다시 보러 옴 ㅋㅋ 다음 편 주세요", "스토리텔링으로 KB가 이렇게 새롭고 다양한 금융을 하는걸 순삭으로 보여주네요", "KB금융 서비스가 한눈에 딱 들어오고 너무 재미있어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댓글로 달았다.

KB금융그룹은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메이킹 영상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생활을 편리하게 변화시켜 나간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만든 영상"이라며 "이번 영상에 보내주시는 응원만큼 세상을 바꾸기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혁신하는 KB금융그룹의 행보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