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지금 살까?"... 뷰티업계, 연말 대규모 할인 행사 '풍성'
상태바
"화장품 지금 살까?"... 뷰티업계, 연말 대규모 할인 행사 '풍성'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12.1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몰, 2023 Winter 아모레 세일 페스타
메디힐, 최대 75% 할인 메디힐 어워드 세일
피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서 특가 프로모션
더샘, 연말 선물 시즌 맞아 향수 대전 진행
보다나, 올해 마지막 프로모션 최대 70% 할인
연말을 겨냥한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의 대규모 할인 행사가 연일 이어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아모레몰 2.메디힐
연말을 겨냥한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의 대규모 할인 행사가 연일 이어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아모레몰 2.메디힐

연말을 겨냥한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의 대규모 할인 행사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 먼저 아모레퍼시픽 공식 쇼핑몰인 아모레몰은 12월 11일부터 2주간 ‘2023 Winter 아모레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연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쇼핑 페스티벌인 는 이번 행사에서 ‘차원이 다른 싼타 클래스’라는 슬로건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들은 얀중 최대 규모 행사인 이번 아모레 세일 페스타(이하 아세페)에서 한정 기획세트와 콜라보 장인 모남희의 미니 키링이 숨겨진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를 내놓았다. 1만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어드벤트 캘린더는 7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7,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CJ더마켓과 함께하는 ‘브랜드 데이’에서는 ‘단 하루 혜택’과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라이브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CJ더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아세페 기간 동안 아모레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뷰티포인트 5천점과 함께 3만원 이상 구매했을 경우 모남희 미니 거울을 선착순 증정한다.

특히 이번 아세페는 ‘유죄인간’ 이석훈이 메인 모델로 나서 관심을 모은다. 이석훈은 로맨틱한 산타 콘셉트의 지면과 영상 광고를 선보이고 아세페 최초로 진행하는 미니콘서트의 게스트로 출연한다. 콘서트 응모는 12월 13일까지 아모레몰에서 신청 가능하다.

메디힐은 12월 1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역대급 브랜드세일 ‘메디힐 어워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메디힐 어워드 세일’은 2023년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제품들, 다양한 채널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최대 75% 할인, 최소 판매가 1900원 등 역대급 할인을 제공한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20% 쿠폰을 자동 발급하며, 친구 초대만 해도 적립금 3천원을 무제한으로 지급해 메디힐 브랜드 세일을 주변에 알릴수록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과 적립금은 공식몰 회원에 한해서 제공되며 행사 기간 내에만 사용 가능하다.

행사 제품으로는 최근 ‘네고왕’ 방영 당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제품 2종이 준비됐다. 방영 직후 3초에 1개씩 판매되며 큰 관심을 받은 ‘블랙헤드 멜팅 클리어 코팩 1매’를 6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티트리 앰플 마스크 10매’는 74%로 가장 큰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더마플러스 마스크 10매(5종)’와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 하이드로 베타 5매’는 각각 69%, 60% 할인율이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올해 여러 채널에서 총 27관왕 수상을 달성하며 품절 대란을 겪고 있는 네모 패드 2종 또한 6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피브도 연말 시즌을 맞아 내년 1월 2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Thanks 2023! Gift for You’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Thanks 2023! Gift for You’는 한 해 동안 피브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2023년 론칭한 제품들을 최대 30% 특별한 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결을 연출해 줄 헬시 글로우 비건 쿠션 ‘하이퍼-핏 베어 쿠션 기획세트 (본품+리필)’을 비롯해 피브의 대표 베스트 셀러 꽃물 블러셔의 미니 사이즈 ‘하이퍼-핏 컬러 세럼(10ml)’과 촉촉한 벨벳 텍스처의 비건 립 틴트 ‘하이퍼-핏 컬러 웨어’, 하이브리드 크림-젤 텍스처의 멀티 치크 팔레트 ‘하이퍼-핏 컬러 치크’ 등 엄선된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2023년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함께한 피브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Draw MY FEEV’ 스페셜 에디션은 25% 할인 및 콜라보레이션 홀리데이 키링 증정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프모로션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 리뷰를 작성 하면 3명을 추첨해 ‘피브 오가닉 후드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더샘은 연말을 맞아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 높은 향수를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12월 12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제품인 ‘어반 브리즈 오 드 퍼퓸’은 블랙 베리의 상큼함과 신선한 풀잎 향이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베리 야드’, 흙과 흩뿌려진 솔잎 향 속 바닐라 꽃의 달콤함이 비밀스럽고 과감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빈티지 워터’, 소나무 숲속의 청량한 향기와 샌달우드의 따뜻한 흙 내음이 더해져 싱그러우면서도 차분한 무드를 연출하는 ‘어나더 우드’, 흩날리는 풍성한 꽃내음 속 패출리의 따뜻함이 은은하게 퍼져 달콤함을 전하는 ‘폴인 플라워’ 등이 구성됐다.

‘시티 아르도 오 드 퍼퓸’은 붉은 사과와 탐스러운 작약, 부드러운 스웨이드 노트가 조화를 이룬 매혹적인 향인 ‘시크릿 인 프라하 체코’, 스위트한 프루티와 우아한 화이트 플로럴의 로맨틱한 향인 ‘러브 인 파리 프랑스’로 구성됐다.

사진=1.피브 2.더샘 3.보다나
사진=1.피브 2.더샘 3.보다나

한편 헤어 브랜드 보다나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풍성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대 70% 할인을 제공하는 ‘메리 홀리데이’ 윈터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8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윈터 세일 행사에서는 베스트셀러인 고데기 제품을 비롯해 드라이기, 브러쉬, 헤어 케어 등 전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우아한 S컬 웨이브를 연출해주는 자사 베스트셀러 ‘글램웨이브 봉고데기’와 스트레이트, S컬, C컬 등 다양한 스타일과 매끈한 머릿결을 선사하는 ‘소프트바 판고데기’를 각각 최대 27%, 35%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러블리한 겨울룩에 어울리는 물결펌을 손쉽게 완성해주는 ‘트리플 물결 고데기’를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봉고데기 1종과 뷰티툴 5종을 함께 구성하여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인 보다나 스페셜 에디션 상품을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약 3주간 진행되는 행사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에게 9%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보다나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기존 적립금과 중복 사용 가능하다.

구매 금액에 따라 스웨이드 헤어 밴드와 보다나 담요, 쇼핑백도 추가 증정되며, 18일부터 25일까지는 크리스마스 15% 타임 세일 쿠폰을 지급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