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뉴욕 크리스마스 감성 팝업 오픈
상태바
키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뉴욕 크리스마스 감성 팝업 오픈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12.12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부터 17일까지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 운영
뉴욕 홀리데이 무드를 키엘 만의 감성으로 구현
키엘 포토부스, 홀리데이 카드 쓰기 등 이벤트
키엘이 12일부터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 홀리데이 팝업스토어 ‘키엘 빌리지’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키엘
키엘이 12일부터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 홀리데이 팝업스토어 ‘키엘 빌리지’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키엘

키엘이 12일부터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 홀리데이 팝업스토어 ‘키엘 빌리지’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즐거움이 녹지 않는 키엘 홀리데이’를 테마로 뉴욕 크리스마스의 따뜻하고 설레는 홀리데이 무드를 구현한 키엘 빌리지는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 속 한 장면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한 넓은 공간이 인상적이다.

마치 연말에 여행을 온 듯한 즐거움을 선사해 홀리데이 무드를 만끽할 수 있으며, 키엘의 이웃과 지역 사회에 대한 따스한 애정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키엘의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 제품들을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특별한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할인된 가격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ml’와 125ml로 구성된 ’울트라 훼이셜 크림 듀오 세트’는 팝업스토어 한정 기획 세트로 기존 50ml 제품 대비 36%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키엘의 전문적인 스킨 프로로부터 피부 속 수분도를 확인할 수 있는 수분 GPS와 무려 13가지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진단해주는 더마 리더를 사용한 전문적인 피부 측정도 받을 수 있다. 피부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맞춤형 제품을 추천해주기 때문에, 피부 상태에 딱 맞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이외에도 키엘 포토부스, 키엘 최애 제품 투표, 홀리데이 카드 쓰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으며, 모든 이벤트를 완수해 총 3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샘플도 제공된다.

한편 이번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프랑스의 일러스트 혼성 듀오 작가인 이치노리(Ichinori)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키엘이 처음 문을 연 뉴욕 이스트 빌리지 13번가를 배경으로 유니크한 캐릭터들이 함께 녹지 않는 즐거움이 가득 담긴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정겨운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