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새치 커버 샴푸' 시장 진출... '려', 4월 신제품 론칭
상태바
아모레 '새치 커버 샴푸' 시장 진출... '려', 4월 신제품 론칭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3.1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려' 브랜드 통해 4월 이마트 론칭 공식화
아모레, '새치 커버 효과 샴푸'로 가닥 잡아
식약처 고시 성분 사용 강조로 차별화
모다모다 시작, 다양한 브랜드 시장 진입
성분 논란 불구, 새로운 시장 형성 예측
려, 공식 론칭 앞서 100인 체험단 모집
아모레퍼시픽은 탈모 전문 브랜드 려(呂, RYO)를 통해 4월 14일 전국 이마트에 블랙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단독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려
아모레퍼시픽은 탈모 전문 브랜드 려(呂, RYO)를 통해 4월 14일 전국 이마트에 블랙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단독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려

아모레퍼시픽이 새치 커버 샴푸 시장에 진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탈모 전문 브랜드 려(呂, RYO)를 통해 4월 14일 전국 이마트에 블랙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단독 론칭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려 블랙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고기능 헤어 토탈 케어 제품으로, 매일 하는 샴푸만으로 손쉽게 일시적 새치 커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면서 “특히 식약처 고시 성분 사용은 물론, 독자적 기술력으로 두피 자극 및 모발 손상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고 전했다.

최근 식약처가 안전성을 이유로 들어 사용금지 명분으로 내세운 모다모다 블랙 샴푸의 성분 중 하나인 ‘1,2,4-THB(이하 THB)’를 함유하지 않았다는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른바 ‘새치 커버 샴푸’를 론칭하겠다고 밝힘에 따라 관련 시장 역시 커질 전망이다. 서울화장품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들이 관련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새치 커버 샴푸의 원조격인 모다모다도 4월 중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려 블랙 샴푸 공식 론칭을 앞두고 이마트에서 100인의 사전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 체험단 신청은 3월 14일부터 20일까지 약 일주일간 전국 이마트 주요 30개 매장(성수점, 수원점, 군산점, 자양점, 오산점, 천안점, 월계점, 고잔점, 창원점, 남양주점, 산본점, 월배점, 경기광주점, 연수점, 천호점, 성남점, 영등포점, 목동점, 왕십리점, 중동점, 안양점, 가양점, 부천점, 금정점, 죽전점, 경산점, 평택점, 구로점, 광주점, 은평점)에 비치된 QR코드와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 총 1,000명으로 신청을 마감하며, 신청자 1,000명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1,000원을 증정한다. 또한 최종 선정된 체험단 100명은 품평단으로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정품 샴푸와 트리트먼트 제품이 증정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