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문화 확산 앞장"... 토니모리, 11번째 희망열매 캠페인 성료
상태바
"나눔 문화 확산 앞장"... 토니모리, 11번째 희망열매 캠페인 성료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3.19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학생 10인 선정, 각 300만원 장학금 전달
토니모리가 2022학년도 수능 응시생을 위한 11번째 ‘희망열매 캠페인’을 통해 장학생 10인을 선정, 1인당 300만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장학금은 3월 31일, 각 대학 장학재단을 통해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사진=최지흥 기자
토니모리가 2022학년도 수능 응시생을 위한 11번째 ‘희망열매 캠페인’을 통해 장학생 10인을 선정, 1인당 300만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장학금은 3월 31일, 각 대학 장학재단을 통해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사진=최지흥 기자

토니모리가 2022학년도 수능 응시생을 위한 11번째 ‘희망열매 캠페인’을 통해 장학생 10인을 선정해 1인당 300만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장학금은 3월 31일 각 대학 장학재단을 통해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2011년부터 토니모리가 꾸준히 진행해 온 ‘희망열매 장학금 캠페인’은 날로 치솟는 등록금 및 물가, 생활비 고민으로 대입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 부모 가정 학생들의 부담을 나누고자 기획된 토니모리의 대표 사회 공헌 캠페인이다.

희망열매 캠페인이 오랜 시간 지속돼 올 수 있었던 바탕에는 미래를 이끌어갈 후세대들을 지원하겠다는 배해동 회장의 의지가 컸다. 실제로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은 평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캠페인 운영을 강조해 왔다. 특히 ‘희망열매 캠페인’을 통해 꿈을 실현한 장학생들에게 따뜻하고 진실한 손 편지를 받는 등 후세대와 공감하고 소통해오며 꿈과 희망을 전파하고 있다.

이와 관련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던 수험생들이 토니모리의 ‘희망열매 캠페인’을 통해 꿈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하여 공부를 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고 뿌듯하다”면서 “학생들에게 받은 손 편지는 언제나 따뜻한 감동을 주며 너무나 소중한 보물”이라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토니모리의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수행하고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주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