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꺼보세요! 지구가 보여요"... 신한카드, '참신한글판' 문안 선정
상태바
"불 꺼보세요! 지구가 보여요"... 신한카드, '참신한글판' 문안 선정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8.29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모전 통해 즐거움과 희망 메시지 전달할 것"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외벽에 설치된 '참신한글판' 문안을 선정해 게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앞서 신한카드는 지난 2일부터 2주간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참신한글판 문안 공모전을 실시했다. '건강하고 깨끗한 지구를 만들기 위한 힘'이라는 의미의 '지구력'을 응원하는 것을 주제로 진행된 공모전에서는 대상(1명), 최우수상(2명), 우수상(2명) 등이 선정됐다.

그 중 대상으로 당선된 '오늘은 불을 꺼보세요! 가장 밝게 빛나는 별 하나, 지구가 보여요'는 다음달 9월 초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참신한글판에 게시된다.

또한 대상을 포함한 5명의 입상자에게는 신한 기프트카드 시상과 참신한글판 기존편 현수막을 재활용해 만든 분리수거 바구니 등을 증정한다.

신한카드는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참신한글판 공모전을 기획해 고객들에게 일상 속에서 쉼표가 되어줄 공감 메시지를 모두 함께 공유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히 '참신한글판' 공모전을 기획해 시민들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소소한 즐거움과 따뜻한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환경 보존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고민함으로써 그룹의 ESG 경영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