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LF 챔피온, 공식 서포터즈 1기 모집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LF 챔피온, 공식 서포터즈 1기 모집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2.24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F
사진=LF

LF 챔피온, 공식 서포터즈 1기 모집... "앰버서더 자격"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이 공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챔피온 브랜드와 패션, 마케팅 및 콘텐츠 기획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소비자로 모집 계획 인원은 20명이다. 챔피온은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와 쌍방향으로 소통하고, 철저히 고객의 관점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국내 첫 서포터즈 모집을 결정했다.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 간 월 1회 비대면 정기 모임에 참석하며, 대외 홍보 앰버서더 자격으로 브랜드 및 제품 홍보 미션 등을 수행하게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2021 봄·여름 시즌 챔피온의 주력 신제품이 제공되며, 활동 종료 시 서포터즈 프로그램 수료증이 수여된다.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별도 시상 혜택이 제공된다.

모집은 모집은 28일까지이며, 3월 4일부터 5일에 걸친 화상 인터뷰를 진행하고, 3월 8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쇼핑라이브 통해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봄 신상 파자마와 홈웨어, 실내화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말 네이버에서 진행했던 파자마 쇼핑라이브가 기대 이상의 실적을 거두면서 네이버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특집 라이브를 준비했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제품 할인 뿐만 아니라 네이버 단독 상품 출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자주의 봄 신상 파마자 세트를 한정수량 1+1으로 판매한다. 면 소재 중 캐시미어급으로 불리는 '수피마 코튼(면) 파자마 상하세트'부터 코튼 10부 파자마 세트, 새틴 파자마 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스트레치 기능을 더해 활동성을 높인 '코튼 레이온 스트레치 스트라이프 파자마 상하세트’는 1+1 구성을 60% 할인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자주가 특별 제작한 ‘네이버 단독 그린 색상 수피마 코튼 파자마 상하세트’가 최초 판매될 예정이다. 오직 라이브 중에만 한정수량 판매되며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미니 체크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진= 안다르
사진= 안다르

안다르, 봄·여름시즌 '애슬레저' 신제품 출시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베스트셀러 제품인 '에어코튼 레깅스 시리즈'와 '스웻트 셋업' 스타일의 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어코튼 시리 시그니처 시리즈는 안다르의 주력 제품 중 하나로 약 150만 장 판매고를 올린 베스트 셀러다. 에어코튼 소재는 피부 자극 없이 편하게 감싸주며, 글로벌 섬유 및 원사 제조기업인 라이크라 컴퍼니에서 개발한 기능성 원사를 블렌딩해 부드러운 촉감과 내구성을 보여준다. 컬러는 아보카도오일, 블레이징옐로우, 퓨전코랄, 선셋퍼플, 울트라마린, 퍼플헤더까지 총 6가지로 구성됐다. 소비자 신장을 고려해 8.2부와 9부 2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에어밸런스는 착용감은 가볍지만 원단 형태가 쉽게 변하지 않는 장점이 있다. 공통적으로 덤블워싱 공정을 거쳐 열과 수분에 강해 변형이 적어 여러 번 입어도 복원력이 뛰어나면서, 기존의 가볍고 부드러움은 그대로 유지한다. 에어밸런스 라인은 셋업부터 맨투맨, 후디, 팬츠, 원피스까지 편안함과 캐쥬얼을 다 충족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됐다.

사진=한세엠케이
사진=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 TBJ-앤듀 '방탄 투팩' 티셔츠 출시

한세엠케이가 항바이러스 기능을 강화한 티셔츠 2종 ‘방탄 투팩(2PACK)’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방탄 투팩은 한세실업에서 만든 티셔츠 2종 세트로 한세엠케이의 자사 브랜드 TBJ와 앤듀(ANDEW)의 티셔츠 상품으로 구성됐다.

바이러스 차단에 대한 경각심이 중요해진 분위기를 반영, 박테리아와 곰팡이 등에 대한 유해 세균 항균력이 99.9%에 달하는 ‘에이지온(Agion)’ 원단을 사용했다. 

스위스 섬유 가공업체 '하이큐(HeiQ)'의 '스마트 템프(HeiQ Smart Temp)' 기술을 적용해 체온에 따른 온도와 습도 관리까지 가능하다. 인체의 열에 의해 촉발되는 온도와 습도를 관리하는 기능이 뛰어나 여러 벌의 옷을 겹쳐 입거나 티셔츠 단벌로 착용할 경우 모두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한세엠케이는 이번 방탄 투팩 출시를 기점으로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방탄 투팩 상품은 쿠팡의 '로켓배송'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며 소비자들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유니클로
사진=유니클로

유니클로, '2021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표

유니클로의 모기업 패스트리테일링이 지속 가능한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한 기업의 비전과 성과를 담은 '2021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표했다고 23일 밝혔다.

패스트리테일링은 '옷의 힘으로, 우리 사회를 아름답게'라는 지속가능경영 이념 아래 옷으로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으로 2006년부터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경영 비전을 강조해 왔다.

보고서에 따르면 패스트리테일링 야나이 다다시 사장과 프랑스 철학자이자 경제·미래학자인 자크 아탈리의 화상 인터뷰 전문이 공개된다.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해 인류가 추구해야 할 방향성과 패션업계의 역할에 관해 심도 있는 토론을 펼쳤다.

이 외에도 환경분야 스타트업의 젊은 창업자와 고등학생, 스웨덴 올림픽위원회 CEO, 꿈을 이룬 난민 등 다양한 인물과의 인터뷰로 지속 가능한 사회가 무엇인지에 대한 여러 관점과 이야기를 풀어냈다.

야나이 다다시 대표이사 겸 사장은 보고서를 발표하며 "기업은 다음 세대에게 더 나은 세상을 물려주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더 나은 세상을 위해 어떤 경영을 해야 하는지 진지하게 고민하고 행동해야 한다"며 "유니클로는 지속가능경영 보고서에서 이러한 물음에 대한 답을 찾고 실행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다짐을 되새기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패스트리테일링 그룹의 지속가능경영 20년 역사와 함께 한국 유니클로의 '장애인의류리폼지원 캠페인'을 포함한 전 세계 국가 및 지역의 사회공헌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패스트리테일링 '2021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전문은 유니클로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