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롯데마트, '봄맞이 제철 수산물 모음전'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롯데마트, '봄맞이 제철 수산물 모음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2.2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도다리 회무침 참고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강도다리 회무침 참고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봄맞이 제철 수산물 모음전'

롯데마트가 25일부터 3월 3일까지 '봄맞이 제철 수산물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봄철 별미로 손꼽히는 도다리 관련 먹거리를 준비했다. ▲강도다리회(350g·팩·냉장) ▲쑥국용 봄도다리(마리·냉장·국산) ▲강도다리 회무침(650g내외·1팩·냉장) 등을 판매한다.

봄 제철 대표 수산물인 주꾸미도 준비해 ▲생물 주꾸미(100g·냉장·국산) ▲새꼬막(100g·냉장·국산) ▲통영 멍게(150g·봉·냉장·국산)를 선보인다.

롯데마트 이상진 마케팅부문장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양한 제철 수산물을 모아 선보이게 됐다"며 "롯데마트에서 제철 신선식품들을 만나 보시고 봄 기운 가득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금토e일 e날특가' 이미지. 사진= 이마트
'금토e일 e날특가' 이미지. 사진= 이마트

이마트 , '금토e일 e날특가'... 생필품 파격 할인

이마트가 26일, 27일 이틀간 '금토e일 e날특가' 행사를 열고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생필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고객 수요가 높은 '일일 특가 상품'을 엄선하고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26일에는 고당도·일반 묶음 바나나, 초콜릿 전품목을 1+1으로 판매하며 '국내산 딸기(1kg)'는 정상가 대비 3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27일에는 '러시아산 활(活) 브라운 킹크랩(100g)'을 전점 5톤 한정 물량으로 기존 가격에서 25% 할인된 5,580원에 판매하고, 봉지라면 전품목도 1인 9봉 한정 2+1에 판매한다.

이어 행사 기간 신선식품의 경우 제철 식재료를 중심으로 가격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국산 제주은갈치(대·해동)'를 기존 가격에서 30% 할인 판매하고, '한우 불고기 샤브샤브(팩)'는 800g 대용량으로 기획해 소용량 상품 대비 35% 이상 저렴하게 선보인다.

또한  '국내산 파프리카(1개)'를 정상가에서 50% 할인해 판매하고, '국내산 호박고구마(1.2kg)'는 25% 할인해 선보인다.

각종 가공식품, 생활용품도 1+1, 2+1 프로모션 및 50% 할인을 진행해 고객 혜택을 극대화했다.(상품군별 일부 상품 제외. 가공식품은 동일 품목에 한함)

이마트는 금, 토 이틀간 피코크 냉장 국·탕, 피코크 아이스크림을 1+1으로 준비했으며 냉동 군만두, 잼·스프레드, 분말카레·짜장 역시 전품목 1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비스킷, 국산분유 3·4단계 등은 2+1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국산두부를 비롯해 냉장 스파게티, 시리얼(1인당 10개 한정), 원두커피, 상온커피, 파우치 상온 즉석죽(1인당 20개 한정) 전품목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생활용품에서는 지퍼락 지퍼백을 1+1으로 선보이며 미장센/엘라스틴 트리트먼트, 프릴 주방세제 역시 전품목 1+1에 판매한다.

이밖에 애경 주방세제, 퍼실 세탁세제, 헤피바스 클렌징폼, 오랄비 전동 칫솔 등등 각종 생활용품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만세위크 이미지. 사진= 이랜드
만세위크 이미지. 사진= 이랜드

이랜드, 온·오프라인 동시 '만세위크' 개최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NC, 뉴코아, 이천일아울렛, 동아 등 도심형 아울렛 전 지점과 이랜드몰이 3월 1일부터 일주일간 역대급 할인 혜택을 담은 '만족 보장 세일 위크, 만세위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만세위크는 이랜드리테일 최초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특별한 행사로 200여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고, 온라인을 통해 어디서나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의 오프라인 만세위크는 슈펜의 만세 특가 릴레이로 시작한다. 3월 1일부터 시작하는 슈펜 만세 특가 릴레이는 일자별로 한가지 특가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슈펜은 내달 1일 국내산 3종 필터 마스크 50매를 4000원 특가에 제공하고 이어서 여성 플랫슈즈, 양말, 백팩, 슬리퍼, 우산, 스카프 등 다양한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7일 간 아동 실내화 1+1 행사를 지속한다.

만세위크 기간 동안 이랜드리테일 도심형 아울렛에 입점해 있는 200여개 패션 브랜드는 역대급 브랜드데이를 통해 행사에 참여한다. 뉴발란스, 아디다스, 더아이잗, 로가디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유명 패션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해 3일 단 하루, 이랜드리테일의 40여 개 PB브랜드 전 매장은 전 품목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동복부터 캐주얼, 남성복, 여성복 등 온 가족의 봄 신상 의류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별 릴레이 특가 상품도 풍성하게 준비해 선보인다.

또한 3일 하루동안 구매 고객에게는 포인트를 3배로 적립해 주고,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소재로 만든 친환경 대용량 아이템 '쿨리백'(쿨링 리저블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추가로 이날 구매고객에게는 3.1절의 의미를 담은 한정판 굿즈 '모나미 153 볼펜 세트'도 제공한다.

이랜드리테일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에서는 3월 1일부터 5일간, 반값쿠폰과 득템상품, 릴레이 극한특가로 구성된 온라인 만세위크를 진행한다.

반값쿠폰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제공하며, 킴스클럽, 미쏘,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에블린, 모던하우스의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득템상품은 매일 오후 2시 치킨, 아메리카노, 에어팟, 케이크 등 다양한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동시에 다채로운 기획전으로 구성한 '극한특가'는 요일별로 약 500여 종에 달하는 '릴레이 극한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오비맥주
사진= 오비맥주

오비맥주 필굿, 유튜버 '피식대학'과 라방

오비맥주 '필굿(FiLGOOD)'이 27일 인기 개그 유튜버 '피식대학'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필굿은 젊은 소비자들이 매운 음식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한다는 것에서 착안해 최근 MZ세대를 위한 이색 이벤트 '매운대학'을 진행했다. '매운맛 레벨 테스트'에는 3만 명 이상이 참여했고, 필굿은 참여자 중 라이브 방송에 비대면으로 참가할 수 있는 40명을 선정했다.

새 학기를 앞두고 '개강총회'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27일 저녁 6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대학내일'과 '피식대학'의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매운대학 개강총회' 라이브 방송에서 피식대학 멤버들과 필굿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40명의 참가자들은 매운 안주와 필굿을 즐기며, 줌(ZOOM)을 통해 '매운 선배 서바이벌 게임', 'B대면 뒤풀이'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