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배우 백진희, 키네프 모델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배우 백진희, 키네프 모델 발탁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2.2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프네
사진=키네프

키네프(kineff), 배우 백진희 브랜드 뮤즈로 발탁

배우 백진희가 오랜만에 더마 코스메틱 모델로 팬들과 만난다.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키네프(kineff)가 신규 모델로 배우 백진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키네프는 백진희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 및 콘셉트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키네프는 지난해 12월 외부 환경으로부터 영향을 받아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및 보습을 제공하는 하이드라시카 라인과 하이드라릴리프 라인을 선보였으며, 지난달에는 피부 보습과 수분 장벽 케어에 초점을 맞춘 식물유래 성분 기반의 히아 솔브 라인을 출시했다.

사진=파티온
사진=파티온

파티온, 랄라블라와 ‘고수분X진정 솔루션’ 이벤트 진행

동아제약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26일부터 한달 간 랄라블라와 ‘고수분X진정 솔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기간 동안 랄라블라에서는 파티온 전 품목이 30% 할인 판매되며 제품 구매 시 차은우 포토카드 5종 중 2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파티온이 제안하는 고수분 솔루션 ‘아쿠아 바이옴 라인’은 피부 유래 마이크로 바이옴을 함유하여 집중 수분력 케어를 제공한다.

특히 파티온 뮤즈 차은우가 극찬한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는 100% 순면 재질에 패드 한 장으로도 마르지 않는 수분감을 채울 수 있어 ‘수분우량주 패드’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사랑 받고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바이옴‘ 고수분 세럼, 먼저 만나보세요”

화장품 브랜드숍 이니스프리가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의 3월 1일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2월 26일부터 진행한다.

얼리버드 이벤트 기간 내 NEW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시, 특급 할인 혜택 및 지친 눈가 피부와 얼굴 표정 라인을 롤러볼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할 수 있는 ‘그린티 씨드 아이 앤 페이스 볼’을 0원에 증정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은 프리-프로-포스트 바이오틱스 성분을 밸런스 있게 배합한 ‘그린티 바이옴’이라는 컨셉의 원료를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수분 부족으로 생기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 안쪽부터 바깥쪽까지의 수분 장벽을 탄탄하게 쌓아올리는 데 도움을 주어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 여기에 푸른콩에서 유래한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5중 히알루론산을 배합하여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사진=홀리카 홀리카
사진=홀리카 홀리카

홀리카 홀리카,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 출시

엔프라니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봄 시즌을 맞이해 소프트 파스텔 컬러감의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은 편안한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색감에 마이 페이브 섀도우 팔레트, 밀키듀밤, 피스매칭블러셔 클린시리즈, 워터멜로우톤업 세럼으로 구성되었다.

그중 대표 제품인 ‘마이 페이브 섀도우 팔레트’는 소프트 소프트 인디 코랄 색감의 ‘메리’와 소프트 라일락 핑크 색감의 ‘드리미’ 2종으로 출시된다.

2021년 컬러 트렌드에 맞춰 편안함과 생동감이 느껴질 수 있는 소프트 파스텔 색감으로 구성되어 기존의 텁텁하거나 촌스럽게 둥둥뜨는 파스텔 색감이 아닌 분위기 있고 담백한 파스텔 색감을 담아 무드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텍스처 또한 사르르 녹아드는 폭신한 질감의 매트 제형과 과하지 않게 딱 예쁜 반짝임의 글리터가 투명하게 발색된다.

립 제품인 ‘밀키듀밤’은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누디한 뉴트럴 베이스 색상부터 밀키한 뮤트 파스텔 색상 까지 총 5개의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수분이 30% 함유되어 부드러운 우유처럼 뽀얀 수분감이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밀크 블렌딩 텍스처에 누디한 뮤트 파스텔 컬러감이 특징이다. 입술에 닿을수록 수분감과 함께 자연스럽게 물들며 뭉침이나 텁텁함 없이 맑게 레이어링 되는 제품이다.

한편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은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11번가에서 선론칭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최대 20% 할인에 추가 쿠폰 할인 적용까지 가능하여 합리적인 금액으로 신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다. 또한 파스텔 헤이즈 섀도우가 포함된 세트 구매 시, 감성적인 파스텔 톤의 집게핀도 증정된다.

사진=듀이트리
사진=듀이트리

듀이트리, ‘24K 골드 리프팅 라인 론칭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 가 영지버섯 유래 성분과 24K 순금을 더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24K 골드 리프팅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풍부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묵직한 농축 에센스 ‘24K 골드 리프팅 에센스’와 리치한 제형이 오래도록 영양과 보습감을 전하는 ‘24K 골드 리프팅 크림’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24K 골드 리프팅 라인의 핵심 원료 ‘영지버섯’은 다당류의 일종인 글루칸이 들어있어 피부 수분을 오래도록 보호해주며 ‘금’은 이온작용을 통해 피부 속으로 영양분의 흡수를 돕는다.

듀이트리는 영지버섯과 금, 두가지 주원료를 바탕으로 에센스와 크림에 특허 성분을 추가해 각 제품의 효능효과를 배가하였다.

‘24K 골드 리프팅 에센스’는 백미꽃 추출물을 담은 특허성분(특허번호:10-1768870호/10-1127156호)을 함유하였으며, 도톰한 제형이 피부 표면을 쫀쫀하게 감싸주어 당김 없는 은은한 윤기 피부로 가꿔준다.

‘24K 골드 리프팅 크림’은 피부 단백질을 구성하는 기본 단위인 아미노산에 착안, 아미노산복합물로 이루어진 특허성분(특허번호 : 0490212번)을 함유했다. 리치하지만 부드러운 크림제형이 부드럽게 발리며 지친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채워준다.

사진=스킨수티컬즈
사진=스킨수티컬즈

스킨수티컬즈,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 국내 첫 매장 오픈

피부 전문가 판매용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1층에 마련된 매장에서는 30년간의 항산화 연구 역사를 담은 스킨수티컬즈의 대표 제품, 프리미엄 항산화 세럼 ‘CE 페룰릭’을 체험존을 통해 제품력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킨수티컬즈 전 제품 테스트 및 전문가 상담을 통해 피부 고민에 따른 항산화 제품 추천도 가능하다.

스킨수티컬즈는 국내 첫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현대 서울 매장 방문 시 사원증이나 명함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스킨수티컬즈의 대표 히어로 제품인 프리미엄 항산화 앰플 ‘C E페룰릭’ 샘플(4ml)을 전원 증정한다. 또한 3월 9일에는 SSG.COM 라이브 방송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