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AHC 아이크림 누적 판매 1억개 돌파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AHC 아이크림 누적 판매 1억개 돌파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2.26 2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HC
사진=AHC

AHC 아이크림 국민 1인당 2개꼴, ‘국민 아이크림’ 입증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인 AHC의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가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하며 ‘국민 아이크림’의 위용을 과시했다.

2012년 1월 첫 출시 이후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화장품 단일 시리즈로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며 매 시즌 큰 인기를 누려왔다.

1억개 판매는, 하루 평균 3만개, 1분에 21개씩 판매된 수치로 대한민국 국민 1인당 AHC 아이크림을 2.3개씩 구매한 셈이다. 아이크림 1억개를 일렬로 쌓으면 롯데타워(555m) 2만7천개, 에베레스트 1천695개 높이, 길이로는 서울-부산 왕복 18회에 달한다. 즉, 매 시즌마다 14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것과 같다.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가 오랜 시간동안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비결은 아이크림 하나로 얼굴 전체를 케어 할 수 있다는 컨셉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매년 달라지는 환경과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성분 및 공법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것도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했다.

실제로 AHC 아이크림은 올해 1월 출시한 시즌9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까지 매년 기술과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며 10년째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제품력도 매 시즌 마다 인정받아 왔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로 엄선한 성분과 특수 공법을 통해 제품 하나로도 얼굴 전체에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을 이용해 아이크림 성분을 모공의 1/500 사이즈로 만들어 고영양임에도 불구하고 끈적임없이 피부에 흡수된다.

올해 9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인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20대 피부 환경에 더 많이 존재하는 바이옴을 원료화한 ‘AHC 20s 바이옴(트웨니스 바이옴)’ 성분을 더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월 홈쇼핑에서 진행했던 시즌9 아이크림 론칭 방송에서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힘입어 방송 시간을 채우기도 전에 매진 기록을 세워 ‘역시 국민 아이크림’이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한편 3월 1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아이크림 1억개 판매 돌파를 기념한 특집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꾸밈없는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고은아가 출연해 시즌 9번째 아이크림인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신제품 ‘유스 솔루션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사진=아이스프레이
사진=아이스프레이

강다니엘 미스트, 사회공헌 활동 주목

‘강다니엘 미스트’로 알려져 있는 피부소화기 컨셉의 열케어 미스트 아이스프레이(Icepray)가 소방공무원 제품 기증, 소방도로 안전 지키기 캠페인 등 사회공헌 활동으로 주목 받고 있다.

아이스프레이(Icepray)는 지난 2020년 12월 말부터 2021년 1월초까지 열흘간 진행했던 ‘2 for 1’ 이벤트를 종료하고, 1,60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공무원법에 어긋나지 않는 선에서 비매품으로 소방관들에게 기증했다.

‘2 for 1’ 이벤트는 고객들이 제품을 2개 구매하면 브랜드가 하나를 사회에 기증하는 행사로 아이스프레이(Icepray)의 자체 캠페인이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공식 모델인 아티스트 강다니엘과 캠페인이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참여해주신 팬클럽 다니티(DANITY) 이름으로 기증됐다.

이와 관련 비웨이브컴퍼니 김은영 대표는 “많은 소방관들이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화재 및 구조현장에서 힘써 주고 있다”면서 “아이스프레이가 소방관들의 지친 피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증을 해오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스프레이는 2020년도 하반기부터는 시각장애인들이 화장품 선택과 사용시 자주 어려움을 겪는다는 점에 착안해 아이스프레이 전 제품 패키지 및 헤드에 점자 표기를 적용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셀더마
사진=셀더마

셀더마, U존 케어에 특화된 ‘언더마스크’ 출시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전문 제조사인 제닉이 2001년 론칭한 자체 브랜드 셀더마(Celderma)가 마스크 속 시크릿 케어에 효과적인 ‘언더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언더마스크’는 U존 케어에 특화된 디자인으로 피부에 부착 후 마스크 착용 시 겉으로 보이지 않아 학교, 미팅, 출퇴근, 운동, 운전 등 실내외를 막론하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쿨링 에이전트가 함유된 보습겔로 뛰어난 밀착력으로 편안한 밀착감을 선사하며 티트리 추출물과 알란토인, 감초산 성분 등을 함유해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에 진정 효과와 보습 효과를 선사해준다.

셀더마는 언더마스크는 3월 2일 오후 12시 35분에 NS홈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을 통해 전개한다. 제품은 ‘언더마스크’(1팩 4매)를 25팩, 총 100매로 구성됐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독체앤가바나
사진=독체앤가바나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신제품 ‘돌체 로즈’ 론칭

이탈리안 패션 하우스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돌체앤가바나 패션의 아이코닉한 패턴인 장미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 ‘돌체 로즈 오드뚜왈렛 (DOLCE ROSE EAU DE TOILETTE)’을 새롭게 선보인다.

‘돌체 로즈’는 사랑, 아름다움, 여성스러움을 상징하는 장미의 찬사를 담은 향수다. 두 가지의 서로 다른 장미 향, 로즈 압솔뤼와 로즈 센티폴리아가 결합하여 부드러운 머스크와 조화를 이루어 낸 ‘돌체 로즈’는 어딕티브 프루티 플로럴 (ADDICTIVE FRUITY FLORAL) 향으로 탄생했다.

상큼한 과일 향으로 시작되는 톱 노트는 아삭한 그린 애플과 달콤한 만다린 향이 톡 쏘는 레드 커런트 향기와 대조를 이루어 풍미 가득한 향으로 매력을 풍긴다.

미들 노트에서는 싱그럽고 산뜻한 로즈 센티폴리아 수퍼에센스와 파우더리한 로즈 압솔뤼가 만나 꽃을 피우며 아이코닉한 로즈 노트를 완성한다.

풍부한 로즈 향은 부드러운 머스크 향을 만나 향기의 절묘한 균형감을 이루고 샌달 우드와 화이트 우드가 함께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관능미를 남긴다.

특히 선명한 레드 컬러의 플라워 캡으로 돌체 걸의 생기발랄한 애티튜드와 매혹적인 향기를 표현한다. 기존 컬렉션과 동일한 섬세하고 우아하게 감싼 블랙 그로그랭 리본은 더욱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지를 완성시킨다. 보틀에 선명한 핑크 컬러로 새겨진 ‘로즈(Rose)’ 네이밍은 돌체 로즈 향기의 발랄한 무드를 강조한다.

사진=리쥬란 코스메틱
사진=리쥬란 코스메틱

리쥬란 코스메틱,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 GS홈쇼핑 통해 론칭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이 스킨 액티베이터, 멜팅 패치, 하이드로겔 마스크 3종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3-스텝 볼륨 케어가 가능한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을 출시, 28일 오후 3시 GS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다.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은 처진 턱, 팔자주름, 눈꼬리 등 피부 고민부위를 집중 관리해주는 고기능성 탄력 케어 솔루션이다.

피부 개선 촉진 성분인 c-PDRN 3% 이상 담는 고함량 건조 특허 공정을 통해 완성된 멜팅 패치를 피부 고민 부위에 붙인 후 특수 제작된 HA마스크를 사용하면 패치 속 c-PDRN 성분과 마스크 속 하이드로겔 성분이 만나 앰플화 되어 피부 속으로 흡수된다. 이를 통해 피부에 차오르는 보습감과 함께 더블 볼륨의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한편 이번 GS홈쇼핑 방송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 패키지는 스킨 액티베이터 50ml, 멜팅 패치 20매, 하이드로겔 마스크 20매로 구성됐으며 무료 체험분으로 멜팅 패치 및 하이드로겔 마스크가 한 매씩 추가로 증정된다.

사진=투루자임
사진=투루자임

트루자임, ‘더 현대 서울’ 입점, 오픈 기념 할인 행사

성별, 세대, 국가, 기후, 인종을 초월한 갭리스(Gap-less) 화장품으로 입지를 다진 트루자임이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 신규 입점한다.

24일 사전 오픈, 26일 정식 오픈한 ‘더 현대 서울’은 MZ세대를 겨냥한 파격적인 공간 디자인과 혁신적인 매장 구성 뿐 아니라 지하 7층~지상 8층 규모로 전체 영업면적이 약 2만 7,000평에 달해 서울 지역 백화점 중 최대 규모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심 속 자연주의를 콘셉트로 1층에는 12m 높이의 인공 폭포를, 5층에는 실내 녹색 공원을 마련해 자연 친화적인 프리미엄 복합 문화 공간을 표방한다.

트루자임은 ‘더 현대 서울’ 지하 1층 프리미엄 식품관 내에서 트루자임 베스트셀러 제품인 액티브 엔자임 볼륨&스칼프 샴푸와 액티브 엔자임 스칼프 토닉, 워터락 엔자임 스킨카밍 멀티토닉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 라인을 판매한다.

또한 신규 입점을 기념해 3월 7일까지 샴푸 및 세정제 및 화장품 전 품목 30% 할인, 이너뷰티 콜라겐 식품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