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한국야쿠르트, 더 커진 '슈퍼100 플레인 스위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한국야쿠르트, 더 커진 '슈퍼100 플레인 스위트'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8.20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야쿠르트
사진=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더 커진 ‘슈퍼100 플레인 스위트’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슈퍼100 플레인 스위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떠먹는 발효유 브랜드 ‘슈퍼100’의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슈퍼100 플레인 스위트’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중량을 1.6배 늘린 중용량 제품이다. 150g의 넉넉한 양으로 식사 대용은 물론 샐러드 드레싱 등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 가능하다. 플레인 특유의 담백함에 달콤한 맛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을 구현했다.

기능성도 높였다. 한국야쿠르트의 특허 유산균 2종(HY2782, HY8002)을 포함해 제품 1개 당

총 1000억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볼(Bowl) 형태의 용기도 특징이다. 용기 입구를 넓혀 과일, 견과류, 씨리얼 등 다양한 토핑을 취향에 맞게 추가해 먹을 수 있다.

기존 ‘슈퍼100’ 4종은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특허 유산균 3종을 포함한 700억 프로바이오틱스로 상품성을 높였다.

고광록 한국야쿠르트 유제품CM 팀장은 “‘슈퍼100 플레인 스위트’는 올해로 출시 32년을 맞는 ‘슈퍼100’ 브랜드 최초의 중용량 제품이다”며 “고객 테스트를 기반으로 맛은 물론 점성, 풍미 에 이르기까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개발에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젊은 고객층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카카오톡 방탈출 게임을 통해 ‘슈퍼100’과 관련한 문제를 푼 고객을 대상으로 LG씨네빔,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기한은 오는 31일까지다.

사진=할리스커피
사진=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배달앱 요기요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 확대

국내 대표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커피가 배달앱 요기요 운영사인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할리스커피는 홈카페를 즐기거나 비대면 소비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것에 주목해 요기요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

업무 협약식은 19일 서울 서초구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본사에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할리스커피에서 판매하는 커피와 음료, 베이커리 메뉴를 요기요 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게 됐다. 할리스커피는 현재 약 100여 개 매장에서 주문 배달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향후 배달 서비스 운영 매장 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배달 가능한 매장 등 보다 상세한 내용은 요기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협약을 기념해 빙수 배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일까지 요기요 앱을 통해 빙수 단품이나 빙수 세트메뉴를 구매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요기요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할리스커피를 만나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