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롯데제과, 맥주 안주 과자 '제크 찐 치즈칩'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롯데제과, 맥주 안주 과자 '제크 찐 치즈칩'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8.20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제과
사진= 롯데제과

롯데제과, 맥주 안주 과자 '제크 찐 치즈칩' 출시

롯데제과가 짭조름한 맛을 강조한 '제크 찐 치즈칩'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제크 찐 치즈집은 덴마크산 체다치즈 시즈닝을 뿌려 진한 치즈 풍미가 특징이다. 안데스산 호수염을 사용해 안주 과자로 제격이다.

롯데제과는 '제크 찐 치즈집'의 출시를 앞두고 일부 할인마트, 편의점 등을 통해 사전 테스트 판매를 실시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제크 찐 치즈집은 재구매 의향을 묻는 설문조사에서도 좋은 점수를 얻어 제품 판매처를 전국으로 확대하기로 결정했다"며 "롯데제과는 향후 맥주에 어울리는 다양한 안주 과자를 개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비비고 생선구이' 라인업 5종 확대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임연수구이'와 '비비고 꽁치구이' 등 비비고 생선구이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생선구이' 출시 1주년을 맞아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본격적으로 수산 HMR 시장 키우기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비비고 생선구이 2종'은 소비자 선호도는 높지만 손질과 조리가 번거로워 외식에서 자주 즐기던 생선 메뉴이다. 기존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연기와 냄새 없이 트레이째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사진= 더본코리아
사진=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컵떡볶이 2탄 '백종원의 크림컵떡볶이' 출시

더본코리아가 크림분말소스를 활용한 '백종원의 크림컵떡볶이'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크림컵떡볶이는 지난 4월 출시한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의 두번째 후속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고소하고 진한 알프레도크림소스에 구운 마늘과 양파의 풍미를 더했다. 떡 가운데에 구멍이 뚫려있는 쌀떡을 사용했고, 파마산치즈 파우더를 별도로 구성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기존 즉석조리제품들이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경우가 많았다면, 이번 신제품은 크림소스 본연의 고소한 맛을 살려 일품요리에 가까운 떡볶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젊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하이트진로음료
사진=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 '소토닉' 디지털 광고 온에어... 20일 리아킴 출연

하이트진로음료가 '진로 토닉워터'와 하이트진로의 '참이슬'이 공동 제작한 '소토닉(SOTONIC)' 디지털 광고를 방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국내 퍼포먼스팀 원밀리언의 수석 안무가 리아킴과 소속 댄서 8명이 출연했다. 광고는 리아킴이 한 포장마차 속 비밀통로를 통해 이동한 소토닉 바에서 원밀리언 크루들과 함께 '진로 토닉워터'와 '참이슬'을 이용해 소토닉을 만드는 테이블 댄스를 춘다.

이번 광고 영상은 21일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소토닉을 새로운 음주문화로 승화시키고자 국민 소주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했다"며 "전국 50만 요식업소 공략 등 지속 가능한 중장기 사업 전략을 통해 국내 토닉워터 시장 1조 시대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사진=롯데칠성음료

"염따 매력 발산"... '처음처럼 플렉스' 디지털광고영상 공개

롯데칠성음료가 래퍼 염따와 컬래버레이션해 화제가 되고 있는 '처음처럼 플렉스' 디지털 광고영상이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영상은 처음처럼 플렉스와 모델 염따의 이색적인 특징과 비쥬얼을 담아 소주 광고로는 드물게 화려하고 강렬한 색감과 영상미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처음처럼 플렉스 브랜드 관계자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플렉스 문화가 자리잡으면서 자연스럽게 마니아층이 형성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며 "SNS를 통해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참신하고 실험적인 시도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폴바셋, '락토프리 데이' 진행... "소화 잘 되는 우유를 기본으로"

폴 바셋이 20일 하루동안 전국 매장에서 모든 라떼류에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기본 제공하는 '락토프리 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 하루만 진행하는 락토프리 데이는 폴바셋 제조음료 중 우유가 들어가는 메뉴 중 우유 옵션을 변경해야지만 즐길 수 있던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기본으로 적용하는 캠페인이다. 

폴 바셋은 유당불내증 고객이 불편함을 해소하고, 락토프리 음료 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락토프리 데이에는 비대면 주문 방법인 딜리버리와 크라운 오더, 네이버 스마트 주문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기본 제공된다.

사진=BBQ
사진=BBQ

BBQ, 곡성·구례 수해복구 지원... 군장병에 치킨 1300인분 전달

제너시스 비비큐가 곡성·구례 지역 수해 복구지원에 힘쓰고 있는 제 31보병사단에 19일 1300인분의 치킨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13일 구례지역 봉사활동에 참여한 BBQ 직원이 임시휴무일까지 반납하며 수해복구에 힘쓰고 있는 제31보병사단 군장병의 모습을 경영진에게 전달했고, 제너시스BBQ 윤홍근 회장은 추가 지원을 결정했다. 치킨 지원은 광주치평본점, 광주봉선점 두 곳의 직영점에서 임직원들이 직접 조리와 포장, 운반해 전달했다.

정근호 제31보병사단 인사참모 중령은 "BBQ의 아낌없는 지원이 연일 쉼 없이 수해 복구지원을 하고 있는 우리 장병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 "하루 빨리 곡성과 구례지역이 원상복구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너시스BBQ는 지난 13일 전남 구례지역 주민 및 복구를 돕고 있는 자원봉사자 및 군장병들에게 1000인분을 전달한 바 있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SPC그룹, 수해 복구 현장에 빵·생수 2만개 지원

SPC그룹이 경기, 충북 수해 복구 지역에 SPC삼립 빵과 생수 총 2만개를 지원했다고 20일 밝혔다.

SPC그룹은 지난 8월 경기, 전라, 충청 등 이재민 대피소에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빵과 생수 총 2만개를 지원한데 이어 경기도 가평, 파주, 충북 증평, 영동 등에 빵과 생수 각 1만개씩 총 2만개를 추가로 지원했다. 구호물품은 군장병 등 복구 인력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수해지역 이재민들 뿐만 아니라 복구현장에서 힘쓰는 군장병과 자원봉사자들에게도 도움이 되고자 추가 지원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수해복구는 물론 지역사회의 어려움에 적극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