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드롭탑, 제철과일 가득 여름음료 인기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드롭탑, 제철과일 가득 여름음료 인기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8.14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드롭탑
사진=드롭탑

드롭탑, 제철과일 가득 여름음료 인기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다양한 온·열대과일을 조합해 청량감이 돋보이는 ‘티에이드’ 3종과 ‘드롭치노’ 2종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티에이드’ 3종은 ‘피치플럼’, ‘자몽블랙’, ‘샤인망고’로 구성했다. ‘피치플럼’은 잎차를 직접 우린 히비스커스 티베이스에 자두와 복숭아를 넣어 새콤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자몽블랙’은 얼그레이 티와 자몽이, ‘샤인망고’는 샤인머스캣과 망고가 상큼한 풍미를 선사한다.

아이스 블렌디드 ‘드롭치노’ 2종은 ‘피치플럼’과 ‘망고패션’이다. ‘피치플럼’은 자두와 복숭아의 상큼한 조화가 특징이며, ‘망고패션’은 달콤한 망고와 톡 쏘는 풍미의 패션프루츠가 만나 열대과일의 매력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다.

드롭탑 관계자는 “여름음료는 제철과일를 담아 쫄깃한 풍미와 화려한 색감으로 여름철 휴가를 즐기지 못한 이들에게 휴양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메뉴”라며, “달콤하고 상큼한 맛으로 더위와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리며 상쾌한 여름을 즐길 수 있을 것”라고 전했다.

사진=퍼밀
사진=퍼밀

퍼밀 ‘최애 복숭아 기획전’, 전국 산지 복숭아 한 자리에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permeal)이 각 산지의 복숭아를 한데 모아 선보이는 ‘최애 복숭아’ 기획전을 9월초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를 통해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최애 복숭아’ 기획전에서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각 산지에서 복숭아를 종류별로 선보인다. 먼저 경산 지역의 ‘천도 복숭아’와 영천의 ’딱딱이 복숭아’를 만나볼 수 있다. 상처가 나지 않은 상품들만을 엄선했으며 천도복숭아의 경우 개 당 100g 이상의 사이즈만을 골라 선물용으로도 좋다.

충주 지역의 ‘백도복숭아’와 ‘황도복숭아’는 비파괴 당도 기계를 통과한 복숭아를 선별해 내놓는다.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동충주 지역의 복숭아를 적극적으로 판매함으로써 최대한 농민들에게 소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복숭아는 종류에 관계없이 1kg당 1만4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는데,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특별히 기획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딱딱한 복숭아와 말랑한 복숭아 중 자신의 취향에 맞는 복숭아를 선택하면 바로 할인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퍼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