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켄싱턴호텔 광안리, '레이트 서머 바캉스'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켄싱턴호텔 광안리, '레이트 서머 바캉스'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8.1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호텔 광안리, '레이트 서머 바캉스' 패키지

망고빙수와 시그니처 논알콜 칵테일. 사진= 켄싱턴호텔
망고빙수와 시그니처 논알콜 칵테일. 사진= 켄싱턴호텔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이 긴 장마로 인해 늦은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늦캉스족을 대상으로 '레이트 서머 바캉스 패키지'를 올해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레이트 서머 바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카이라운지 와인파티 2인 ▲망고 빙수&시그니처 논알콜 칵테일 2잔 ▲켄싱턴 비치백 1개 ▲필로우 오더 서비스 4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스카이라운지 와인파티는 아름다운 광안리의 야경을 배경으로 7종의 세계 와인(레드 3종, 화이트 2종, 스파클링 2종)과 생맥주 2종이 무제한 제공된다. 와인파티와 즐기기에 좋은 메인 플래터도 준비되며, 바삭한 식감의 바게트 위에 연어, 와규 비프, 아보카도, 하몽 등을 올린 브루스케타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용시간은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다.

망고빙수는 우유얼음을 눈꽃처럼 곱게 갈아낸 눈꽃 빙수 위에 신선한 망고가 듬뿍 올려져 있다. 취향과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연유, 아몬드, 블루베리&라즈베리를 별도로 제공한다. 진한 치즈의 풍미와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치즈 케이크, 달콤한 마카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논알콜 칵테일은 푸른빛의 청량감이 느껴지는 칵테일로 제공된다. 이용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패키지 출시 기념 이벤트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얼리 체크인(14시)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12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크로스오버 서머' 패키지

크로스오버 패키지 이미지. 사진= 신라스테이
크로스오버 패키지 이미지.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엘르 스윔웨어'와 제휴해 호텔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여름 물놀이 아이템을 제공하는 '크로스오버 서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크로스오버 서머' 패키지는 객실과 함께 물놀이 필수품인 그물가방(메쉬백)과 방수 케이스, 여름 시즌 한정판 굿즈(MD상품)인 다회용 콜드컵을 제공한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휴가객을 위한 '크로스오버 서머 키즈' 패키지도 함께 내놨다. 

패키지는 온 가족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밀리 트윈 객실과 함께 자녀들이 휴가지에서 안전하면서도 알차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선물을 준비했다. 

안전하고 건강한 물놀이를 위한 아동 튜브형 넥 베스트, 아동 수모, 아동 수경으로 구성된 엘르 스윔웨어의 키즈 몰놀이 키트를 제공하고, 신라스테이 여름 한정판 곰인형을 제공한다. 여기에 어린이 도서를 증정해 슬기로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커플 호캉스족을 위한 '크로스 오버 서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엘르 스윔웨어 물놀이 가방 키트(1개) ▲신라스테이 리유저블컵(1개) ▲스타벅스 선불카드 5000원권(1매)로 구성됐다. 9월 말일까지 전국 12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가족 단위 휴가객을 위한 '크로스오버 서머 키즈' 패키지는 ▲패밀리트윈 객실(1박) ▲엘르 스윔웨어 키즈 물놀이 키트(1개) ▲신라스테이 서머 리미티드 베어(1개) ▲신라스테이 핸드 타월 (2개) ▲어린이 도서 (1권, 선착순 제공)으로 구성됐으며 9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동탄, 천안, 울산, 해운대, 제주 총 5개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키즈' 패키지

띠띠 디럭스 객실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띠띠 디럭스 객실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아이와 함께 체험 키트를 만들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키즈(GLAD KIDS)' 패키지를 올해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여의도, 마포,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예약 가능한 '글래드 키즈' 패키지는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아이들이 창의적으로 문제 해결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체험 키트 ‘플립박스(Flip box)’를 증정한다. 

플립박스는 의사 가운, 수술 스티커, 핀셋, 봉합스티커 등이 포함돼 한글 쓰기, 가위 오리기 등을 할 수 있는 6세 이상 어린이 대상의 '의사 체험 키트'와 5세 이상 어린이 대상으로 클레이 2종, 개구리 모형, 곤충 모형 등이 포함돼 클레이 작업을 할 수 있는 '멸종 복원가 체험 키트'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하며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를 선택할 경우,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TTITTI)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코너 디럭스 객실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