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지인 찬스 드려요!"... '코웨이 홈케어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지인 찬스 드려요!"... '코웨이 홈케어 이벤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8.1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인찬스 드려요!"... '코웨이 홈케어 이벤트' 

'코웨이 홈케어 이벤트' 이미지. 사진= 코웨이
'코웨이 홈케어 이벤트' 이미지. 사진= 코웨이

코웨이가 8월 한 달 동안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받는 고객 대상으로 지인에게 무상으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선물할 수 있는 고객 혜택 프로모션인 '코웨이 홈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코웨이 홈케어 이벤트'는 8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코웨이 매트리스 고객 중(매트리스 렌탈·멤버십·일시불 1년 무상서비스 고객) 케어 서비스 대상 월이 8월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은 대상 고객이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경험해보지 못한 지인에게 무상으로 체험 기회를 선물하는 것이다. 더불어 지인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받고 나면 고객과 지인 모두 '스타벅스 음료 쿠폰 1매'를 받게 된다.

'코웨이 홈케어 이벤트' 참여는 카카오톡 내 플러스 친구에서 '코웨이'를 추가하고, 추후 전달되는 이벤트 페이지 URL 내용에 맞춰 신청 하면 된다. 

코웨이는 이번 8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해당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확대해 진행할 계획이다.

신세계免, 라이브커머스 '그립' 손잡고 면세품 판매

이선진이 라이브 방송 하는 장면. 사진= 신세계면세점
이선진이 라이브 방송 하는 장면. 사진=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19일 오후 8시부터 90분 동안 라이브 커머스 전문 플랫폼 '그립(GRIP)'과 손잡고 면세품 내수 판매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그립은 판매자와 소비자가 실시간 방송으로 자유롭게 소통하는 국내 최초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이다. 올해 7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80만 건, 라이브 방송 수 2000회를 넘어섰다.

신세계면세점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비대면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자 그립과 손잡고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기획했다.

소비자들은 스마트폰에 그립 어플리케이션만 설치하면 어디서나 손쉽게 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수령도 출국과 상관 없이 바로 가능하다.

이번에 판매하는 품목은 ▲스웨덴 명품 스킨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포레오(FOREO)'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리파(ReFa)' ▲톰포드, 생로랑 선글라스 등 면세 인기 제품으로 면세가 대비 약 30~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본 방송은 슈퍼모델 이선진이 진행을 맡는다.

이선진은 소비자들에게 직접 시연하며 제품 정보를 라이브 영상으로 생생하게 소개하고,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답변해 준다. 또,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휴테크, 지역 핵심거점 체험 확대 강화

G9 블랙에디션. 사진= 휴테크산업
G9 블랙에디션. 사진= 휴테크산업

휴테크가 부산, 세종 등 지역 핵심거점을 중심으로 안마의자 로드쇼 행사를 펼치며 오프라인 체험 마케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휴테크는 이번 달 30일까지 코스트코 부산점, 세종점에서 스테디셀러 '카이LS7', 'G9블랙에디션'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해 방문 고객들에게 안마의자 체험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앞서 휴테크는 8월초 코스트코 대구점, 광명점에서도 로드쇼 행사를 벌였으며, 전국 직영점 인프라를 중심으로 가전 양판점,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 오프라인 체험 기회를 확대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안마의자의 경우 고관여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하고 검증하고 싶어 하기 때문에 체험 거점을 확대해 자사 제품의 차별점을 알리는 것이 핵심. 코스트코 안마의자 로드쇼 행사도 기존 유통망을 통한 경험 제공 외 고객 접점을 강화하는 전략의 일환이다.

이번 로드쇼 행사에서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카이LS7'(퍼블, 베이지)을 비롯해 'G9 블랙 에디션', '카이 S7' 등 다양한 안마의자와 레스툴 발 마사지기를 선보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