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오리온, '초코파이情 바나나' 리뉴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오리온, '초코파이情 바나나' 리뉴얼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8.19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리온.
사진= 오리온.

오리온, '초코파이情 바나나' 리뉴얼... "바나나원물 함유"

오리온이 '초코파이情 바나나'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초코파이 바나나 전용 제조설비도 구축했다.

새로운 초코파이 바나나는 바나나 화이트 크림으로 겉을 감쌌다. 바나나 원물을 넣어 풍미를 더했다. 마시멜로 속에도 바나나 크림을 넣어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패키지도 트렌디하게 디자인한 바나나 이미지를 담았다.

오리온은 2016년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초코파이 바나나를 선보였다. 초코파이 탄생 42년 만이다.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했다.

사진= 오뚜기
사진= 오뚜기

오뚜기 오늘밥상, '겉절이·된장무침·파채 무침양념' 3종 출시

오뚜기가 '오늘밥상 무침양념'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뚜기의 '오늘밥상 무침양념' 3종은 간편하게 무침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양념으로, 요리 초보도 누구든지 맛있게 무침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당 기본 3가지 이상의 무침 반찬을 만들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바로무쳐먹는 겉절이양념'은 멸치액젓에 국산 채소를 갈아 넣었다. 배추·오이 겉절이, 무생채 등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바로무쳐먹는 된장무침양념'은 된장에 각종 채소와 오뚜기 옛날 참기름을 더했다. '바로무쳐먹는 파채양념'은 오뚜기 양조식초와 메실엑기스를 넣어 새콤달콤하다. 파채·부추양파·도라지무침 등 다양하게 응용조리가 가능하다.

사진= 파스쿠찌
사진= 파스쿠찌

파스쿠찌, '그라니따' 출시... 구슬아이스크림으로 시원함 극대

파스쿠찌가 '파인비타 그라니따' 등 시즌 그라니따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파인비타 그라니따는 파인애플과 구슬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비타민 C, 비타민 B2, 비타민 B6 등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수박 그라니따는 멜론 젤리와 수박을 더한 음료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이하 오더앱)에서 19일까지 파인비타 그라니따를 포함한 그라니따 5종을 2000원의 할인한다. 또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의 해피콘에서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파인비타 그라니따 25% 혜택가' 쿠폰을 판매한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맥스 '독일 스페셜 호프 2020' 한정 수량 출시

하이트진로가 '맥스 독일 스페셜 호프 2020'을 21일 한정수량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지금까지 출시된 10번의 스페셜 호프 에디션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 3번이나 출시된 독일 스페셜 호프이다. 캔 제품은 11년 전 최초의 스페셜 호프 가격으로 출시한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맥스 독일 스페셜 호프 2020'은 독일 할러타우 지역 홉의 Super Clean Herbal 향으로 정통 독일바이에른 스타일의 맥주를 완벽히 구현했다. 또 스페셜 호프의 콘셉트를 캔에 반영, 독일 국기를 활용한 디자인을 적용해 정통 독일 스타일의 올 몰트 맥주를 연상하게 했다.

알코올 도수는 4.7도이며, 355ml과 500ml 두 가지 용량의 캔과 생맥주(20ℓ)로 출시한다. 대형마트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생맥주는 크라운 호프와 공동마케팅을 진행해 전국에 있는 약 300여개 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

오성책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여러가지 사회적 이슈로 심신이 지친 소비자들과 침체된 시장의 활력을 되살리는데 도움이 되고자 착한 가격, 향상된 품질로 재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던킨
사진=던킨

던킨, '펭수 멀티 컨테이너' 프로모션 실시

던킨이 '펭수 멀티 컨테이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매장에서 제품 1만원 이상 구매시 '펭수 멀티 컨테이너'를 6900원에 판매한다.

던킨의 '펭수 멀티 컨테이너'는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그대로 재현한 다용도 수납함이다. 헤드셋을 끼고 위풍당당하게 서 있는 펭수의 깜찍한 모습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뒷면을 열어 다양한 소품 등을 넣을 수 있다.

펭수 멀티 컨테이너의 높이는 약 23㎝이며, 스트랩을 함께 제공해 휴대성도 높였다.

사진=BBQ
사진=BBQ

BBQ, "연휴 4일간 치킨 100억원 넘게 팔았다"

비비큐가 14일부터 17일까지 이어진 4일 연휴 기간 100억원이 훌쩍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BBQ에 따르면 이번 4일간 전국의 BBQ 점포에서 처리한 주문 건수는 총 50만 건에 매출은 113억원으로, 이는 지난해 광복절 연휴(8/15~18) 기간 대비 151%, 올해 어린이날 연휴(5/2~5/5) 대비 57% 증가한 수치다. 말복인 8월 15일에는 하루 동안 16만 건의 주문이 몰리며 총 37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번 매출 증가는 연휴 효과 뿐 아니라, BBQ 자체 앱으로 진행한 7000원 할인 이벤트의 영향도 컸다. 평소 일 평균 2000건 정도 들어오던 자체 앱 주문이 연휴기간에 일 4만 건에서 최고 6만 건 이상의 주문이 몰렸다.

덕분에 딹 멤버십은 연휴 4일간 30만 명 넘게 증가하며 총 12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 7월 말 기준으로 30만 명을 돌파한 후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90만 명이 증가한 것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할인 금액 7000원 전액을 패밀리 부담 없이 모두 본사 부담으로 진행하는 터라 가맹 패밀리들의 호응이 특히 컸다고 알려진다.

사진=교촌치킨
사진=교촌치킨

교촌치킨, 요기요서 주문시 '4000원 할인' 프로모션

교촌에프앤비가 30일까지 '교촌시그니처세트' 또는 '교촌레허반반순살' 메뉴를 요기요에서 주문 시 4000원 할인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교촌시그니처세트는 '반반오리지날'에 '허니순살(S)'을 추가한 1.5마리로 구성된다. 대표 메뉴인 간장·레드·허니시리즈를 모두 맛볼 수 있다. 교촌레허반반순살은 레드·허니시리즈를 함께 구성한 반반 메뉴다. 매콤한 레드순살과 달콤한 허니순살이 조화를 이룬다.

이번 주문 할인 이벤트는 요기요 로그인 후 교촌치킨의 이벤트 해당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