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오뚜기, 1회 낱개 포장된 '아임스틱 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오뚜기, 1회 낱개 포장된 '아임스틱 쨈'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8.1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뚜기
사진= 오뚜기

오뚜기, 1회 낱개 포장된 '아임스틱 쨈' 출시

오뚜기가 1회용 낱개 포장된 '아임스틱 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임스틱 쨈은 취식과 보관, 활용이 간편한 1회용 스틱쨈으로, 스푼이나 나이프가 필요했던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 된 새로운 제품이다.

박스에서 한 개씩 빼먹을 수 있는 슬림한 스틱형태로, 유리병을 열거나 스푼을 사용하지 않고 그대로 짜서 먹을 수 있다. 아임스틱 쨈 1개면 식빵 1장에 딱 맞는 용량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낱개포장으로 사용이 간편한 아임스틱 쨈을 출시했다"며 "추후 '아임스틱 쨈 사과'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추가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대상
사진= 대상

대상 청정원, '햇살담은 진간장' 리뉴얼 출시

대상 청정원이 '햇살담은 진간장'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기존 '양조 진간장 진한맛'과 '양조 진간장 진한맛 플러스'에서 맛과 향, 색을 끌어올려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과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골드' 2종이다.

대상에 따르면 간장을 달여 만드는 전통 방식에 착안해 '2단 달임 공법'을 적용했다. 1차 저온달임으로 청징도와 조화로운 맛을 높이고, 2차 고온달임으로 진간장의 풍미를 더했다. 

특히 2단 달임 공법은 풍미가 향상된 간장 제조방법으로 특허 출원했다. 기존 진간장보다 염도는 높이고 발효취를 줄였다.

고양, 창동 등 농협 하나로마트 15개 매장에서 다음 달 2일까지 룰렛을 돌려 당첨된 소비자에게 무료로 간장 샘플을 제공한다.

사진= 삼양사
사진= 삼양사

삼양사 큐원 상쾌환, 한정판 굿즈 '상쾌환 음악다방' 출시

삼양사가 큐원 상쾌환 한정판 굿즈 '상쾌환 음악다방'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삼양사에 따르면 상쾌환 음악다방은 옛 감성을 새롭고 흥미로운 것으로 받아들이는 MZ세대를 겨냥한 패키지 제품이다. LP 턴테이블 모양의 박스 포장과 굿즈 캐릭터 'DJ 환'을 활용하는 등 레트로 감성으로 옛 다방의 느낌을 재현했다.

굿즈는 ▲상쾌환 6포 ▲상쾌환 레트로 50ml 잔 2개 ▲LP 모양 게임판 ▲혜리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굿즈는 티몬에서 한정 수량만 판매 된다.

또한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굿즈 출시 프로모션으로 '구매 인증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굿즈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폴라로이드 카메라, 레트로 블루투스 스피커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상쾌환 관계자는 "MZ세대의 특징인 펀슈머,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를 추구하는 성향) 등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며 레트로 컨셉의 이색적인 굿즈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사진= 이디야커피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쫄깃촉촉한 대만식 샌드위치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대만식 샌드위치 2종을 추가로 출시하며 간편식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피넛버터앤딸기잼 샌드위치'와 '팥앤크림 샌드위치'로 구성됐다.

지난해 출시한 대만식 '햄앤치즈 샌드위치'가 좋은반응을 얻은 점에 주목해 선보였다. 이디야커피의 대만식 샌드위치는 끓는 물에 밀가루를 반죽한 탕종식빵을 사용해 일반 식빵에 비해 쫄깃하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장은 "매장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나 간편식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커피와 어울리는 간편식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 롯데제과
사진= 롯데제과

롯데제과, 자일리톨껌 20주년 이벤트 진행... "1등에 경차 캠핑카"

롯데제과가 자일리톨껌 출시 20주년을 맞아 '자일리톨 씹고 자작나무숲으로 캠핑 가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이번 이벤트 콘셉트를 '자작나무숲으로 떠나는 캠핑'으로 정하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1등(1명) 경품은 2500만원 상당의 캠핑카 '레이 로디 프리미엄'이다. 올해 출시된 '레이 로디 프리미엄'은 국내 첫 경차 캠핑카이다. 2등(10명) 경품은 인제 자작나무숲 글램핑 숙박권이며, 3등(100명)은 원터치 텐트 등 캠핑 용품 3종이 들어있는 자일리톨 캠핑키트다.

이벤트 참여는 자일리톨껌을 구입하고 제품 패키지 안쪽에 있는 8자리의 행운 번호를 확인한 다음 제품에 기입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행운 번호와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와 동시에 1~3등 캠핑 관련 경품과는 별도로 즉석 당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즉석 경품에 당첨된 이(10만명)에게는 자일리톨껌(1천원) 모바일 교환권이 주어진다. 교환권 당첨 여부와 상관없이 캠핑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중복 응모도 허용된다.

행운 번호는 이벤트 정보가 인쇄된 제품에만 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