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 사전예약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 사전예약판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8.20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조선 부산, 사전예약판매

키즈 스위트 룸 전경. 사진= 그랜드 조선 부산
키즈 스위트 룸 전경. 사진= 그랜드 조선 부산

신세계조선호텔이 '그랜드 조선 부산' 오픈을 올해 10월 7일로 확정, 이달 19일부터 사전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프닝 객실 패키지는 이달 19일부터 31일까지 그랜드 조선 부산의 티저 홈페이지(예고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하며 투숙기간은 그랜드 조선의 오픈일인 10월 7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오프닝 객실 패키지는 룸온리 구성의 '슈퍼 세이버', 조식포함 구성의 '베드&브랙퍼스트', 식음권 포함 구성의 '모어 투 테이스트' 등 총 3종으로 그랜드 조선 부산의 오픈 축하 및 얼리버드 고객을 위해 정상가 대비 20% 이상 할인한 스페셜가로 구성했다.

전 투숙고객들은 그랜드 조선 부산의 피트니스, 수영장 등 내부시설들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호텔 6,7층에 위치한 GAC(그랜드 조선 애슬레틱 클럽) 입장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 실내·외로 펼쳐진 헤븐리 풀(pool)은 물론, 인피니티 풀까지 이용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프리미어 객실 및 스위트 객실 타입 이용시에는 그랜드 조선 부산의 사우나 2인 무료 이용과 함께 15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라운지인 '그랑제이'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그랜드 조선 부산은 객실 안에서의 휴식뿐 아니라 다이닝과 함께 여행의 순간을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신세계조선호텔의 노하우를 담아 식음업장(F&B) 5곳을 함께 운영한다.

▲뷔페레스토랑 '아리아'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 ▲애프터눈 티세트와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 바 ▲기프트 & 파티세리 '조선델리' ▲커피전문점 '스타벅스' 등 식음업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는 즐거움의 여정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들을 함께 구성했으며 호텔 오픈일에 맞춰 모든 시설이 운영을 시작한다. ▲카카오 프렌즈의 어드벤처파크인 '라이언 선데이랜드' ▲프리미엄 키즈 영어멤버십 클럽인 '프로맘킨더' ▲하이엔드 오디오 상영관 '오르페오' ▲북 큐레이션 스페이스 '스틸북스 ▲스파 '오셀라스' 등이다.

롯데호텔 제주 역시즌 프로모션 '윈터 얼리버드 데이'

사진= 롯데호텔제주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 제주는 오는 8월24일까지 7일간 역시즌 프로모션 '윈터 얼리버드 데이'를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와 장기간 지속된 장마의 여파로 가을 얼리버드 상품 판매가 호조를 보이는 등 여름 휴가를 미루는 늦캉스 트렌드가 커짐에 따라 이른 시기에 동계 객실상품의 선판매에 나섰다"고 말했다.

롯데호텔 제주는 겨울에 머물 경우에도 사계절 야외 온수풀 '해온'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온수를 사용해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는 해온은 추위에 구애 받지 않고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윈터 얼리버드 데이의 투숙기간은 10월 4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이며 크리스마스나 설 연휴도 미리 예약이 가능하다. 기존 공식 홈페이지 최적가 대비 최대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상품에는 제주 최대 규모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인 더 캔버스(The Canvas)의 2인 조식도 포함된다. 

또한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호텔 안에서 다채로운 부대시설 특전을 누릴 수 있다. 프리미엄 안티 에이징 브이스파(V SPA)는 최대 15%, 호텔 내 실내 테마파크 '플레이토피아'의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은 10% 할인으로 더욱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호텔 안에 위치한 락볼링장도 정상가에서 약 20% 할인이 적용된다.

글래드 호텔, '2020 글래드 추석 선물 세트' 출시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청정 삼겹 제육구이'.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청정 삼겹 제육구이'.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내달 1일부터 23일까지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배송은 9월 7일부터 9월 29일까지 진행된다. 

글래드 추석 선물 세트는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글래드라이크' 멤버십과 다이닝 전용 멤버십 '글래드라이크 잇츠', 서울 4개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과 메종 글래드 제주의 숙박권과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식사권, 글래드 마포 '그리츠M'의 식사권, 그리고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런치/디너 식사권 등으로 구성됐다.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제품은 프렌치랙, 숄더랙 각 600g 2팩으로 구성된 '그리츠 시그니처 양갈비 세트', 500g 3팩으로 구성된 블랙앵거스 LA갈비와 청정 삼겹 제육구이 등을 3만원~9만원대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꽃등심, 안심, 채끝, 국거리로 구성된 10만원 초반대의 한우 세트부터 한우 1++등급의 꽃찜갈비, 꽃등심 등이 포함된 한우 세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육류 세트, 참옥돔, 참굴비, 은갈치, 고등어 등으로 구성된 수산물 세트, 과일 세트, 와인 및 위스키 세트(그리츠 레스토랑에서 방문 수령 시 가능) 등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