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파리바게뜨, 생유산균 담은 '그릭 요거트 레몬 케이크'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파리바게뜨, 생유산균 담은 '그릭 요거트 레몬 케이크'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8.2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
사진=SPC

파리바게뜨, 생유산균 담은 '그릭 요거트 레몬 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가 특허받은 토종 생(生) 유산균을 담은 '그릭 요거트 레몬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그릭 요거트 레몬 케이크는 SPC식품생명공학연구소가 개발해 특허 받은 토종 생유산균 3종(SPC SNU 72-1, SPC SNU 70-2, SPC SNU 70-3)을 함유했다. 

촉촉한 스폰지 케이크에 350억마리 이상의 토종 생유산균이 함유된 진한 그릭 요거트와 생크림을 조화시켜 본연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몬·유자잼을 넣어 상큼함도 더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케이크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식문화를 만들기 위해서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케이크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파리바게뜨 고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 프리미엄 홍삼정 '천지인' 백작·수작 출시

동원F&B의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이 프리미엄 홍삼정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천지인 홍삼정 백작은 홍삼근 100%로 만든 프리미엄 홍삼농축액 제품이다. 홍삼근은 홍삼의 잔뿌리를 제거한 몸통 부분으로, 면역체계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산성다당체를 비롯해 다양한 유효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천지인 홍삼정 수작은 물만을 사용하는 전통방식으로 홍삼농축액을 추출해 홍삼 특유의 맛과 향은 물론 유효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제품이다. 하루 권장 섭취량에 사포닌 성분 함량이 18mg에 달한다.

동원F&B는 이번 추석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10월 11일까지 '천지인 홍삼정 백작'과 '천지인 홍삼정 수작' 각각 1만 원씩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동원F&B 관계자는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항산화 등의 효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라고 말했다.

사진=bgf리테일.
사진=bgf리테일.

"올해 수확한 햇마늘 사용" CU, HEYROO 제주마늘라면 출시

CU가 지역 특산물로 만든 'HEYROO 제주마늘라면'을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역 라면 시리즈의 다섯번째 상품이다.

CU는 2015년부터 청양 고추, 속초 홍게, 임실 치즈 등 전국 유명 특산물들을 주요 재료로 활용한 지역 라면 시리즈를 선보여 왔다. 

이번에 출시되는 HEYROO 제주마늘라면은 제주에서 올해 수확한 햇마늘로 만들었다. 해당 상품의 핵심 비법인 제주마늘 블록은 제주산 햇마늘을 급속건조공법으로 가공했다. 진한 마늘 맛을 구현하기 위해 분말스프에도 마늘 파우더를 더했다.

CU에 따르면 최근 해외 매체에서 한국인의 건강 비결 중 하나로 마늘을 꼽으면서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마늘의 재발견 트렌드가 확산되며 각종 마늘 요리들이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CU는 1차 생산 물량으로 약 2톤의 마늘을 소비함으로써 수입 식품의 증가, 대규모 납품처 공급 중단 등으로 최근 마늘 수요가 크게 줄어 들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 지역 농가에 힘을 보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한택 BGF리테일 가정식품팀 MD는 "마늘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친숙하면서 영양학적으로도 뛰어난 식품"이라며 "CU는 다양한 지역 특산물들을 활용해 맛과 품질을 높인 차별화 상품을 적극 개발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대상.
사진= 대상.

대상 청정원, '파스타소스 100인 체험단' 진행... "30일까지"

대상 청정원이 최근 출시한 '크림 파스타소스' 2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파스타소스 100인의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2종은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와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이다.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는 국내산 생크림에 덴마크산 체다치즈와 양송이를 더한 제품이다.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는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명란의 톡톡 터지는 식감과 부드러운 국내산 생크림의 조화가 특징이다.

체험단은 신제품 2종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으며, 청정원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30일까지 '체험단 응모하기'를 눌러 간단한 개인정보, SNS 계정 등을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체험단은 내달 4일 발표되며, 선정될 경우 제품 수령 후 자유롭게 요리한 체험 후기와 소감을 개인 SNS에 리뷰 기간(9월 5일~23일) 안으로 올리면 된다.

대상은 우수 체험단도 선정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1명), 2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3명), 3등 청정원 푸드 박스(10명)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사진= 버거킹.
사진= 버거킹.

버거킹, 2개 7000원 킹초이스 프로모션 진행

버거킹이 30일까지 인기 와퍼 3종을 대상으로 2개 구매 시 7000원에 즐길 수 있는 '킹스초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3종의 버거는 통새우와퍼, 와퍼, 치즈와퍼다. 

어떤 버거를 선택해도 두 개 구매 시 개당 3500원의 저렴한 가격에 제공된다. 통새우와퍼를 두 개 구매할 경우, 최대 49%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사진=삼양식품.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배달의민족, 볶음면 '치킨이 타고 있어요' 출시

삼양식품이 배달의민족과 협업을 통해 '치킨이 타고 있어요'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짭조름한 양념의 바비큐치킨맛 볶음면으로 숯불향을 은은하게 살린 것이 특징이다. 불에 타고 있는 치킨 모양의 어묵 후레이크를 투입해 시각적인 재미요소를 더했다. 패키지에도 배달의민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폰트와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 안에는 배민 앱에서 치킨 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랜덤 할인 쿠폰을 넣어 최대 1만6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제품은 28일부터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 내 B마트에서 구입이 가능하고, 9월초부터는 편의점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과 협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제품과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레스토랑 맛 그대로"... SPC삼립, '라그릴리아 라이스' 출시 

SPC삼립의 삼립잇츠가 '라그릴리아 라이스'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라그릴리아 라이스는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릴리아의 레시피를 활용해 만든 가정 간편식이다. 

페퍼로니·블랙 올리브·스위트콘을 넣은 '페퍼로니 라이스', 명란·마요네즈로 만든 소스를 넣은 '명란마요 라이스', 돼지고기로 만든 베이컨과 묵은지를 넣어 아삭한 맛이 특징인 '묵은지베이컨 라이스', 매콤한 할라피노 소시지와 양파, 당근 등 야채를 넣은 '할라피노소시지 라이스'까지 총 4종이다. 

SPC삼립 관계자는 "라그릴리아 라이스는 레스토랑 레시피를 활용해 집에서도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HMR 제품"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