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롯데제과, '흔한남매 과자선물세트 2탄'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롯데제과, '흔한남매 과자선물세트 2탄'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8.1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제과
사진= 롯데제과

롯데제과, 흔한남매 과자선물세트 2탄 출시... 영상제작 놀이패키지 포함

롯데제과가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 2탄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는 '치토스, 칸쵸, 꼬깔콘, 카스타드, 칙촉' 등 9종과 영상제작 놀이를 할 수 있는 '슬레이트, LED조명, 스티커, 플레이카드' 등의 구성품이 함께 들어가 있다. 또 과자선물세트 케이스는 절취선에 따라 자르고 붙이면 영상제작 놀이판과 휴대폰 거치대로 변신한다.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는 11번가를 시작으로 추후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이번 과자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SNS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일까지 진행되며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제품 개봉 영상과 '흔한남매언박싱이벤트' 해시태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흔한남매 봉제인형 세트'를 증정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향후 소비자들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셉트의 과자선물세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SPC 잠바주스, 프리미엄 RTD 주스 론칭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RTD(Ready to Drink) 주스를 론칭했다.

잠바주스에 따르면 본사인 미국을 제외한 5개 진출 국가 중 RTD 음료를 선보인 것은 한국이 처음이다. 이번 출시를 통해 현재 운영중인 매장의 매출 확대는 물론 새로운 유통 채널로 시장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잠바주스의 RTD 주스는 열을 가하지 않고 물의 높은 압력으로 균을 제거하는 초고압 살균 방식(HPP, High Pressure Processing)으로 만들었다.

이번에 선보인 RTD은 사과, 비트, 당근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ABC 클린'과 패션후르츠와 구아바에 오렌지를 더한 'POG 패션' 등이다.

잠바주스 RTD주스는 잠바주스 매장을 비롯해 전국 500여 파스쿠찌 매장과 파리바게뜨 직영점, 파리크라상, 리나스 등 SPC그룹 주요 브랜드 매장에서 판매한다. 8월 중 SSG닷컴,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하며, 새벽 배송을 시작해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