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롯데호텔, '스테이 앤 모어' 슈퍼리워즈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롯데호텔, '스테이 앤 모어' 슈퍼리워즈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3.13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스테이 앤 모어' 슈퍼리워즈 프로모션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이 건강음료 또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 최대 100달러 상당의 LH(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는 슈퍼리워즈 프로모션 '스테이 앤 모어(STAY & MORE)'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시그니엘서울은 1만포인트(100달러 상당)의 추가 특전이 주어지는 '룸 앤 브랙퍼스트(Room & Breakfast)'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객실 안에서 편안하게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인룸다이닝 조식 2인, 투숙객 전용 라운지 '살롱 드 시그니엘(Salon de SIGNIEL)'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5000포인트 제공 패키지로 롯데호텔서울 객실 1박과 라세느 조식 2인으로 구성된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패키지가 있다. 또 롯데호텔월드의 객실 1박, 클럽라운지 2인, 미니바 1회, 건강음료 2잔, 와인과 치즈 커티시 등을 제공하는 '헬시 하우스(A Healthy House)' 패키지 등이 있다.

이밖에 롯데호텔울산은 객실 1박, 조식 2인, 클럽라운지 2인이 포함된 '핫 세일 프로모션(Hot Sale Promotion)' 패키지, 롯데호텔부산은 객실 1박과 조식 3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봄’ 패키지를 진행한다. 롯데호텔제주는 '스테이 인 룸(Stay In Room) 시즌 2'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인룸 조식 2인, 웰컴 드링크 2잔(박당) 등으로 구성됐다.

◇그랜드하얏트 서울 '스테이크 하우스', 위켄드 브런치' 메뉴 선봬

사진= 그랜드하얏트 서울
사진= 그랜드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그릴 전문 레스토랑 '스테이크 하우스'가 매주 주말에 즐길 수 있는 '위켄드 브런치 (Weekend Brunch)' 메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호텔은  더 많은 고객이 스테이크 하우스의 브런치 메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매주 일요일에서 매주 주말 운영으로 확장된 '위켄드 브런치' 메뉴를 새롭게 기획했다. 

위켄드 브런치는 애피타이저, 디저트 무한리필과 더불어 5가지 코스요리로 구성된다. 애피타이저는 해산물 플레이트와 ▲한우 육회 ▲12개월 숙성한 세라노 햄과 멜론 ▲오이나물을 곁들인 싱싱한 연어 및 시저 샐러드 ▲토마토 샐러드 ▲비트 루트 샐러드 등이 제공된다. 여기에 클램 차우더 수프가 패싱 서비스로 제공된다. 

애피타이저와 메인 사이에는 5가지 메뉴 중 한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메인 요리는 취향에 따라 고기와 생선 요리 중 선택할 수 있다. 메인 요리는 트롤리에 담겨 고객의 앞까지 서비스 되며, 고객이 요리를 선택하면 셰프가 눈앞에서 직접 잘라 접시에 담아준다. 디저트로는 신선한 제철 과일과 페이스트리, 각종 케이크와 치즈를 포함한 모둠 디저트가 준비된다. 

스테이크 하우스의 위켄드 브런치는 매주 토. 일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공홈 예약하고 아라마리나 요트 코스 즐겨요"

사진=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사진=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3월 한 달간 홈페이지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평일 예약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요트 코스'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요트 코스'는 1시간으로 구성돼됐다.

또한 주중 및 주말 예약 고객들에게는 개인 위생을 위해 식약처 허가를 받은 플루 손소독제 2종 중 1종을 증정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을 찾아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더욱 편리한 예약 시스템을 소개하고자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호텔 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들을 위하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더 리본', 봄 신메뉴 출시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리본(The Ribbon)'에서 봄을 맞아 면역력 증진에 도움되는 새로운 셰프 테이스팅 메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애피타이저는 ▲세발나물과 아브루가가 곁들여진 전복 ▲달래가 더해진 해산물 스프를 준비했다. 또한 ▲수퍼 곡물과 판자넬라 샐러드 ▲또르뗄리 파스타도 마련했다. 메인 요리로는 포트와인 소스를 곁들인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와 바닷가재 그라탕 또는 포트와인 소스를 곁들인 립아이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디저트는 새콤달콤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생딸기 콤프트와 바닐라 파나코타 및 밀크 트러플 초콜릿을 함께 선보인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힐링 에너지를 제공하기 위해 '더 리본'에서 봄 내음이 퍼지는 신메뉴를 들고 찾아왔다"며 "봄 채소로 만든 메뉴들로 고객들의 입맛과 면역력까지 모두 챙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