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설화수, 미국 세포라 신규 입점…북미 시장 진출 가속화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설화수, 미국 세포라 신규 입점…북미 시장 진출 가속화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3.1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미국 세포라 신규 입점…북미 시장 진출 가속화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설화수가 미국 주요 도시 세포라 매장과 세포라닷컴에 새로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설화수가 입점한 세포라(Sephora)는 미국 전역에 46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의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이번 미국 세포라 입점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한 미국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 성장세와 웰니스 뷰티(wellness beauty, 건강한 아름다움) 트렌드 확산에 동참하기 위한 것이다.

설화수는 올해 1월 온라인 세포라닷컴에 16개 제품을 론칭했으며,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trial kit), 순행클렌징오일, 탄력크림 등이 조기에 품절되는 성과를 올렸다. 3월부터는 뉴욕, LA, 샌프란시스코 등 미국 주요 도시 31개 세포라 매장에도 정식 입점해 설화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를 중심으로 20여 종의 제품을 더 많은 미국 고객에게 선보이게 됐다.

설화수는 앞으로도 이번에 진출한 세포라를 포함해 미국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에서 차별화된 브랜드와 제품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구딸 파리
사진=구딸 파리

구딸 파리, ‘유니버셜 바디 크림’ 출시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유니버셜 바디 크림(Universal Body Cream)’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구딸 파리 ‘유니버셜 바디 크림’은 봄에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시트러스 머스크 향으로, 향수와 함께 사용하면 지속시간과 그 본연의 향을 강화하는 퍼퓸 부스터 바디크림이다.

아프리카 시어(Shea)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시어 버터와 천연 시어 오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구딸 파리는 ‘유니버셜 바디 크림’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구딸 향수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봄과 어울리는 향수 3종 샘플(엉마뗑 도하주, 샤페르쉐, 르 쉐브르페이유)’ 및 구딸 파리 베스트셀러 미니어처 2종(쁘띠뜨 쉐리, 로즈폼퐁)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비레디, ‘틴티드 쿨링 립밤’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틴티드 쿨링 립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멘톨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발랐을 때 시원함과 상쾌함을 부여하고, 촉촉한 제형이 건조한 입술을 윤기나게 만들어주는 컬러 립밤이다.

멘톨 성분의 특성상 즉각적으로 쿨링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입술 주름을 매끈하게 만들어 도톰한 입술로 연출해준다.

비레디는 최근 여성 립 제품 중 입술에 쿨링·볼륨 효과를 주는 플럼핑(Plumping) 제품들이 인기를 끄는 것에 주목해 남성 립밤에도 이러한 트렌드를 적용했다.

또한 '틴티드 쿨링 립밤'은 표면적으로 블랙에 가까운 색상을 띠지만 입술에 발랐을 때는 옅은 핑크 색상이 반전 발색된다. 자연스럽게 착색되는 틴트 효과가 있어 입술 본연의 생기를 살려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김이랑 작가 ‘오늘의 좋아하는 것들’과 콜라보…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한정판 세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오늘의 좋아하는 것들(인기 도서-수채화 관찰 일기)’의 김이랑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한정판 세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는 발효콩에서 추출되는 희귀 이소플라본 성분을 담은 리페어빈™을 함유해, 건조로 손상된 피부를 관리해 피부 컨디션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메라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을 감각적인 수채화 일러스트로 담아내는 김이랑 작가와 호흡을 맞춰,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80ml 대용량 본품과 리페어빈 시카 크림 견본, 작가의 소중한 취향이 담긴 일러스트 스티커들을 세트로 출시했다.

수분 진정 에센스인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는 편백 잎 추출물을 더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피부 속 수분을 공급한다. ‘리페어빈 시카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촘촘한 보습막으로 피부를 보호한다.

두 제품 모두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민감성 패널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등 10가지 성분을 제외(10 free)한 순한 제형으로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리페어빈™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건조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궁중의 봄 풍경 담은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꽃들이 아름답게 만개한 궁중의 봄 풍경인 ‘Royal Blooming Moment(로얄 블루밍 모먼트)’를 디자인에 담아낸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완연한 봄날 궁중에서 왕후의 시선과 발길이 머무는 곳마다 봄꽃이 만개해 흩날리는 풍경을 아름다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따뜻한 봄바람에 흩날린 꽃의 향연을 패키지 상단에 입체감 있게 연출해 생기 가득한 궁중의 봄날을 한껏 느껴볼 수 있다.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 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으로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쿠션을 두드릴수록 촉촉함을 더해줘 미백 수분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블루밍 로즈 컬러의 ‘후 공진향:미 크림 블러셔’도 함께 증정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 출시

아리따움은 손·발의 세정과 영양을 부여하는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은 아리따움 대표 베스트셀러 모디네일 시리즈의 확장 라인으로 네일은 물론 외부 환경에 많이 노출되는 손과 발 전체를 간편한 방법으로 건강하게 가꿔준다.

‘모디 스파 버블 풋 샴푸’는 풍성한 미세 거품 분사로 손 대지 않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발 전용 세정제다. 미세 거품을 뿌리고 문지른 후 물로 씻어내는 사용법으로 허리를 숙일 필요 없이 깨끗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특허받은 항균 성분 배합으로 99.9% 항균 세정하며, 멘톨 쿨링 성분이 함유돼 있어 세정 후 시원하고 상쾌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모디 스파 핸드 앤 네일 크림’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은 물론 네일까지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할 수 있는 핸드 보습 제품이다. 고농축 시어버터가 19.9% 함유된 고보습 핸드크림으로, 바르자마자 끈적임 없이 흡수돼 부담 없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총 5가지 자연의 향으로 구성된 ‘모디 스파 핸드 앤 네일 크림’은 오래도록 은은한 향기를 남기며 건조한 일상을 조금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함께 출시된 ’모디 스파 아미노 케어 네일 세럼’은 핵심 단백질인 실크 아미노산과 쿠퍼 펩타이드가 함유돼 손상된 손톱에 밀도 높은 영양감을 빠르게 전달해 주는 고보습 네일 세럼이다. 산뜻한 제형의 풍부한 유효성분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침투해 덧바를수록 더 깊숙이 손톱 끝까지 생기를 충전해 준다. 큐티클 손상이나 젤 네일 시술 후 등 영양 보충이 필요할 때, 손톱과 큐티클 라인에 도포한 후 부드럽게 마사지하듯이 흡수시키면 건강한 손톱을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