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태형그룹, '간지아 하오 손세정젤'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태형그룹, '간지아 하오 손세정젤'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3.1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태형그룹
사진=태형그룹

태형그룹, ‘간지아 하오 손세정젤’ 출시

공기청정기필터 전문 제조 기업 태형그룹이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는 ‘간지아 하오 손세정젤’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태형그룹 ‘간지아 하오 손세정젤’은 알코올 냄새 때문에 제품 사용을 꺼려할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해 향수 전문제조사인 에데니끄와 협업한 것이 특징이다.

그린티와 은방울꽃에 민트향이 블렌딩 돼 그린 시트러스 계열의 향기를 담았다.

또한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유해 성분을 배재하고 손세정제 기능을 배가할 수 있는 다양한 성분을 함유했다.

이와 관련 태형그룹 관계자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편안한 손세정제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앞으로 당사는 국내는 물론, 기존 영업망을 통해 중국과 대만 등 아시아 시장에도 관련 제품을 출시해 판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 밤 앰플 세럼' 2종 출시

LG생활건강이 고농축 허브 성분을 담아 수분 공급은 물론 각 피부 톤과 피부 결을 집중 케어하는 '빌리프 아쿠아 밤 앰플 브라이트닝 세럼', '빌리프 아쿠아 밤 리파이닝 앰플 세럼'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트루 허브 브랜드 빌리프에서 선보인 이번 앰플 세럼은 브랜드 대표 제품인 '더 트루크림-아쿠아 밤'의 핵심 포뮬러를 베이스로, 투명한 피부 톤을 위한 '아쿠아 밤 브라이트닝 앰플 세럼'과 피부 결 케어를 위한 '아쿠아 밤 리파이닝 앰플 세럼'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아쿠아 밤 브라이트닝 앰플 세럼'은 8가지 허브 추출물로 이루어진 허브-토코 포뮬라와 비타민 E 성분이 함유됐으며, 촉촉한 워터젤 제형에 허브-토코 포뮬라가 농축된 옐로우 버블 오일이 함유됐다.

'아쿠아 밤 리파이닝 앰플 세럼'은 각질 정돈을 도와주는 세린 성분과 마시멜로 뿌리 추출물이 함유된 앰플 세럼이 피부에 쌓인 각질을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질경이
사진=질경이

질경이, 3배 혜택 담은 ‘우리 모두 3배로 행복한 3월’ 프로모션 진행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3월을 맞이해 3배의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 모두 3배로 행복한 3월’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질경이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질경이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30%이상 할인된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기획 세트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3배의 혜택을 담은 사은품을 제공한다.

먼저 ‘질경이 청결 3배 세트’는 스프레이형 여성청결제 ‘페미닌미스트’ 3개로 구성됐으며 사은품으로 외음부 전용 물티슈 ‘페미닌티슈 라이트’ 3개를 제공해 외부에서도 청결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질경이 맑음 3배 세트’는 비키니라인 전용 미백크림 ‘썬샤인 톤업 크림(30ml)’ 2개로 구성됐으며, 사은품으로 휴대용 파우치(3ml) 10개를 제공한다. 증정품으로 제공하는 휴대용 파우치 10개의 용량 총합은 본품과 같다.

‘질경이 마음 3배 세트’는 국내 1호 옥수수 성분 함유 탑시트를 사용한 질경이 ‘마음생리대’ 중형 1개, 대형 1개, 오버나이트 1개로 구성됐다. ‘질경이 마음 3배 세트’를 구매하면 ‘마음생리대 데일리팩’ 3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질경이는 ‘코로나 19’ 바이러스 예방 지원을 위해 프로모션 기획 세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손 소독제(70ml)’를 제공하며, 6만원 이상 결제한 질경이 온라인몰 회원에게는 마음생리대 대형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