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제주신라호텔, 자연과 함께하는 '신라포유'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제주신라호텔, 자연과 함께하는 '신라포유'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3.1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라호텔, 자연과 함께하는 '신라포유' 패키지

'표고버섯 해신탕' 사진= 신라호텔
'표고버섯 해신탕' 사진= 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이 트레킹을 하면서 활기찬 시간을 보내고 피톤치드 삼림욕을 통한 심신회복을 하는 등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신라 포 유'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비대면 서비스인 '언택트'가 대세를 이루는 가운데, '집콕' 대신 사람이 없는 자연으로 나가 활동적인 시간을 보낸 후 건강 식단을 통해 힐링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주신라호텔 '신라 포 유 프리미엄' 패키지로 투숙하면 봄기운 가득한 '치유의 숲'을 트레킹 후 저녁식사로 원기 회복을 돕는 대표 건강식 '표고버섯 해신탕'을 먹으면서 하루를 마무리 하는 '웰니스(wellness)'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신라 포 유 프리미엄' 패키지 이용객은 특별히 준비된 차량을 타고 제주신라호텔 인근에 위치한 '치유의 숲'으로 이동하게 된다. 레저 전문가(G.A.O.) 직원이 동행하며 연둣빛으로 가득한 숲과 신선한 공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안내한다.

야외 활동을 통해 활기찬 시간을 보낸 후 호텔로 돌아와서는 보양식을 먹으며 건강한 하루를 마무리하게 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조식의 경우, 룸서비스로 변경하거나 여유롭게 늦잠을 자고 중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노보텔 앰버서더 동대문, 스프링 런치·디너 세트

디너세트 차림 이미지. 사진= 노보텔 앰버서더
디너세트 차림 이미지. 사진= 노보텔 앰버서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런치·디너 세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트 메뉴는 3가지 구성의 코스 메뉴로 비즈니스 미팅뿐만 아니라 가족·친구들과의 오붓한 모임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됐다.

메뉴의 구성은 런치, 디너 모두 동일하게 애피타이저로 송로버섯 향의 비네그레트(Vinaigrette)를 곁들인 셰프의 스페셜 샐러드, 메인 메뉴, 후식으로 커피 혹은 티 순으로 준비된다.

런치 메인 메뉴로는 5종의 이탈리안 파스타 또는 리조또, 아보카도와 베이컨 체다 치즈 소고기 수제 버거, 닭 가슴살 토마토 샌드위치, 영양 비빔밥과 한식찬 3종 및 된장국, 버섯과 잣 그리고 간장 소스를 곁들인 떡갈비 구이, 토시살 구이와 계절 야채 구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디너 메인 메뉴로 5종의 이탈리안 파스타 또는 리조또, 육회 비빔밥,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농어 구이, 양갈비 구이, 모둠 야채와 떡갈비 구이 중 한 가지를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룸콕' 한정 특가 출시

룸서비스 이미지. 사진= 그랜드 하얏트 호텔
룸서비스 이미지. 사진= 그랜드 하얏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최근 비대면 접촉 소비를 선호하는 이른 바 '언택트(untact)'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객실 안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룸콕' 한정 특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룸콕' 한정 특가는 호텔 밖을 나가지 않아도 다양한 활동을 즐기며 만족스러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포함한다. 본 한정 특가는 객실 안에서 룸서비스를 통해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식음료 크레딧 10만 원을 1박당 제공한다. 해당 식음료 크레딧은 호텔 레스토랑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이용 수칙은 호텔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본 패키지는 탁 트인 한강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한강뷰 스탠다드 객실 1박, 얼리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호텔 스파 트리트먼트의 20% 할인 혜택을 포함했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수시로 객실과 레스토랑을 포함한 호텔 모든 구역에 특별 방역을 시행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룸콕' 한정 특가 이용객에게는 개인 위생을 위하여 1 객실당 손 소독제 2개를 제공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봄철 면역 업' 패키지

사진=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사진=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봄나들이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봄철 면역 업'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의 면역력을 위해 쾌적한 부대시설 이용과 건강 아이템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구성은 ▲수페리어 더블 ▲조식 2인 ▲실내 수영장 2인 ▲레이트 체크아웃(13시) ▲면역력 키트 ▲보타보타 3만원 이용권으로 이뤄졌다. 면역력 키트에는 정관장 홍삼원 골드 2개, 플루 손소독제 2개, 마스크 2개를 포함해 면역력과 개인 위생까지 고려했다.

패키지 이용객은 아라뱃길의 탁 트인 뷰를 배경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을 비롯해 피트니스 센터, 키즈존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통해 가성비 높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보다 풍성한 봄나들이를 위해 보타보타 이용권으로 아라마리나의 풍경이 보이는 유러피안 레스토랑의 호텔식도 제공한다. 예약 고객은 풍부한 비타민으로 면역력에 도움 되는 보타보타 생과일 에이드 1잔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