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제주, '봄(B.O.M.)'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제주, '봄(B.O.M.)'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3.1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제주, '봄(B.O.M.)' 패키지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제주가 보다 빨리 봄을 누리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한 봄(B.O.M.)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봄 패키지는 디럭스 가든 룸 1박, 페닌슐라 또는 카페 해온의 봄 특별 메뉴, 야외 정원 레스토랑 '레이크 플라자' 조식 뷔페 2인 및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 '풍차라운지' 2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해당 패키지로 2박 이상 투숙 시, 패밀리 락 볼링장 '가인' 이용권 2매와 3월 한정 미니바 이용권이 1회 추가로 제공된다. 3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 시 박당 1만원의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 1만원 추가로 조식패키지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사진= 안다즈호텔
사진= 안다즈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이 봄을 맞아 실속있는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조식 패키지 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조식 패키지 할인 특가' 프로모션은 호텔 일일 기준 요금에 성인 1인당 1만원을 추가하면 조식 패키지로 업그레이드 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이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은 시몬스-뷰티레스트 라벨의 매트리스와 공기청정기가 구비된 객실에서의 편안한 1박과 온수풀 및 자쿠지, 공용 사우나를 갖춘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을 이용할 수 있다. '조식 패키지 할인 특가'는 오직 하얏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컬러풀 저니(Colorful Journey)' 패키지

사진= 신세계조선호텔
사진= 신세계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컬러 &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피브레노(FIBRENO)'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컬러풀 저니(Colorful Journey)'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3월 13일부터 6월 21일까지며, 3월과 4월은 주중 및 주말, 5월과 6월은 주말(금, 토, 일) 전용 상품으로 선보인다.

'컬러풀 저니' 패키지는 호텔에서의 다양하고 컬러풀한 기억들을 일상에서 이어갈 수 있도록 컬러 테라피(색채 요법 효과)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시즌별로 컬러 선정하고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제안해 특별 제작한 상품을 함께 담은 패키지를 출시해나갈 예정이다.

'컬러풀 저니' 패키지를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컬러풀 저니 스프링 클러치'가 제공되며, 도심 속 오아시스 '시티 애슬래틱 클럽' 입장이 기본으로 제공돼 수영장과 피트니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 '333' 이벤트 실시

사진= 스위스그랜드호텔
사진= 스위스그랜드호텔

스위스 그랜드 호텔(구 그랜드 힐튼 서울)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을 기념해 ‘333’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333 이벤트는 3월 봄 나들이를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3가지 선물이라는 의미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23만원 상당의 블리스 아웃(Bliss out) 패키지, '뷔페 레스토랑' 디너 2인 식사권, 프리미엄샵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와 '알파인 카페'에서 사용 할 수 있는 1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에서 스위스 그랜드 호텔을 검색하고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채팅을 통해 참여 인증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일에 개별 통보된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칵테일 프로모션 살롱 드 더 파리 선봬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부드러운 질감의 새콤달콤한 칵테일인 '살롱 드 더 파리(Salon De The Paris)'를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살롱 드 더 파리 칵테일은 2019년 아코르 아시아 퍼시픽 칵테일 경연 대회 국내 우승을 차지한 칵테일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안준혁 바텐더가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칵테일은 프랑스 샹파뉴(Champagne) 지역의 최상급 원재료를 사용해 최소 4년 이상을 숙성시킨 레미 마틴 VSOP(Remy Martin VSOP)를 베이스로 한 칵테일로 레드 와인과 뱅쇼 시럽 그리고 병아리콩 삶은 물인 아쿠아파바(Aquafaba)를 이용한 것이 특징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주말 브런치 테이블 선봬

사진= 파크 하얏트호텔
사진= 파크 하얏트호텔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이 5월 31일까지 매주 토.일요일에 '주말 브런치 테이블'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일반적인 뷔페와 달리, 주문  즉시 조리하여 최적의 온도와 신선도를 갖춘 요리를 테이블로 직접 가져다주는 방식으로, 다양한 요리를 가장 맛있는 온도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랍스터, 킹크랩, 전복 등을 풍성하게 올린 모둠 해산물 플래터, 다양한 이탈리안 샐러드, 달걀 요리, 수프 등이 포함된 클래식 브런치 메뉴들, 메인 요리와 디저트 셀렉션까지 포함했다. 음료는 홈메이드 음료 한 잔 또는 무제한 와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3월 공홈 특가 이벤트’

사진=마리나베이서울
사진=마리나베이서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3월 한 달간 ‘공식 홈페이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편리한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스템을 보다 많은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함께 소개하고자 마련했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평일 예약을 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요트 무료체험 기회를 선사한다. ‘요트 코스’는 1시간 코스의 최신식 요트를 타고 아라마리나의 탁 트인 전망을 눈앞에서 즐길 수 있다. 요트 무료 체험 기회를 누리고자 하는 고객은 홈페이지 예약 후 예약실을 통해 안내 받으면 된다.

아울러 주중 및 주말 예약 고객들에게는 개인위생을 위해 식약처 허가를 받은 플루 손소독제 2종 중 1종을 증정한다. 자연스러운 플로럴향의 ‘플루 프리미엄 손소독제겔’,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의 ‘플루 클린 손소독제겔’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