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LG생건, '오휘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LG생건, '오휘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3.09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봄을 맞이해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오휘는 기존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의 초록빛 제품 디자인에 꽃의 생명력을 화사한 핑크빛으로 표현했다.

오휘의 대표 에센스로 자리매김한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은 스킨 코어 인핸싱 성분을 함유했으며, 세럼이 가진 촉촉함을 전달하는데 노력한다. 특히, 이번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엔 앰플 세럼 각각 50ml, 20ml 2종과 프라임 어드밴서 라인의 스킨, 에멀전, 크림, 아이크림, 클렌저 등을 소용량으로 담은 구성으로 오휘의 프라임 어드밴서 전 라인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랑콤, '뗑 클라리피끄 파운데이션' 2종 출시

뷰티 브랜드 랑콤이 베이스 메이크업에 '뗑 클라리피끄' 라인을 새롭게 추가하고, '뗑 클라리피끄 파운데이션' 2종을 11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파운데이션은 '뗑 클라리피끄 하이드레이팅 파운데이션'과 '뗑 클라리피끄 마블 컴팩트 파운데이션'으로 총 2종이다.

먼저 '뗑 클라리피끄 하이드레이팅 파운데이션'은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맑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너도밤나무 추출물과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뉴트럴 쿨톤부터 웜톤까지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돼 본인의 피부 톤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뗑 클라리피끄 마블 컴팩트 파운데이션'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마블 컴팩트 파운데이션으로 65% 에센스가 함유돼 있어 촉촉한 느낌을 주는 파운데이션이다.

한편, 오는 11일 랑콤 전 매장에 공식 출시되는 '뗑 클라리피끄 파운데이션' 2종은 현재 랑콤 공식 온라인 몰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 출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2020년 S/S 시즌을 맞아 ‘오늘도 여왕처럼 빛나는 피부’를 콘셉트로 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AGE 20’s ESSENCE COVER PACT ALL DAY QUEEN)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는 피부 보습은 물론 메이크업 지속력을 한층 더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애경산업 독자 특허 백금 공법으로 추출한 순도 높은 프랑스산 로열 블루 오키드 에센스를 71%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표현해준다.

특히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는 이전 시즌 대비 파우더 입자 크기를 줄이고 특허 받은 피지 흡착 파우더와 커버 파우더를 함께 적용했다.

또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는 AGE 20’s만의 핵심 기술 중 하나인 ‘트리플 라떼’도 봄, 여름 시즌에 따라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고려해 색상을 배합했다. 트리플 라떼는 피부 홍조 및 노란기를 커버해주는 ‘블루 라벤더’,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블라썸 핑크’, 결점을 커버해주는 ‘커버 베이지’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피부 톤 개선은 물론 피부 붉은기 커버를 도와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는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SPF50+/PA++++)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방지한다. 또한 땀에 의해 화장이 지워지는 것을 방지하는 스웨트 프루프 효과, 피부 쿨링 효과,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방지 등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한편,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AQ는 11일 오후 9시40분 GS홈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