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G마켓, '종근당건강' 슈퍼브랜드위크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G마켓, '종근당건강' 슈퍼브랜드위크 진행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3.09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마켓
사진=G마켓

G마켓, ‘종근당건강’ 슈퍼브랜드위크…건강기능식품 특가 판매

G마켓이 오는 15일까지 ‘종근당건강’과 함께 ‘슈퍼 브랜드위크’를 연다고 9일 밝혔다.

G마켓은 먼저 ‘슈퍼 브랜드위크’ 전용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1만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적용 가능한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모든 회원에게 ‘10% 중복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에게는 ‘15% 중복할인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해당 할인쿠폰은 ID 당 매일 3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모든 행사 상품은 종근당건강 건강기능식품인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본품 1박스가 추가로 증정된다.

1000만원 상당의 경품 추첨 및 SNS 공유 이벤트도 실시한다. 경품 품목은 LG 트롬 스타일러(1명), LG 65형 OLED TV(1명), 애플 에어팟프로(12명) 3종이다. 행사 페이지에서 제품 구입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아울러 개인 SNS에 해당 프로모션 링크를 공유하면, 3명을 추첨해 ‘애플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종근당건강 슈퍼 브랜드위크’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 ‘황금 열쇠를 노려라!’ 골든원데이 프로모션 진행

NS홈쇼핑이 황금열쇠 행운과 함께 삶의 질을 높여주는 상품을 소개하는 '황금열쇠를 노려라! 골든원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NS홈쇼핑은 10일 밤 8시 40분부터 4개의 상품 방송을 통해 '황금열쇠를 노려라! 골든원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황금열쇠를 노려라! 골든원데이'는 봄을 맞아 삶의 질을 높여주는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며,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3.75g)' 총 2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NS홈쇼핑은 이날 하이브리드 상조 서비스부터 헬스케어, 생활가전까지 총 4개의 특집 프로그램을 방송할 예정이다.

먼저, 밤 8시 40분에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상조 서비스 '대명 아임레디 The 행복한 더블 플랜'을 방송하며, 밤 9시 40분부터는 복부 다이어트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제안하는 '슬리미 플러스'를 선보인다.

이어 10시 45분에는 직수 정수기와 항균 비데로 삶의 질을 높여주는 'SK매직 렌탈서비스'를 소개하며, 11시 55분에는 탈모치료 의료기기 '헤어맥스'를 방송한다.

이날 특집 방송에서 추첨하는 황금열쇠는 상품별로 3개에서 7개까지로 추첨 경품의 수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