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다이소, '2020 봄봄 시리즈' 110여 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다이소, '2020 봄봄 시리즈' 110여 종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2.14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 '2020 봄봄 시리즈'110여 종 출시

봄봄 시리즈 제품 이미지. 사진= 다이소
봄봄 시리즈 제품 이미지. 사진= 다이소

다이소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벚꽃을 테마로 한 '2020 봄봄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Dear Spring - 봄편지'라는 콘셉트로 화이트·핑크 컬러를 사용, 흩날리는 벚꽃잎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인테리어 용품과 문구류, 헤어소품 등 기존 인기상품군을 다수 구성했으며, 집안에서 봄을 즐길 수 있는 상품과 2000원 이하의 가성비 상품을 강화했다. 뷰티/패션용품과 주방/리빙용품, 문구/팬시류 등 총 110여종을 만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봄봄 시리즈는 2017년 처음 출시된 이후 매해 봄마다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얻고 있는 상품"이라며 "올해는 기존 인기 상품에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상품군까지 확대해 봄의 분위기를 만끽할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섬, '오케이셔널 드레싱, 러브 클럽 모나코' 캡슐 컬렉션 출시

클럽모나코 소리드 프렐어 스커트. 사진= 한섬
클럽모나코 소리드 프렐어 스커트. 사진= 한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한섬의 클럽모나코가 '오케이셔널 드레싱, 러브 클럽 모나코' 캡슐 컬렉션 총 8개 모델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은 클럽 모나코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졸업과 입학 시즌을 비롯해 결혼식 등 다양한 이벤트가 몰려 있는 봄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여성 전용 컬렉션이다. 고급스러운 '트위드(Tweed, 간간이 다른 색깔의 올이 섞여 있는 두꺼운 모직 천)' 소재와 화사한 색상을 사용해 전반적으로 여성스러움을 부각시킨 게 특징이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등 전국 25개 매장과 자체 온라인 '더한섬닷컴'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이달 20일까지 '더한섬닷컴'에서 클럽모나코 여성 제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더한섬닷컴' 포인트 5%를 추가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리바트, 중저가형 주방가구 'L200G' 출시

L200G 이미지. 사진= 현대리바트
L200G 이미지. 사진= 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가 운영하는 주방가구 브랜드 '리바트 키친'이 중저가형 주방가구 신제품 'L200G'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L200G'는 매입형 손잡이를 적용한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글로시 화이트(Glossy white)', '캄 베이지(Calm beige)', '볼드 그레이(Bold grey)', '세이지 그린(Sage green)' 등 하이그로시 도장을 적용한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특히 고객 취향에 따라 폴딩 도어를 적용한 팬트리(주방 수납장), 슬라이딩 도어와 화이트 유리 도어 같은 상부장 도어 등 다양한 옵션(선택사항)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