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제약] 휴온스, 피부 케어 '베러덤MD크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제약] 휴온스, 피부 케어 '베러덤MD크림'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2.1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휴온스
사진=휴온스

휴온스, 피부 케어 ‘베러덤MD크림’ 출시… 실비 청구 가능

㈜휴온스가 병의원 전용 실비 보험이 적용되는 ‘베러덤MD 크림’을 일반 병의원에 유통한다고 18일 밝혔다.

‘베러덤 MD 크림’은 ‘화상(1도 또는 경미한)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피부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투명창상피복재’로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으로부터 의료기기 제조인증을 완료한 2등급 의료기기다.

‘베러덤 MD 크림’은 지난 10년간 화상 흉터 케어 분야를 연구, 개발하고 있는 ㈜리젠케어가 개발한 크림으로, 그간 전국 주요 화상 전문센터에서 사용되며 피부 보호 효과를 인정 받아왔다.

휴온스는 ‘베러덤MD크림’의 뛰어난 피부 보습 및 보호 효과를 더 많은 환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전국 일반 병의원 유통에 나서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실비 보험 청구가 가능한 의료기기인 만큼, 일반 병의원에 다니는 환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JW홀딩스
사진=JW홀딩스

JW신약, 종이 브로셔 대체 ‘스마트 e-카탈로그’ 개발

코로나19 여파로 의료기관 방문 등 영업활동이 여의치 않은 가운데 JW신약이 ‘e-카탈로그’를 활용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한다.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신약은 주요 제품에 대한 ‘스마트 e-카탈로그(전자 카탈로그)’ 시스템 구축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개발된 스마트 e-카탈로그는 기존 인쇄물 브로셔와 달리 웹과 모바일 환경에서 모두 활용이 가능해 태블릿을 주로 이용하는 영업사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개선했다.

기존 인쇄물 브로셔를 단순히 이미지 형태로 변환한 것이 아니라, 클라우드 서버형 방식을 적용해 모션 그래픽이나 동영상 등을 활용한 효과적인 제품 설명이 가능하다.

특히 고객을 직접 대면하지 않고도 스마트폰 문자나 메신저 프로그램 등을 통해 스마트 e-카탈로그를 전송할 수 있다.

이번 스마트 e-카탈로그 시스템은 JW중외제약, JW메디칼, JW바이오사이언스 등 그룹사 차원으로 확대 적용될 방침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