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LG생건, '강력 냄새 제거' 액체세제 신제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LG생건, '강력 냄새 제거' 액체세제 신제품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2.13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 액체세제 출시

LG생활건강이 강력한 세척력으로 땀냄새뿐만 아니라 우리 몸의 호르몬 변화로 생기는 독특한 냄새까지 없애주는 프리미엄 액체세제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세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세제는 판매 중인 테크 제품 중 가장 강력한 세척력으로, 찌든 때와 얼룩은 물론 세탁해도 지워지지 않는 냄새까지 제거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특허 받은 소취 성분이 불쾌한 냄새를 향으로 덮지 않고 냄새의 원인 성분을 확실히 제거하는 기술을 적용했다.

특히 나이나 성별에 따른 호르몬 변화로 생기는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세제는 땀 냄새나 베개 및 발 냄새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 빨래 후 실내 건조 시 풍기는 꿉꿉한 냄새도 억제해 ‘실내 건조용 세제’로 사용할 수 있다.

11번가, 오뚜기 공동기획 ‘뿌셔의 덫’ 한정패키지 단독판매

‘커머스포털’ 11번가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기념일을 앞두고 오뚜기와 함께 공동기획한 ‘뿌셔의 덫’ 한정패키지를 13일부터 단독판매한다.

11번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뿌셔의 덫’ 패키지는 오뚜기 신제품 ‘뿌셔땅 초코맛’(3개)과 ‘뿌셔땅 플레인/캬라멜/매콤양념키친’(각 1개), ‘뿌셔뿌셔 불고기맛/떡볶이맛’(각 2개)로 구성됐다. 오뚜기 신제품 ‘뿌셔땅 초코맛’은 쌀 튀밥과 라면의 고소한 조합에 초코옷을 입혀 요즘 트렌드인 ‘단짠’(달고 짠맛의 조합)의 맛을 살렸다.

‘뿌셔의 덫’ 패키지는 ‘커플 뿌셔’의 콘셉트에 맞게 B급 유머코드로 특별 제작된 종이박스에 넣어 배송된다. ‘뿌셔의 덫’ 무지노트 1권과 엽서 1장도 함께 포함된다. 가격은 9900원이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코편한 티슈, 콧물전용 물티슈’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코편한 티슈와 콧물전용 물티슈’가 세계적 명성의 디자인상인 독일 iF 디자인 2020 어워드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알러지와 비염 등을 겪는 소비자를 주 타킷으로 하는 크리넥스 코편한 티슈, 콧물전용 물티슈는 직관적인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제품의 속성을 한 눈에 이해할 수 있도록 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오픈 스티커를 활용, 사용 후의 편안함을 시각적으로 즐겁게 표현한 점도 큰 호평을 받았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유한킴벌리는 제품 혁신과 더불어 고객 친화적인 디자인을 적용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차별화된 디자인과 혁신적 기술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랜드아울렛, ‘울산점’ 오픈... 오픈 기념 이벤트

리퍼브 전문매장인 올랜드아울렛이 오는 15일 울산점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올랜드아울렛 울산점은 울산광역시 남구 세이브존 6층에 위치하며, 910㎡(약 300평) 규모다.

올랜드아울렛 울산점은 오픈을 축하하며 특별 행사로 국내·외 유명 가전과 가구를 평균 40∼50% 할인 판매한다.

올랜드아울렛의 하이리퍼브샵 ‘올소’ 역시 울산점에 입점하며 할인행사에 동참한다. ‘올바른 소비를 지향하다’를 모토로 탄생한 ‘올소’는 생활·가전·식품·패션·스포츠 등의 상품을 ‘대한민국 최저가’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울산점은 매월 1∼2회 특별 이벤트로 유명 브랜드 식탁과 책상, 옷장, 생활가전 등을 1000원에 판매하는 ‘1000원의 행복’ 이벤트와 냉장고, TV, 노트북 등을 75% 싸게 파는 ‘반의반의반값’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리퍼브는 소비자의 단순 변심이나 포장상자 손상, 미세한 흠집 등으로 인해 반품된 상품이나, 전시용 상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업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