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글래드호텔 면역력 강화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글래드호텔 면역력 강화 프로모션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2.13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호텔, 면역력 강화 프로모션

면역력 강화 키트. 사진= 글래드호텔
면역력 강화 키트.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이 패키지 고객 대상 예방 키트 증정, 면역력 강화 메뉴 출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 대상의 '글래드 데이(GLAD DAY)'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마스크, 손 세정제로 구성된 '예방 키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셀몽드 뷰티 키트'1세트, 아메리카노 2잔 이용권을 제공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면역력 강화를 위해 생과일 사과&당근 주스를 준비했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生ZONE)체험 키트’ 1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면역력에 좋은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는 뿌리 채소와 함께 구워 낸 치킨 로스팅, 토마토 그릭 샐러드, 인삼 한방 갈비탕 등의 메뉴를 선보이며 웰컴 드링크로 생토마토 주스를 제공한다.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은 웰컴 드링크로 꿀더덕 우유를 제공하며 보양 메뉴와 함께 '시저 샐러드 테이블 사이드 서비스'를 통해 즉석으로 드레싱을 만들어 서빙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G'는 방문 고객에게 생과일 당근 사과주스를 제공하며 '베리 베리(VERY BERRY)' 프로모션을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삼다정'은 '스페셜 한방차'를 제공하며 디너 뷔페에는 원기 회복에 좋은 재료로 만든 ‘활력 보양탕’과 함께 양갈비, 제주산 목살 스테이크 등 다양한 고기 메뉴를 선보인다. 또 '베리봉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JW동대문, 'JW 다이닝 투 고' 서비스

다이닝 투 고 제품 이미지. 사진= JW메리어트호텔
다이닝 투 고 제품 이미지. 사진= JW메리어트호텔

JW 메리어트 동대문의 '타볼로 24'는 집에서 안심하고 건강식 다이닝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JW 다이닝 투 고(JW Dining To-Go)'를 2월24일~4월30일까지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JW 다이닝 투 고는 타볼로 24의 셰프가 직접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식재료를 활용해 맛과 영양 모두를 고려한 세트 메뉴다.

특히 이달 24일부터는 배달의민족 '배민라이더스'를 도입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 기준 반경 3km 이내 거주하고 있는 고객분들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편의성을 더했다. 단, 배달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된다.

JW 다이닝 2인 세트는 한 끼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영양 도시락으로 ▲소갈비찜 ▲봄나물 비빔밥 & 강된장 소스 ▲낙지 불고기 ▲곤드레 영양밥 ▲골뱅이 초회 ▲매콤한 두부 강정 ▲메밀 전병 등 총 6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파크하얏트 서울, 스위트객실30% 할인프로모션

스위트 객실 이미지. 사진= 파크하얏트 서울
스위트 객실 이미지. 사진= 파크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이 '스위트 객실 30%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레드와인 1병, 피트니스 스튜디오, 인피니티 풀 및 사우나 이용 혜택도 포함한다. 예약과 투숙 기간 모두 2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로 동일하다. 

파크 스위트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구분돼 있다. 더불어 나무, 화강암 등의 자연 소재를 사용해 안락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바닥부터 천장까지 통유리로 돼있어 풍부한 채광과 야경을 제공한다.

또한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와인 1병이 제공된다. 아울러 피트니스 스튜디오, 인피니티 풀과 사우나 이용 혜택도 포함됐다. 일반 객실에서 파크 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 시 추가되는 요금에서30% 할인이 적용된다.

◇그랜드하얏트 서울, '프로포즈 온 아이스' 이벤트

아이스링크 이미지. 사진= 그랜드하얏트 호텔
아이스링크 이미지. 사진= 그랜드하얏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아이스링크의 '프러포즈 온 아이스(Proposal on Ice)' 패키지를 출시 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포즈 온 아이스 패키지는 아이스링크 영업 종료 이후 오직 한 커플만을 위해 진행된다. 이 패키지는 호텔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준비한 부케, 샴페인 및 케이크가 준비된 프러포즈 테이블, 은빛 아이스링크 위에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낼 수 있는 특별 조명 효과, 연인을 위한 프러포즈 음악 선곡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이외에도, 본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의 이벤트 전담팀과 세심한 상의를 통해 연인을 위한 맞춤 프러포즈를 기획할 수 있다. 더불어, 본 패키지는 아이스링크 개장 기간 내에 사용 가능한 2인 아이스링크 입장권 및 스케이트 대여 티켓을 포함한다.

'프로포즈 온 아이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이달 23일까지다. 이용 시간은 아이스링크 정규 운영시간 이후이며, 정규 운영시간은 주 중(월-금) 정오부터 오후 9시 반까지, 주말(토-일, 공휴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롯데호텔상트페테르부르크, 美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5성 호텔 선정

롯데호텔 상트페테르부르크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상트페테르부르크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상트페테르부르크가 '2020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에서 국내호텔 브랜드 최초로 해외에서 5성 호텔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선정된 롯데호텔상트페테르부르크는 상트페테르부르크 관광명소인 성 이삭 광장에 자리하고있다. 호텔의 전신은 19세기에 지어진 역사 깊은 맨션(mansion)으로 총 2년 6개월간의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거쳐 2017년 9월 ‘롯데호텔상트페테르부르크’로 오픈했다.

롯데호텔상트페테르부르크는 세계3대 박물관인 에르미타주 박물관, 마린스키 극장, 넵스키대로와도 인접해 뛰어난 입지를 자랑하며, 호텔에서 가장 크고 아름다운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모이카 강과 블루브릿지, 성 이삭 성당 등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롯데호텔 측은 포브스 트래블가이드는 10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150개의 객실, 모던한 일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멋진 전경이 눈앞에 펼쳐지는 루프탑 바, 고대 피로 회복 테크닉을 기반으로 한 스파와 수영장 등의 차별화된 시설과 롯데호텔의 ‘한국적 서비스’가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했다.

◇서울신라호텔, 한국 호텔 첫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2년 연속 5성 선정

서울신라호텔 영빈관 전경. 사진= 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영빈관 전경. 사진= 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에서 국내 호텔 최초로 2년 연속 5성 호텔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2017년 4성급 호텔로 선정된 후 2018년부터 2년 연속 5성급 호텔로 선정됐다.

서울신라호텔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평가단으로부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로서의 우수한 시설과 최고급 서비스에 높은 점수를 받아 5성 호텔로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1979년 개관으로 올해 41주년을 맞는 서울신라호텔은 국가적인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등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호텔로 명성을 쌓아왔다. 또 객실 점유율, 객단가 등 각종 호텔 운영 경쟁지표에서 최상급의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한식당 '라연'은 국내 호텔 레스토랑 중 유일하게 라리스트 Top 150, 미쉐린 3스타에 선정된 바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