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안티에이징 케어 '마스크림 텐션 시트' 리뉴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안티에이징 케어 '마스크림 텐션 시트' 리뉴얼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2.14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페이스샵
사진=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 안티에이징 케어 ‘마스크림 텐션 시트’ 리뉴얼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기존 시트형 마스크 ‘마스크림’을 리뉴얼한 ‘마스크림 텐션 시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더페이스샵이 새롭게 선보인 ‘마스크림 텐션 시트’는 기존 마스크림과 비교해 하관 부분의 페이스 라인을 쫀쫀하게 당겨서 올려주는 극세사 텐션 시트가 적용됐고, 전 라인에 주름개선 기능성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텐션 시트는 기존 시트보다 턱 아래인 하관 부분을 넓게 제작해 늘어진 턱 밑 부분까지 최대한 감싸 올릴 수 있다. 또한 도톰한 시트에 맞춰 유효 성분을 담고 있는 크림 용량도 기존 30ml에서 40ml로 증량했기 때문에 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듬뿍 머금어진 크림을 경험할 수 있다.

그리고 4종으로 구성된 미백, 수분, 탄력, 보습 전 라인의 효능 성분에 주름개선 기능성이 추가되어 안티에이징은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케어할 수 있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 BTS 멤버 피규어로 제작된 칫솔+가글 상품 판매

‘커머스 포털’ 11번가가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캐릭터를 활용한 정식 라이선스 상품인 ‘BTS 캐릭터 덴탈 케어 세트’를 한정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BTS 캐릭터 덴탈 케어 세트’는 멤버 별로 구성된 7종 칫솔 및 칫솔 리필 각 1세트, 자석 칫솔 거치대 3개 그리고 고체 가글 2박스(각 12정)로 구성돼 치아를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HOUSE OF BTS’에서 판매된 BTS 캐릭터 피규어 칫솔을 스페셜 기프트 형태의 한정판으로 제작한 제품이다. 방탄소년단 멤버 전원구성으로 특별 제작된 포장박스에 담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칫솔의 기능성 및 자석 거치대로 위생적인 편리함까지 갖춘 이번 상품은 방탄소년단 캐릭터를 높은 퀄리티의 피규어로 구현해 실용성과 소장가치를 모두 가졌다는 평가다. ㈜빅히트아이피와의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제작한 정품으로 온오프라인 통틀어 오직 11번가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사진=휴메딕스
사진=휴메딕스

휴메딕스, 고순도 줄기세포 엑소좀 함유 ‘셀엑소좀’ 스킨부스터 출시

㈜휴메딕스가 최근 에스테틱 시장에서 급성장 중인 ‘스킨부스터’ 시장에 전격 진출, 에스테틱 사업 포트폴리오 강화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국내 줄기세포 및 엑소좀 연구 전문 기업 ㈜프로스테믹스의 엑소좀 스킨부스터 ‘셀엑소좀(CellExosome)’에 대한 국내 공동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스킨부스터’는 피부 컨디션에 맞는 유효 성분을 MTS롤러 등을 이용해 피부 재생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피부 관리 시술이다.

휴메딕스가 선보이는 ‘셀엑소좀’은 엑소좀 연구 전문 기업 프로스테믹스의 엑소좀 배양 및 정제 기술력이 적용된 스킨부스터다. 기존의 줄기세포 배양액 원료인 ‘AAPE®’에 ‘식물 유래 엑소좀(Plant-Exosome)’을 더했다.

휴메딕스는 최신 시장 트렌드에 맞춰 스킨부스터 ‘셀엑소좀’을 확보함으로써 기존의 히알루론산 필러(엘라비에® 프리미어), 보툴리눔 톡신(리즈톡스), 에스테틱 의료장비(더마샤인 시리즈)등으로 대표되는 에스테틱 사업을 한층 강화, ‘에스테틱 전문 기업’의 입지를 굳히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프로스테믹스는 국내 대표 줄기세포 및 엑소좀 연구 전문 기업이다.

사진=구딸 파리
사진=구딸 파리

구딸 파리, 떼뉴 드 스와레 바디 크림 출시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떼뉴 드 스와레(TENUE DE SOIREE) 바디 크림’을 새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떼뉴 드 스와레(TENUE DE SOIREE)’는 ‘이브닝 드레스’를 뜻하는 프랑스어로, 저녁과 밤의 경계를 지나는 비밀적이고 관능적인 순간의 매혹적인 감각을 표현해낸 향수다. 구르망(Gourmand), 시프레(Chypre) 계열의 부드러우면서도 섬세한 향을 지니고 있으며, 구딸 파리 하우스를 대표하는 베스트 셀러이기도 하다.

이번에 구딸 파리에서 새로 출시한 ‘떼뉴 드 스와레 바디크림’은 시어버터, 코코넛, 동백 오일 등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으며, 고농축 제형이지만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린다. 일리페 버터(Illipe Butter)를 함유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주며, 이를 통해 향수를 뿌리기에 최적화된 상태로 피부를 가꿔준다. 같은 라인의 ‘떼뉴 드 스와레 넥타 샤워 오일’, ‘떼뉴 드 스와레 오 드 퍼퓸’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오래 지속하는 향을 경험할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자극은 낮추고 효능은 높인 ‘하이 액티브 세럼’ 라인을 1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은 맞춤 솔루션 세럼으로 잡티 세럼, 시카 세럼, 모공 세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잡티 세럼’은 순수 비타민C를 포함해 이를 안정적으로 흡수시키는 7가지 멀티비타민 유도체 12%를 함유했다. 5대 잡티 항목(잡티, 투명도, 피부결, 윤기, 수분량)에서 개선 효과와, 멜리닌과 피부톤 개선 등 7가지 효과를 보였다고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밝혔다.

함께 출시한 ‘하이 액티브 시카 세럼’은 피부 보호에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저자극 시카 세럼이다.

‘하이 액티브 모공 세럼’은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레틴A 펩타이드 성분과 진정 효과에 탁월한 알란토인을 함유해 거칠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관리하고 피부결은 매끈하게 가꿔준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3종은 아모레퍼시픽몰 및 순플러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몰은 출시를 기념해 메인 제품인 ‘하이 액티브 잡티 세럼’ 본품 구매 고객에게 2주치 세럼을 제공하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