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해외주식 쿠폰 지급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증권, '해외주식 쿠폰 지급 이벤트' 실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10.26 0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주식 첫 거래 시 최대 4만원 지급
사진=KB증권 제공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은 다음달 30일까지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인 최대 4만원을 지급하는 '해외주식 쿠폰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는 25일 이전 KB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가 없었던 국내 거주 개인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해외주식 거래 시 사용할 수 있는 해외주식 쿠폰 5000원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지급된 쿠폰 사용 완료 고객에게는 해외주식 쿠폰 5000원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상기 2매의 쿠폰을 이벤트 기간 내 모두 사용한 고객에게는 누적 해외주식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추가 쿠폰을 지급한다. 추가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거래 시 1만원, 1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 거래 시 2만원,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3만원이다. 5000원권 2매와 거래에 따른 추가 쿠폰까지 모두 받을 경우 최대 4만원의 쿠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외주식 쿠폰은 미국, 중국, 홍콩, 일본, 베트남의 상장 주식과 상장지수펀드(ETF)· ETN(상장지수증권) 매수 시 사용 가능하다. 글로벌 원마켓 신청 계좌에서 지정가 매수시에만 사용이 가능하고, 쿠폰을 사용한 매수거래 체결 시 쿠폰 금액만큼의 현금이 거래 계좌로 입금 되는 방식이므로 주식 매수 시 매수금액 전액을 계좌에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아울러 KB증권 대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M-able'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쿠폰별 표시된 유효기간 내에만 사용 가능하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투자자산에 대한 고객 관심이 커지는 상황에서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들이 쉽게 참여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