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비대면 금융상품 일거양득 시즌2'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증권, '비대면 금융상품 일거양득 시즌2' 이벤트 실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9.09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거주 고객 모두에게 금융상품투자쿠폰 2만원 지급
KB증권 여의도 본사 전경. 사진=시장경제DB
KB증권 여의도 본사 전경. 사진=시장경제DB

KB증권이 오는 30일까지 '비대면 금융상품 일거양득 시즌2' 발행어음형 종합자산관리계좌(CMA) 특판금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KB증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내 거주하는 KB증권 개인고객에게 이달 말까지 1인당 금융상품쿠폰 1만원권 2매를 제공한다. 쿠폰은 KB증권 홈페이지·홈트레이딩시스템(H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정해진 금융상품을 온라인으로 일정 금액 이상 매수 시 사용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펀드 쿠폰 1만원권과 온라인전용 주가연계증권(ELS) 쿠폰 1만원권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30일까지 사용해야 한다. 펀드 쿠폰은 온라인으로 매수 가능한 펀드를 30만원 이상 매수할 때 사용가능하다. ELS 쿠폰은 온라인전용 ELS상품을 100만원 이상 매수할 때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으로 금융상품(온라인전용 ELS·DLS, 펀드, WRAP)을 100만원 이상 매수했다면 국내 주식쿠폰 1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발행어음형 CMA 특판금리 적용도 함께 진행한다. 지난 1일 기준 △발행어음형 CMA를 비대면으로 최초 개설하거나 △최초로 유형변경(RP형, MMF형, MMW형→발행어음형) △직전 3개월 기준 무잔고인 고객에 한해 발행어음형 CMA 금리에 0.10%p를 더한 특판금리를 6개월간 제공한다.

발행어음형 CMA 비대면 최초 개설 고객의 경우 국내주식쿠폰 1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주식거래 외에도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자 하는 거래 고객들에게 금융상품 거래부담을 줄여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