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프라임 클럽 레드 전용 '매월 1종목 랜덤박스' 이벤트
상태바
KB증권, 프라임 클럽 레드 전용 '매월 1종목 랜덤박스' 이벤트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8.09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임 클럽서 선정한 유망 주식 1종목 증정
사진=KB증권 제공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은 연말까지 매월 '프라임 클럽 레드 서비스' 유료 결제 월 1만원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1종목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프라임 클럽 레드 서비스' 월 1만원을 유료 결제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월 랜덤박스 참여 종료일 기준 프라임 클럽 레드를 30일간 유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M-able(마블)'의 프라임 클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매월 이벤트 기간은 월초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된다. 8월 이벤트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다. 지난달 20일까지 프라임 클럽 레드를 결재 완료하고 오는 19일까지 30일간 유지한 고객은 참여할 수 있다. 9월 랜덤박스 참여 종료일은 9월 16일로 이달 17일까지 프라임 클럽 레드 월 1만원을 유료 결재하고 서비스 유지 시 참여 가능하다.

증정될 주식은 시황에 따라 '프라임 클럽 서비스' 프라임PB들이 선정해 매월 랜덤박스 이벤트 시작일에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한다. 국내·해외 유망종목 5~8종목, 최대 100만원 상당의 주식을 선정할 예정이다. 랜덤박스를 통해 당첨된 주식은 매월 25일경 지급된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프라임 클럽 레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형 증권사 PB 서비스와 검증된 투자정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프라임 클럽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