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얼굴 소장"... 추석 앞두고 포토카드 이벤트 눈길
상태바
"스타들의 얼굴 소장"... 추석 앞두고 포토카드 이벤트 눈길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09.28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세븐틴 민규 폴딩 포토 증정 이벤트
앰플엔, 올리브영서 더보이즈 현재 포토 프로모션
추석을 앞두고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이 모델을 내세운 포토카드 이벤트를 전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이니스프리 2.앰플엔
추석을 앞두고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이 모델을 내세운 포토카드 이벤트를 전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이니스프리 2.앰플엔

추석을 앞두고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이 모델을 내세운 포토카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10월 1일부터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민규 폴딩 포토’와 ‘그린 틴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이니스프리가 피부 보습을 위해 개발한 ‘뷰티 그린티TM’ 추출물과 수분 흡수력, 지속력이 강한 ‘나노 캡슐 히알루론산’이 더해진 포뮬러로 속건조, 속당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니스프리 대표 수분 에센스다.

이번 이벤트는 이니스프리의 세계관을 담은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I’ll be there, ISLE BE THERE’의 일환으로, 10월 1일 이니스프리 공식 유튜브에서 ‘민규 폴딩 포토 스케치 필름’을 공개하며 전 세계에서 동시에 전개된다.

‘민규 폴딩 포토’는 민규가 이니스프리의 THE ISLE 그린티 우림에서 그린티 원료를 탐험하고 발견해나가는 과정을 사진으로 담아 이니스프리의 대표 컬러인 ‘액티브 그린’ 컬러의 틴케이스와 함께 증정된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구매 시 ‘민규 폴딩 포토’를 1:1로 증정하며, 이니스프리 직영몰 및 입점 공식 판매처(네이버, 에이블리, 지그재그, 무신사, 올리브영 등)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증정으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도 전속 모델 ‘더보이즈 현재’와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세라마이드샷 앰플 기획세트 또는 블레미샷 앰플을 구매하면 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앰플엔 모델 ‘더보이즈 현재’의 미공개 양면 포토카드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10월 한 달 간 두 제품 모두 20% 할인 예정이다.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라마이드샷 앰플 기획세트 또는 블레미샷 앰플 구매자 중 5명을 추첨해 더보이즈 현재의 친필싸인 포토카드 2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추가 이벤트 응모 방법은 앰플엔 공식 SNS 페이지에서 응모 링크의 구글 폼을 작성 및 제출하면 완료된다. 당첨자는 11월 6일 개별 연락으로 발표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