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크리에이터 유나와 기부 캠페인
상태바
세포라, 크리에이터 유나와 기부 캠페인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09.2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나 추천 케어놀로지 제품, 수익금 일부 기부
세포라, 다양한 기념 할인과 사은 행사 진행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 코리아가 9월 30일까지 코스메슈티컬 스킨케어 브랜드 케어놀로지와 함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세포라 코리아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 코리아가 9월 30일까지 코스메슈티컬 스킨케어 브랜드 케어놀로지와 함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세포라 코리아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 코리아가 9월 30일까지 코스메슈티컬 스킨케어 브랜드 케어놀로지와 함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세포라 단독으로 진행하는 ‘케어놀로지 유나’s PICK 기부 캠페인’은 크리에이터인 유나가 추천하는 케어놀로지 제품을 세포라 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행사다.

기부금은 ‘유나&구르미(UNA 유나 채널 구독자명)’ 이름으로 화상 환자를 위해 지원사업을 펼치는 ‘한림화장재단’에 기부된다.

유나의 추천 제품은 케어놀로지의 시그니처 제품인 리블루 나이트 페이셜 오일, 리블루 부스팅 멀티 토너, 리블루 밸런싱 크림-인-미스트, 토닝 라이트업 리페어 선크림과 쓰리 액티브 디펜스 선크림으로 구성된 선크림 듀오다.

세포라는 이번 기부 캠페인을 기념해 유나의 추천 제품을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하고, 그 외 케어놀로지 전 제품도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유나’s PICK’ 제품을 구입하면 정품, 디럭스 샘플, 파우치 등 다양한 선물을 추가 증정한다.

세포라 코리아 관계자는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온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와 케어놀로지가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에 세포라가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화상 환자 치료를 돕는 ‘케어놀로지 유나’s PICK 기부 캠페인’이 더 널리 알려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세포라도 할인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기부 관련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세포라에 최근 입점된 케어놀로지는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온 임이석 박사가 28년간의 피부과 임상 경험을 토대로 탄생시킨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브랜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