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올리브영 인기 헤어 브랜드 홍보 나선다
상태바
트와이스 나연, 올리브영 인기 헤어 브랜드 홍보 나선다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10.0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 전개 헤어케어 브랜드 힐링버드 모델 발탁
화보서 특유의 생기 넘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 연출
다양한 화보 비주얼과 콘텐츠 등 통한 마케팅 예정
클리오가 전개하는 힐링버드가 트와이스 멤버 나연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힐링버드
클리오가 전개하는 힐링버드가 트와이스 멤버 나연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힐링버드

트와이스 멤버 나연이 올리브영 인기 헤어케어 브랜드 힐링버드의 모델로 발탁됐다. 클리오가 전개하는 힐링버드가 나연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힌 것.

나연이 소속된 트와이스는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앨범 'READY TO BE'(레디 투 비)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2위를 차지하는 등 데뷔 이후 국내는 물론, 전세계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 오고 있다.

특히 역대 K-POP 걸그룹 기준 음반 및 스트리밍 합계 최고 판매량을 달성하고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올해로 데뷔 8주년을 맞이한 트와이스는 현재 다섯 번째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글로벌 정상 걸그룹'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힐링버드는 이러한 트와이스의 인기와 함께 나연의 생기 넘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힐링버드의 헤어 케어 전문성과 브랜드 메시지 ‘REVIVE YOUR HAIR VIBE, 다시 부드럽게’와 잘 부합돼 큰 시너지가 날 것으로 예상했다.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나연은 쉽고 간편한 사용법과 함께 손상 모발을 다시 부드럽게 해줄 수 있는 힐링버드의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와 언제든지 건조한 모발에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슈퍼 모이스처'를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힐링버드의 베스트셀러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는 씻어낼 필요 없이 젖은 머리에 뿌려 빗질쾌감을 안겨주는 간편한 노워시 트리트먼트로 2022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 위너에 선정된 바 있으며,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슈퍼 모이스처는 모발이 건조하고 자주 푸석해지는 손상모를 위한 제품으로 마른 모발에 뿌려 수분과 영양분을 충전해주는 제품이다.

나연은 최근 공개된 화보를 통해 찰랑이는 생머리를 자랑하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빛나는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발레아쥬 헤어스타일링을 선보인 힙한 컨셉의 화보도 개성 있는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힐링버드 관계자는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나연의 다양한 화보 비주얼과 콘텐츠,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