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街, 가족과 함께 즐기는 '추캉스'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街, 가족과 함께 즐기는 '추캉스' 패키지 선봬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9.2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 28~30일 3일간 다양한 패키지
롯데호텔월드, 브레드 데이·원더타임
메종 글래드제주, '제주 패밀리 트립 패키지'
휘닉스 평창, 단풍 즐길 수 있는 '어텀 피크닉'
레스케이프, '풀 문 라운지'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가을 고메 & 그릴'
그래비티 서울 판교, 객실 패키지 '휴休(HU:)'
시그니엘 부산, 딥 릴랙세이션 패키지
'달빛 피크닉' 이미지.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달빛 피크닉' 이미지.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호텔업계가 추석 명절을 맞아 가족과 함께 가을 청취를 만끽할 수 있는 추캉스(추석+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워커힐 호텔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단 3일 동안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마련했다. 먼저 '달빛 피크닉'은 추석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해 특별히 기획한 포레스트 파크 최초의 야간 이벤트로, 가족 및 사랑하는 사람과 달빛을 따라 소원을 빌며 산책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워커힐은 '달빛 피크닉'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청사초롱 DIY 키트와 뱅쇼(또는 음료) 2잔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포레스트 파크 정규 운영 시간 종료 이후인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제기차기와 굴렁쇠 굴리기 등 전통 놀이를 체험하는 야외 액티비티 프로그램 '가을 운동회'도 진행된다. 가을 운동회는 9월 28일부터 30일까지 추석 패키지 및 포레스트 파크 이용 고객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성인 2인 및 동반 자녀 최대 2인까지 참여 가능하다.

워커힐의 추석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룸 숙박을 포함한 그랜드 워커힐의 '홀리데이 페스티브(Holiday Festive)' ▲비스타 딜럭스룸 숙박을 포함한 비스타 워커힐의 '홀리데이 겟어웨이' 등 2종으로, 더뷔페 조식(2인)과 포레스트 파크에서 진행하는 야외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롯데호텔 월드는 추석 연휴를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브레드 데이를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롯데호텔 월드 8층 키즈 라운지에서 매일 30분씩 연다. 캐릭터 그리팅(5분)-세미 공연 및 키즈 댄스 레슨(15분)-포토타임(5분) 순으로 구성됐다. 

행사 당일 오후 3시 30분부터 호텔 로비에서 투숙객 한정 선착순 10팀에게 참여 티켓이 제공되며, 투숙객은 체크인 당일에 한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부모를 동반한 25개월에서 6세까지의 미취학 아동이라면 참여가 가능하다.

키즈 라운지 전경. 사진= 롯데호텔앤리조트
키즈 라운지 전경. 사진=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 월드와 롯데월드 어드벤처(이하 롯데월드)간 직결통로 원더도어를 평소보다 일찍 입장할 수 있는 추석 연휴 한정 '원더타임'도 마련된다. 원더도어는 호텔 전용 롯데월드 티켓 소지자를 위해 9월 28일에서 10월 3일까지 정시보다 15분 앞선 오전 9시 45분에 롯데월드 입장문을 연다. 

원더도어 스페셜 패키지는 1일 10실 한정 판매된다. ▲객실 1박 ▲롯데월드 매직패스 결합권 2매(자유이용권 1인+매직패스 3회권) ▲원더밴드(원더도어용 캐릭터 팔찌) 2개로 구성됐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온 가족이 함께 편안한 제주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제주 패밀리 트립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조식 4인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 전통 시장과 야시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제주 지역화페 '탐나는 전' 1만원권 2매와 여행의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이즘 박스 촬영권' 1매를 제공한다.

객실의 경우 디럭스 객실부터 다양한 타입의 스위트 객실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가족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커넥팅 룸(패밀리 스위트 룸&디럭스 룸)과 어린이 동반 고객들을 위한 온돌 스위트 룸(헤리티지 스위트 룸) 등이 마련돼 있어 연령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이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휘닉스 평창 전경. 사진= 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 전경. 사진= 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이 오색 단풍 곱게 물든 가을 평창여행을 즐길 수 있는 '어텀 피크닉'을 출시했다.

휘닉스 평창 어텀 피크닉은 리조트 및 호텔 객실과 온도 레스토랑 조식(중식으로 변경 가능)을 기본으로 키즈 패키지는 사계절 이용가능한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패밀리 패키지는 휘닉스호텔 내 아베토 라운지에서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라이브 공연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와인, 샐러드와 요리, 과일 등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와인마리아주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나이트 플레저(Night Pleasure)가 포함됐다.

10월과 11월은 강원도 단풍이 절정을 이뤄 가을여행 최적의 시기로 꼽힌다. 휘닉스 평창은 태기산 자락에 둘러 쌓여 단지 내에서도 붉게 물든 단풍을 감상할 수 있지만 평창을 좀 더 둘러보며 감상할 수 있도록 투숙객 대상 투어버스도 운영한다. 10월 주말 중심으로 운영되며 오대산국립공원 투어버스와 봉평 허브나라 투어버스가 별도 운영된다. 투숙객이라면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휘닉스 평창은 투숙객만을 위한 전용 서비스도 시행한다. 서비스 내용으로는 블루캐니언 워터파크와 블루동 사우나를 오픈 전 1시간동안 투숙객만 전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외 투숙객 라운지 운영, 키즈플레이라운지 무료입장, 모닝요가 등을 진행한다.

'풀 문 라운지' 이미지.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풀 문 라운지' 이미지.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레스케이프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도심 속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보름달처럼 풍성한 혜택을 담은 '풀 문 라운지(Full Moon Lounge)' 패키지를 28일부터 10월 2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매력적인 객실에서의 1박과 레스케이프의 펍&라운지 'Den 1930s'에서 스파클링 와인을 비롯해 레드 와인과 타이거 생맥주 등 다양한 주류와 같이 곁들여 페어링 스낵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라운지(Happy Lounge) 이용 혜택을 담았다. 

또한 최근 믹솔로지(주류와 음료를 섞어 마시는 것) 트렌드를 반영해 풀무원샘물의 브리지톡 토닉워터 3종도 함께 제공해 나만의 와인 칵테일을 만들어 즐길 수 있다. 

해피 라운지는 패키지별 2인 출입이 가능하며 연휴기간동안 2부제로 운영되어 1부 (오후 5시부터 6시 30분), 2부(오후 7시부터 8시 30분) 별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공통 혜택으로 편리한 여행을 도와줄 뷰티 어메니티를 함께 제공한다. V&A뷰티의 시그니처 기초 4종과 핸드 로션, 선크림 구성으로 간편한 여행을 도와 더욱 즐거운 여행을 선사한다. 

스위트 객실 타입 투숙 시에는 레스케이프의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의 한상차림 조식 2인 혜택과 홈페이지 예약 시 스페셜 제작한 여성용 파자마 1개를 추가로 제공해 더욱 풍성한 추석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을 고메 & 그릴' 이미지.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가을 고메 & 그릴' 이미지.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피스트'(FEAST)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피스트는 전국 각지의 대표 향토 음식과 그릴 요리를 메인으로 '가을 고메 & 그릴' (Autumn Gourmet & Grill)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가을 고메 & 그릴'에서 선보일 각 지역 별 향토 메뉴는 총 10가지다. ▲대구의 '매운 갈비찜 ▲평양의 '어복 쟁반 ▲강원의 '황태 & 감자 옹심이'와 '꼬막 비빔밥' ▲태안의 '게국지' ▲서산의 '탕평채 샐러드' ▲제주의 '전복장 ▲부산의 '한치 무침 ▲장흥의 '삼합 ▲함흥의 '비빔 냉면'이 메인으로 준비된다. 

그릴 스테이션에는 오픈 키친에 마련된 직화 그릴에 즉석에서 구워낸 다채로운 해산물과 육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양갈비 구이 ▲꽃등심 스테이크 ▲채끝등심 스테이크 ▲립 아이 구이 ▲LA 갈비 구이 ▲갑오징어 구이 등이 있다. 해산물을 즐기기 좋은 추절기을 맞아 해산물 섹션에는 대하, 대게, 전복, 문어 등을 활용한 찜요리와 5가지의 사시미가 더해진다. 

음료 코너에는 맥주와 과일 주스, 소프트 드링크가 준비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며 주말에는 뷔페 요리와 함께 즐기기 좋은 소믈리에 추천 화이트 와인과 스파클링 와인이 추가돼 분위기를 더한다. 

한편, 피스트는 지난 7월 레스토랑 전면 리노베이션을 통해 푸드 스테이션을 추가해 보다 풍성한 다이닝 경험을 제안한다. 또한 10인부터 40인까지 수용 가능한 3개의 프라이빗 룸을 갖춰 돌잔치, 장수연, 비즈니스 모임 등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그래비티 서울 판교 객실 전경.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그래비티 서울 판교 객실 전경.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이 휴식을 테마로 추석 연휴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객실 패키지 '휴休(HU:)'를 10월 15일까지 선보인다.

그래비티만의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시그니처 공간인 L자형 소파와 테이블 등 감각적인 무드와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는 비즈니스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야외 활동으로 지친 피부를 완화시키도록 'CURE 피토그린 앰플 마스크 1팩(10개입)'을 제공한다. 'CURE 피토그린 앰플 마스크팩'은 시트에 생알로에와 특허출원 성분인 '알로액소좀'을 담아 수분과 밀착감,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와 함께 방문 시 자연채광이 아름다운 3층 수영장을 이용할 때 용이한 아이템인 '조선 주니어 풀로브'를 제공하며, 패키지 고객에 한해 9월 한달 동안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의 주중 디너 뷔페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 및 추석 연휴 기간인 28일~30일 제외) 

사진= 시그니엘 부산
사진=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부산은 휴식과 재충전에 방점을 둔 가을철 객실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판매될 '딥 릴랙세이션(Deep Relaxation)’'패키지는 국내 유일의 샹테카이 아로마콜로지 스파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특전이 포함됐다.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의 아로마콜로지 스파는 고품질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제조한 비건 제품만을 사용한다.  

▲상반신(Nourishing Re-flex Back) 40분 코스 ▲하반신(Nourishing Re-flex Foot) 40분 코스 ▲바디앤페이스 (Lily Healing Treatment) 90분 코스의 3개 코스 중 택일할 수 있으며, 모든 코스는 2인 이용 상품이다.

종아리와 발 케어에 집중한 하반신 코스는 피로로 무거운 다리를 자극하여 몸에 누적된 스트레스를 이완한다. 상반신 코스는 목과 팔, 특히 등 케어에 집중해 각 부위에 굳어버린 근육을 순환시켜 긴장 해소 및 스트레스 완화를 돕는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웰컴 어메니티(초콜릿, 마카롱 총4구·투숙당 1회 객실 내 제공) ▲사우나 2인 무료 입장을 포함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