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맛 봄"... 호텔街, 다채로운 봄 미식 프로모션
상태바
"봄을 맛 봄"... 호텔街, 다채로운 봄 미식 프로모션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4.2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셰프의 그릴' 프로모션
조선호텔, 각 호텔별 스페셜 케잌, 식음 프로모션
글래드, '풍요로운 간식생활 패키지·조식' 서비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스페셜케잌·어린이 혜택
'셰프의 그릴' 메뉴 이미지.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셰프의 그릴' 메뉴 이미지.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봄 제철 메뉴를 강화하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 메뉴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은 내달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셰프의 그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셰프의 그릴' 프로모션은 라이브 스테이션의 참숯 그릴에 구워낸 육즙이 가득한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최현석 총주방장의 다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선호도 높은 메뉴와 트랜드를 반영해 약 10가지의 육류와 해산물 요리를 제안한다. 

대표 메뉴는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함이 특징인 '채끝 등심 스테이크', 민트젤리를 비롯한 4가지의 소스와 함께 곁들여 즐길 수 있는 '양갈비', 피스트의 시그니처 메뉴인 'LA 갈비', 이색적인 비주얼로 눈과 입을 사로잡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등이 있다. '전복 구이', '대하 구이', '갑오징어 구이' 등의 해산물 메뉴도 다양하다. 이 외에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가리비 해초 샐러드', '해파리 유자 냉채', 봄 나물을 곁들인 '새싹 비빔밥' 등이 추가로 준비된다.

어린이 날을 맞아 5월 5일부터 3일 간, 어린이를 위한 키즈 메뉴 섹션를 추가로 선보인다. 초콜린 분수 퐁듀와 더불어 ▲미니 햄버거 ▲미니 핫도그 ▲치킨 너겟 ▲홈메이드 솜사탕 ▲마카롱 ▲컵케이크 ▲생과일 주스 등이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 스페셜 케잌 제품 이미지. 사진= 조선호텔
웨스틴 조선 서울 스페셜 케잌 제품 이미지. 사진= 조선호텔

조선호텔은 각 호텔별 가정의 달 스페셜 케이크와 식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조선호텔의 스위트 기프트&파티세리 브랜드 조선델리는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였다. 우선 서울은 어버이날 케이크 '플라워 박스'와 어린이날 케이크 '키즈 마스터피스'를 준비했다. 부산은 '푸른달 꾸러미' 케이크와 마카롱, 도넛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을 풍성하게 올린 '핑크팝' 케이크를 출시했다. 

그랜드 조선은 부산 조선델리에서 어버이날 케이크 '플라워 박스'와 어린이날 케이크 '키즈 마스터피스'를, 제주는 '어버이날 스페셜 케이크'와 ‘어린이날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앤디쉬'에서도 어버이 날과 스승의 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카네이션 케이크'를 5월 1일부터 14일까지 판매한다.

가정의 달 가족 모임을 위한 식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나인스 게이트'와 '아리아'는 부모님과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나인스 게이트'는 5월 한달 동안 캐치 테이블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주중 디너에 부모님과 함께 방문 시 혜택을 제공한다. 

레스케이프의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은 가정의 달을 맞아, 육류부터 해산물까지 팔레드 신의 다양한 메뉴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패밀리 피스트(Family Feast) 세트'를 5월 2일부터 선보인다.

웨스틴 조선 부산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는 유산슬, 칠리새우, 새우살을 넣은 관동식 두부 볶음 등 중식 메뉴를 더욱 강화하며 핑거 푸드로는 호이신 소스의 훈제오리, 선드라이 토마토 부르스케타, 멜론 칵테일 등을 선보인다. 또한 어린이날 당일, 키즈 메뉴로 붕어빵, 츄러스, 로제 떡볶이 등도 마련되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는 초코 브라우니 조각 케이크를 테이블당 1회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아리아'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풍요로운 간식생활 패키지에 제공되는 농심 라면과 음료. 사진= 글래드호텔
풍요로운 간식생활 패키지에 제공되는 농심 라면과 음료.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은 헬시 플레저와 제로 슈머를 위해 슬기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농심과 함께 칼로리 걱정 없이 맛있는 간식을 즐길 수 있는 '풍요로운 간식생활 패키지'를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와 함께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투숙객에게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3월부터 조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조식 메뉴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 단품 메뉴를 마련했다. 따뜻한 계란 요리와 구운 소시지, 베이컨과 함께 신선한 샐러드를 제공하는 '아메리칸 브랙퍼스트', 한정식 '우거지 해장국', 전복, 새우가 들어간 '해물라면' 중 선택이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제로 칼로리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열량이 낮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글래드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과 신메뉴까지 즐길 수 있는 슬기로운 호캉스를 계획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스펙트런 프로모션 뷔페 메뉴 이미지. 사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스펙트런 프로모션 뷔페 메뉴 이미지. 사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스페셜 케이크 2종과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 혜택이 제공되는 스펙트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어린이들에게 취향 저격인 '허니비 케이크'는 화이트 초콜릿 무스에 바나나 콤포트와 페어몬트에서 직접 수확한 꿀을 활용한 귀여운 꿀벌 모양 케이크로 5월 1일부터 5월 5일까지 픽업 가능하다.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위한 '카네이션 케이크'는 상큼한 딸기 젤리에 부드러운 디플로마트 크림과 딸기 무스가 들어있는 케이크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5월 6일부터 5월 15일까지 픽업 가능하다.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스펙트럼에서는 예약 당 어린이 (만 5세부터 11세) 고객 1명에게 무료 뷔페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북경 오리, 살이 통통한 랍스터 구이, 각종 스시와 사시미, 립아이 등 보다 다양한 요리로 구성돼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