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 맞은 호텔街, '키캉스' 패키지로 '童心' 잡는다
상태바
가정의달 맞은 호텔街, '키캉스' 패키지로 '童心' 잡는다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4.27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 충주, '개린이날' 이벤트
한화 더플라자, '캐치! 티니핑' 패키지
웨스틴 조선 부산, 키즈·키덜트 패키지 2종
반얀트리 서울, '첨벙첨벙 물 놀이터'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핑크퐁 아기상어' 케잌 출시
롯데호텔 서울,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오픈
그랜드 하얏트 서울, 마이 리틀 저니 위드 페파피그
휘닉스 제주, '화목한데이' 출시
켄싱턴 충주 야외 펫 파크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 충주 야외 펫 파크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호텔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키캉스 패키지를 진행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소중한 추억을 제공할 계획이다.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개린이날(개+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린이날 이벤트는 반려견의 놀이 공간인 실내와 야외 시설에서 운영한다. 반려견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이 증정되는 이벤트까지 마련됐다.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는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보물찾기(5월 4일~6일)', '멍량 운동회(5월 5일~6일)'가 준비됐다.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보물찾기'는 로비, 펫파크, 펫카페, 산책로 등 리조트 곳곳에 숨어있는 보물찾기 프로그램이다. 경품에는 켄싱턴리조트 충주 펫룸 숙박권(1박), 리조트에서 맛볼 수 있는 음료 이용권, 펫 용품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리조트 야외에 마련된 펫파크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멍량 운동회'는 기다리기, 간식 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오후 17시부터 40분 동안 진행되며, 선착순 10팀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사랑하는 반려견을 위한 보양식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펫 푸드 클래스'를 진행한다. 클래스는 펫카페에서 40분동안 운영되며, 참가비는 9,900원(1인 1견 기준)이다.

'캐치! 티니핑' 디럭스 패밀리 객실 전경. 사진= 한화리조트
'캐치! 티니핑' 디럭스 패밀리 객실 전경. 사진=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가 운영하는 더플라자는 '캐치! 티니핑'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디럭스 패밀리, 프리미어 스위트, 레지덴셜 스위트 중 택 1) ▲세븐스퀘어 조식 3인 ▲'캐치! 티니핑' 선물 세트로 구성했다. 객실의 경우 아이가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 된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침대, 베개 등 전체를 '캐치! 티니핑' 캐릭터로 꾸몄다. 선물 세트는 색연필&색칠북, 피규어 칫솔, 날개 손잡이 스탠컵, 신발주머니, 밴드, 마그네틱 코디 놀이를 포함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작년 가정의 달을 앞두고 출시한 키즈 패키지 실적은 5월 기준 전년 대비 159% 증가했다"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높은 시청률, 완구 시장 판매 1위 등 어린이 콘텐츠 강자로 꼽히는 '캐치! 티니핑'과 협업했다"고 말했다.

'해피키즈케이션' 이미지. 사진= 조선호텔
'해피키즈케이션' 이미지. 사진= 조선호텔

웨스틴 조선 부산은 어린이는 물론 키덜트 족까지 동심 속에서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있는 객실 패키지 '해피 키즈케이션(Happy Kidscation)'과 '해피 플레이케이션 (Happy Playcation)'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먼저 12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해피 키즈케이션' 패키지는, '아이와 함께 하는 키즈 바캉스'를 테마로 객실 1박과 함께 웨스틴 키즈 배스로브 1개와 호텔 레스토랑 3만원 할인권, 객실 내 웰컴 어메니티(페리에 1병, 마카롱 3개)를 제공한다.

'키덜트족'을 겨냥한 '해피 플레이케이션' 패키지는 7월 2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객실 1박과 함께 독일 프리미엄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PLAYMOBIL) 해변 스낵바' 장난감 키트를 기프트로 증정한다.

새롭게 단장된 이그제큐티브 객실과 스위트 객실 타입 이용 시에는 수영장 이용 후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프렌치 프라이, 소프트 드링크 2개(콜라, 스프라이트 중 택)로 구성된 '프렌치 프라이 세트'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5월 4일부터 6일까지 호텔을 방문한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선보인다. 3일 동안 호텔을 방문한 투숙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당첨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여 객실당 스크래치 쿠폰 1매를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플레이모빌 장난감 세트, 플레이모빌 키링, 스윗니모 초콜릿 등이 준비된다. 

수영장 전경. 사진= 반얀트리 클럽 서울
수영장 전경. 사진= 반얀트리 클럽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5일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특별 이벤트 '첨벙첨벙 물 놀이터'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맞이한 아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고자 마련되었다. '물 놀이터'를 콘셉트로 오아시스 수영장의 메인풀과 유아풀에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수상 에어 바운스가 설치되며, '영차영차 노젓기', '뚝딱뚝딱 나무공방', '꼬마보트의 골짜기 여행', '우당탕탕 상어 소탕작전' 등 아이들이 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이벤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또한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웃음을 주는 마임과 삐에로 공연이 진행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숲속 탐험가 케이크 with 핑크퐁 아기상어. 사진= 파르나스호텔
숲속 탐험가 케이크 with 핑크퐁 아기상어. 사진= 파르나스호텔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는 1층 '로비 라운지'에서 더핑크퐁컴퍼니와 개발한 '숲속 탐험가 케이크 with 핑크퐁 아기상어'를 출시한다. 

'숲속 탐험가 케이크 with 핑크퐁 아기상어'는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줄 수 있는 유기농 밀가루, 유기농 버터, 유기농 설탕, 유기농 우유 및 무항생제 달걀 등 건강한 식재료만을 사용해 당일 아침 만들어 신선하게 판매한다. 

또한, 핑크퐁 아기상어가 숲 속에서 신나는 캠핑과 탐험을 즐기는 특별한 콘셉트로 디자인 돼 어린이들의 동심을 담았다. 눈을 즐겁게 하는 다채로운 색상의 초콜릿으로 텐트와 캠프파이어, 나무 등을 표현했으며, 초코 크럼블 흙과 풀을 더해 신나는 숲 속의 분위기를 그대로 구현했다. 특히 캠프파이어 부분은 실물 초를 꽂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초를 불면서 캠핑장에서 모닥불을 피우는 듯한 분위기까지 즐길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는 'Delightful Experience' 가치 아래 가족 고객들을 포함한 모든 고객들에게 톡톡 튀는 즐거움과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접목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어린이 고객의 꿈과 동심을 담은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하는 숲 속 탐험가 케이크'로 온 가족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전경. 사진= 롯데호텔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이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5월 1일 문을 여는 롯데호텔 서울의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은 메인타워 22층에 위치해 있으며 객실 수는 총 10개다.

어메니티는 저자극 성분의 스킨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의 베이비&키즈 라인 제품을 사용했다. 또한, 브레드 이발소 음료 6종으로 구성된 전용 미니바와 아이들을 위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키캉스의 재미와 흥미를 더해줄 22층 키즈 라운지에는 캐릭터 룸 이용 고객을 위해 특별 제작한 코인으로 스티커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박스가 설치돼 있다. 또한, 직접 색칠할 수 있는 브레드 이발소 컬러링 도안과 크레용이 상시 비치돼 있으며, LG전자의 프로젝터 '시네빔 레이저 4K(이하 시네빔)'를 이용해 브레드 이발소 시즌 3이 연속 상영된다. 

더불어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오픈을 기념해 '웰컴, 브레드 이발소!'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1박, 라세느 조식 3인(성인2, 어린이1), '바퀴달린 브레드 이발소' 투어 티켓 3인, 포토박스 코인 3개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마이 리틀 저니 위트페파피크' 이미지.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마이 리틀 저니 위트페파피크' 이미지.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마이 리틀 저니 위드 페파피그(My Little Journey with Peppa Pig)' 키캉스 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페파 피그는 행복한 웃음이 넘치는 페파네 가족의 따뜻한 이야기로 목욕 시간, 생일파티 등 아이들에게 친숙한 일상적인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생활습관을 제시하는 영국의 어린이용 애니메이션이다. 알록달록한 색감과 실감 나는 그림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팝업 북, 놀이처럼 즐기며 읽을 수 있는 스티커 북과 페파네 가족의 여름방학 이야기가 담긴 2권의 다채로운 영어 원서가 준비된다. 

이외에도, 그랜드 하얏트 호텔 식음 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크레딧,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외 수영장 1회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미식부터 여름 액티비티까지 호텔을 완벽히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아이에게 가족과의 즐거운 여름방학의 추억을 남겨줄 수 있다.

휘닉스 제주 글라스하우스 전경. 사진= 휘닉스 리조트
휘닉스 제주 글라스하우스 전경. 사진= 휘닉스 리조트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리조트(이하 휘닉스 제주)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쾌적하고 여유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 '화목한데이'를 출시했다.

휘닉스 제주 화목한데이는 5월 한달 화수목 체크인 기준 상품이며 34평형 로얄객실(추가요금 시 54평형 로얄 스위트 객실도 가능)에 코지 레스토랑 디너뷔페, 올데이 라운지 이용권 등이 포함되며 투숙객 특전으로 사계절 온수풀, 키즈플레이라운지 등도 이용 가능하다.

화목한데이는 상대적으로 덜 붐비는 평일, 여유있게 천혜의 자연경관 섭지코지와 휘닉스 제주가 운영중인 F&B, 레저, 문화 콘텐트 등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평일 1박 객실요금으로 이용 가능한 다양한 특전이 포함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